오픈 알파 게임 파파라치에 참여하자 달려가서 수천만 루피아를 쟁취하자!

오픈 알파 파파라치 런

안녕 비시저스, 오픈 알파 게임 파파라치 런에 참여만 해도 최대 수천만 루피아의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이지게임스튜디오x VCGamers 공식적으로 오픈 알파 파파라치 런을 개최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총 상금은 총 IDR 3천만에 달했습니다.

이 상을 받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즉, Paparazzi Run을 플레이하고 최대한 많은 은화를 수집하기만 하면 됩니다.

가장 많은 은화를 소유한 사람이 가장 큰 상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x Harmony NFT, NFT 거래 대회 개최, 수천 개의 VCG 토큰 획득

Easy Game Studio x VCGamers, 오픈 알파 파파라치 런 개최

파파라치 런

Easy Studio x VCGamers에서 진행하는 오픈 알파 이벤트는 오늘 2023년 3월 9일 목요일부터 2023년 3월 14일 화요일까지 시작됩니다.

지금 바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Paparazzi Run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하고, 실행하고, 은화를 수집하고 총 보상 Rp.30 방파제를 받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Web3 세계에 진입하는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자 지원

이용약관

Open Alpha Paparazzi Run에 참가하기 위한 몇 가지 이용 약관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음 링크를 통해 Paparazzi Run Game을 다운로드합니다. [링크].
  2. 로그인 및 VCGamers 계정을 사용하여 Paparazzi Run 게임 플레이 [등록하다]
  3. Paparazzi Run 게임에서 가능한 한 많은 은화를 실행하고 수집한 다음 [보상 센터: 여기].
  4. 은화 교환 경품은 다음 계정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펀드, VC 코인, 은행 BCA". – 보낼 수 있는 총 최소 보상 조정”IDR 10K” – (1 은화 = 0.025)
  5. 은화 교환은 사무실 운영시간(월-금 09.00-17.00 WIB)에 가능하며, 운영시간 외에 이루어진 교환은 익일로 계산됩니다. 결제 프로세스.
  6. 참가자는 분배된 총 보상이 최대 할당량(30 부두)에 도달하지 않는 한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7.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은화 오픈 알파는 이벤트 종료 후 만료됩니다.. 보상 교환이 이벤트 기간 내라면 계속 진행됩니다.
  8. 이벤트 기간은 2023년 3월 9일부터 14일까지 14일간 23.00 WIB입니다.
  9. Paparazzi Run APK 버전 0.3 다운로드/업데이트(업데이트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야 함)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에 게임을 등록하는 방법

어떻게 비시저스? 쉽지 않나요? "파파라치"에서 도망치고 보상을 받기만 하면 됩니다.

지금 바로 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게임에서 은화를 모으는 것만으로 최대한 많은 상품을 집으로 가져가세요.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