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Xavier's Pain Build 추천 아이템

자비에르의 카운터 아이템

이 페이지에서 Xavier의 빌드 아이템이 무엇을 아프게 하는지 알아보세요. Mobile Legends 2022에서 그를 위한 최고의 권장 사항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빛의 도전자 Xavier가 마침내 새벽의 땅에 데뷔했습니다. 모든 이단의 징후를 근절하기 위한 교회의 비밀 임무에서 그녀는 악마에게 쫓기며 길에서 아이를 보호하던 부상당한 음과 멜리사를 만나고 나중에 포세이큰 라이트의 세 번째 구성원으로 합류합니다. 

이 영웅은 가까운 미래에 고급 서버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Xavier ML의 빌드를 결정하는 데 혼란스러워하는 플레이어가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아이템 빌드는 플레이할 때 매우 중요하며 승리를 결정하기도 합니다.

인 가이드 모바일 레전드 오늘은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자비에르의 아픈 빌드 아이템에 대한 추천을 살펴보겠습니다.

자비에 MLBB 빌드 아이템

많은 Xavier 빌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Mobile Legends 2022의 전장에서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이 가이드에서 빌드 템플릿을 정의했습니다.

마법의 신발

빌드 자비에르
마법의 신발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불가 마법 신발을 구입하여 경기를 시작하십시오. 아케인 부츠를 구입하여 마법 관통력을 +10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마법의 신발은 사용자의 마나를 재생시킬 수 있는 신발입니다. 숫자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으며 +6입니다. 하지만 영웅 제거에 성공하면 10%, 미니언만 처치하면 6%의 고유한 패시브 효과가 추가됩니다.

Magic Shoes는 16%의 공격 속도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점수판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담당 번호는 효과가 잘 앉지 않게 만듭니다. 특히 게임 초반에는 약한 단계가 마커입니다.

무엇보다도 cc 지속 시간을 30%까지 줄일 수 있는 튼튼한 부츠가 거의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 이후로 많은 영웅 목표는 cc 제어를 기반으로 하며, 게임 초반에 Magic Shoes는 매우 유용합니다.

운명의 망토

빌드 자비에르
운명

다음으로 빌드에서 핵심 항목을 구매해야 합니다. Cloak of Destiny는 부팅 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운명의 망토는 최대 12회까지 20초마다 25 HP와 4 마법력을 추가합니다.

최대 시간에 도달하면 영웅은 추가로 5%의 마법력과 300 마나를 받습니다. 완전히 쌓인 운명의 시계는 자체적으로 115.5 마법력, 900 마나, 915 HP를 제공합니다.

Cloak of Destiny는 공격 스킬 데미지를 증가시키기 위해 스택이 필요한 전형적인 마법사 영웅이 선택하는 아이템입니다. 목표 요소 자체의 운명의 망토는 증가할 때마다 배터리가 증가하는 전형적인 요소 스택이며 생성되는 피해도 더 큽니다.

또한 운명의 망토를 사용한 덕분에 이 공격 스킬을 사용할 때 마법사를 사용하는 영웅의 사용이 무용지물이 되는 곳.

운명의 망토를 1950골드라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그 가격으로 이미 꽤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Cloak of Destiny는 저렴하기 때문에 게임의 첫 번째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빌드 자비에르
곤봉

6초마다 20-1000의 마법 피해를 최대 3번 가하는 다음 스킬을 에코하는 라이트닝 트런천을 구매해야 합니다. 영웅의 최대 마나에 따라 확장됩니다.

Lightning Truncheon의 Lightning Resonance scale with Max Mana 및 Clock of Destiny의 추가 Magic Power는 그 과정에서 수많은 Magic Power를 제공하는 Mystery Holy Crystal로 강화됩니다.

플레이어는 마법의 힘을 레벨에 따라 21-35% 증가시키는 일루미네이션 클럽 후에 신성한 수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빌드 자비에르

Divine Glaive는 상대방이 자신의 빌드에 일종의 마법 방어 기능을 갖게 될 중간 게임 플레이 중에 구매해야 합니다.

Divine Glaive는 적의 마법 방어력 1점당 마법 관통력을 0.1% 증가시키는 동시에 최대 20%의 피해를 입히는 고유한 패시브 스펠브레이커를 가지고 있습니다.

Divine Glaive는 마법 방어력이 매우 높은 탱크를 사용하는 상대와 게임을 할 때 Wizard Hero 사용자가 선택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디바인 글레이브의 패시브 능력으로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뚫고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마법 방어력이 높은 탱커에게 제격이다. 신성한 글레이브는 1970년에만 게임 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중간 또는 종료 게임에 들어갔을 때 이 마법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Divine Glaive는 추가 스탯 포인트 덕분에 더욱 고통스러워지는 공격 스킬을 손상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추천 Estes 빌드 아이템

겨울 곤봉 

빌드 자비에르
곤봉

마지막 항목의 경우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패시브에 따라 불멸 또는 겨울 곤봉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불멸은 방어 능력치를 부여하고 패시브 불멸은 사망 후 영웅을 2.5초 부활시키고 최대 HP의 16%와 3초 동안 지속되는 220-1200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이 효과의 CD는 210초입니다. Winter Truncheon은 방어용 아이템은 아니지만 사용 시 적을 얼리는 뛰어난 패시브 동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은 2초 동안 지속되고 1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는 모든 DMG 및 디버프에 면역이 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새로운 ML Hero Xavier 2022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이것이 Mobile Legends 2022에서 Xavier의 가장 멋진 아이템을 만들기 위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자신만의 아이템이 있다면 댓글 열에서 공유해 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