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Mid Lane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Mid Laner는 모든 게임 플레이의 핵심입니다. 미드 라너가 없으면 확실히 팀의 무결성이 훨씬 더 어려울 것입니다. 미드라이너는 상당히 매력적이고 게임의 흐름을 제어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입니다. 그래서 이를 위해 VCGamers가 Mid Lane Wild Rift 플레이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LOL 와일드 리프트(리그 오브 레전드) 올해 플레이하기에 매우 흥미로운 게임 중 하나입니다. PC의 LOL과 같은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가 있지만 Mobile Legends: Bang Bang과 같은 모바일 게임에 패키지되어 있습니다. LOL Wild Drift는 놀라운 그래픽과 다른 MOBA Mobile보다 훨씬 나은 게임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LOL Wild Drift 게임이 궁금하세요? Mid Lane Wild Rift 플레이에 대한 다음 팁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푸시 랭크 시즌 26 FF Max 최고의 캐릭터

개요 미드라이너

Mid Lane Wild Rift 플레이 팁

미드라이너는 게임의 핵심이자 공격 두뇌입니다. 좋은 미드라이너가 되기 위해서는 당연히 좋고 아름다운 전략을 세울 수 있는 특별한 팁과 요령을 제시해야 합니다. 당신은 서로 간에 균형을 잡아야 하는 전형적인 팀 동료입니다.

확실히 이 역할은 연기하기 가장 어려운 역할이다. 여기의 매크로와 마이크로가 매우 실행 중이고 방향에 따라 있기 때문입니다. 미드 레인 와일드 리프트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팁을 논의하기 전에 와일드 리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챔피언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피카츄 외에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 목록입니다!

베스트 미드라이너 챔피언

Mid Lane Wild Rift 플레이 팁

일부 챔피언은 확실히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법사나 ADC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Midlaners는 중장기 기술과 능력을 가진 챔피언이 지배합니다.

물론 이것은 좋은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행하기 위해 종종 선택권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장거리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전략 수립 및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현재 플레이할 수 있는 좋은 미드 레인 챔피언의 예: 다이아나, 아칼리, 아크산, 갈리오, 카타리나, 야스오.

또한 읽기: 푸시 랭크 ML 시즌 24를 사용할 수 있는 하급 영웅

Mid Lane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Mid Lane Wild Rift 플레이 팁

매우 숙련된 당신은 확실히 이 역할이 매우 중요한 수단이라는 지표 중 하나입니다. 상대를 더 잘 초기화하고 상대의 게임 플레이를 열 수 있도록 반드시 알아야 할 Mid Lane Wild Rift 플레이 팁이 있습니다!

오픈맵

첫 번째 팁은 미드 라인 챔피언을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정글러에게 길을 열어줄 수 있어야 합니다. 이는 정글러가 파밍에 보다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 후 상대방을 더 많이 시작하고 상대방이 어떤 방향으로 이동할 것인지도 알 수 있습니다.

미드라이너 챔피언을 쓰다보면 분명 오픈맵을 자주 하게 될 것입니다.

회전

더 나은 주도권을 잡고 미드라이너가 되었을 때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들을 수 있는 분들이 로테이션입니다. 미드라이너는 여기 저기 로테이션을 해야 하는 플레이어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일을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한 귀하의 결정과 이해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다시 한 번 더 숙련되어야 합니다.

목표 지향적

게임의 심장 중 하나로. 상대방을 시작하고 회전하는 것보다 확실히 더 객관적이어야 합니다. 목표 자체는 거북이, 푸시 포탑, 영주 등을 향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러기 위해서는 더 잘 준비하고 직면하게 될 다양한 종류의 상대와 맞서야 합니다.

정글러와 함께 레지스탕스 돕기

그래서 미드라이너가 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정글러들을 도와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정글러는 전형적인 킬러 챔피언입니다. 하지만 숙련된 미드라이너가 없다면 정글러는 둔감할 것이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더 나아질 수 있도록 더 많이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id Lane Wild Rift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팁은 다른 미드라이너에게는 확실히 매우 드뭅니다.

샤우트 콜

좋은 미드라이너가 되기 위한 노력 중 하나는 좋은 샤우팅 콜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외침은 게임 내 커뮤니케이션의 한 형태입니다. 계산에 따라 상대의 움직임 방향을 예측하고 읽을 수 있어야 합니다. 확실히, 그것은 당신에게 매우 좋을 것입니다. 이 함성 콜은 모든 미드라이너 플레이어의 기둥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Steam 게임 환불 방법 3가지 쉬운 단계

결론

알아야 할 몇 가지 징후가 있습니다. 미드라이너가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상대의 이동 범위를 제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Mid Lane Wild Rift 플레이 팁은 충분히 강한 상대 지역의 분위기를 해결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물론 VCGamers로 미드라이너 영웅을 마스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