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추천 5가지

오공 프리파이어

신규 캐릭터인 마로부터 패치 OB27에서 버프를 얻은 오공까지 추천 캐릭터 5종을 소개합니다. 프리파이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2022년 3월의 베스트.

최고의 실력을 갖춘 프리파이어 캐릭터는 2021년 5월 플레이어들이 순위를 끌어올리는 주축이 될 수 있습니다. 마로 캐릭터와 함께 2022년 3월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는 누구일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목록을 확인하세요!

2022년 3월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목록

제인

프리파이어 캐릭터
제인

2021년 4월에 출시된 Xayne은 골치 아픈 스킬 Chrono를 포함하여 Gloo Walls 및 Shields와 싸울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10초 동안 그의 '익스트림 인카운터' 스킬은 Gloo Walls 및 Shields에 대한 데미지를 100%(Lv.6) 증가시킵니다.

이 기간 동안 Xayne은 일시적으로 80 HP를 추가하여 그를 죽이기 더 어렵게 만듭니다. 아쉽게도 Xayne의 스킬은 초기 레벨에서 150초, 최종 레벨에서 100초의 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카일러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카일러

Gloo Walls의 파괴자 Skyler는 2022년 3월에도 여전히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녀의 'Riptide Rhythm'(Lv.6) 스킬은 앞으로 최대 5개의 Gloo Wall을 파괴하는 음파를 전방으로 방출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100m 거리에서.

스카일러의 스킬은 글루 월을 쌓을 때마다 HP를 9씩 회복하는 추가 효과가 있어 죽을 때 글루 월 뒤에 숨어서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Skyler는 최대 레벨에서 40 초인 가장 빠른 스킬 쿨 다운을 가진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특히 많은 적들이 Gloo Walls를 사용하여 시간을 벌려고 할 때 엔드 존에서 적들이 Gloo Walls 뒤에 숨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그는 또한 게임에서 사용된 각 글루 벽으로 4HP를 회복합니다. 전투 중에 많이 사용되는 이 스킬은 글루 월을 사용할 때마다 플레이어의 HP를 회복합니다.

켈리

프리파이어 캐릭터
켈리

Kelly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널리 사용되는 기술을 가진 오래된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그의 "Dash"(Lv.6)는 쿨다운, 지속 시간 제한 또는 조건 없이 게임 내내 추가로 6%의 달리기 속도를 제공합니다.

OB31 업데이트를 통해 각성 스킬 슬롯과 기본 스킬을 조합할 수 있게 되면서 켈리의 인지도가 배가되어 엘리트 켈리 캐릭터가 '대시'와 '치명적인 속도'의 2가지 효과를 동시에 가지게 되었습니다.

Shimada Kiriko라고도 알려진 그녀는 항상 트랙에서 발견되고 그녀의 마음과 몸을 구축합니다. Kelly의 특별한 생존 능력은 달리는 속도를 증가시키는 Dash입니다.

레벨이 오르면서 달리기 속도가 6% 증가했다. 그는 최전방에 있기를 원하는 빠른 선수들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마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마로

2021년 5월 출시되어 게임 내 37번째 캐릭터인 Maro는 스나이퍼에게 완벽한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Falcon Fervor'(Lv.6) 스킬은 사격 범위에 따라 데미지가 25% 증가합니다.

AWM이나 M82B와 같은 원거리 무기를 사용하면 상대를 순식간에 끝장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마로의 데미지도 마킹된 적에게 최대 3.5%까지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MAX 2022년 3월판 최고의 액티브 스킬을 가진 캐릭터 목록

오공

프리파이어 캐릭터
오공

작년에 Wukong은 Free Fire에서 가장 쓸모없는 기술을 가진 캐릭터로 간주되어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달에는 오공이 최고의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스킬 '위장'(Lv.6)은 200초의 쿨타임으로 15초 동안 플레이어를 덤불로 변장시킬 수 있지만, 오공이 적을 죽이면 쿨타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Wukong의 '위장'은 업데이트 OB27에서 상당한 버프를 받았습니다. 이 스킬은 플레이어를 10초 동안 덤불로 만들 수 있으며 기본 레벨에서 25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적을 처치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최신 OB30 업데이트에서 너프된 스킬은 플레이어가 스킬을 사용할 때 이동 속도를 40%까지 감소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고의 오공 FF 캐릭터 콤보

위에 나열된 캐릭터는 순위에 없습니다. 그들은 기사에서 무작위로 나열됩니다. 모든 캐릭터는 게임에 제공하는 능력에 따라 최고입니다. 부야를 얻기 위해 사용한 최고의 캐릭터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것은 2022년 3월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 기술 목록이었습니다. 이 목록에 가장 좋아하는 Vicigers 캐릭터가 있습니까?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 등을 위한 게임 바우처를 VCGames에서만 매력적인 제안으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