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ADC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ADC

ADC(Attack Damage Carry)는 팀의 게임 플레이를 가져올 수 있는 역할입니다. 이 역할은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여러 영웅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알아야 할 역할입니다. 이 영웅은 나중에 팀에서 승리의 운반자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ADC 와일드 리프트 플레이 팁을 엿보자.

LOL 와일드 리프트(리그 오브 레전드) 는 PC의 LOL과 동일한 강도와 고유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5 대 5 모바일 MOBA 게임입니다. 평소 MOBA를 많이 하던 시대와 같이 실용적이고 역동적인 시나리오와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Wild Rift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원딜의 역할을 감안하고 나중에 적이나 자신의 에이스가 되어야 한다. ADC는 당신이 플레이한다면 꽤 멋진 후반 게임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자, ADC Wild Rift 플레이 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Steam 게임 환불 방법 3가지 쉬운 단계

ADC 개요

ADC Wild Rift 플레이 팁

유연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객관적인 측면에 더 가깝고 상대의 저항 영역을 설정하는 당신. 물론 ADC 역할을 선택하면 매우 좋습니다.

이 ADC(Attack Damage Carry)는 기대할 수 없는 것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다른 영웅과 분리되지 않는 세부 사항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자세한 내용은 ADC Wild Rift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푸시 랭크 ML 시즌 24를 사용할 수 있는 하급 영웅

좋아하는 ADC 챔피언

ADC Wild Rift 플레이 팁

정글러, 원거리 딜러, 파이터가 될 수 있는 여러 챔피언이 있습니다. 물론 ADC 역할에 유연한 챔피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역할은 일반적으로 더 객관적입니다. 따라서 항목과 빌드가 준비되면. 상대에게 지시하여 ADC가 되는 것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Wild Rif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ADC 챔피언 역할입니다. 징크스, 루시안, 바루스, 트리스타나, 이즈리얼.

또한 읽기: 듣다! 피카츄 외에 가장 재미있는 포켓몬 목록입니다!

ADC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ADC Wild Rift 플레이 팁

원거리 챔피언을 사용할 때는 확실히 더 조심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그들이 받는 피해에 매우 민감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상대방의 플레이 스타일을 예측할 수 있는 전략적 패턴을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와일드 리프트 adc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위치 유지

이 챔피언의 약점 중 하나는 매우 민감하고 취약한 HP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위치 선정과 다른 영웅과의 거리 유지를 잘해야 합니다. 당신은 사거리가 긴 전형적인 영웅입니다. 따라서 이것을 활용하여 더 나은 추진력을 얻으십시오.

공격 패턴 설정

각 ADC는 항상 다른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친구 팀과 결합할 공격 패턴을 이해해야 합니다.

친구 팀의 스킬과 궁극기를 알아야 합니다. 다른 챔피언의 패턴을 플레이하고 설정하는 데 다시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 히트

와일드 리프트 adc에서 플레이하는 팁이 더 자주 사용되도록 마지막 히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크립, 정글러, 상대처럼. 훌륭한 ADC가 되려면 마지막 타격을 잘 치십시오.

ADC가 되려면 어떤 기준이 필요한지 알아야 합니다. Last Hit는 배우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상대방보다 더 많은 골드를 얻게 됩니다.

갱킹

습격을 최대화하십시오. 갱킹은 1대1 때 코너킥을 하지 않으려는 ADC의 시도입니다. 친구 팀의 노력에 크게 의존합니다. 지도를 보다 효율적으로 제어하려면 익숙해져야 합니다.

갱킹은 또한 페이스 라인에서 승리하기 위한 전략의 한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중간 회전을 변경합니다. 게임에서 라디오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푸시 레인

당신이해야 할 목표 중 하나는 차선을 밀어 넣는 것입니다. 푸시 레인을 사용하면 금을 빠르고 객관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포탑은 LOL: Wild Rift를 플레이할 때 주요 전략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게임 초반에 부서지는 포탑은 나중에 팀의 성능에 매우 나쁩니다.

포탑은 다른 영웅들과 함께 강력하고 막을 수 없는 자원입니다. 따라서 마지막 와일드 리프트 adc에서 플레이하는 팁을 게임에 직접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푸시 랭크 시즌 26 FF Max 최고의 캐릭터

결론

ADC Wild Rift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팁은 여러분에게 많은 의미가 있으며 여러분이 알아야 할 주요 사항 중 하나입니다. 이 역할은 실제로 많은 플레이어가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DC의 약점을 알아야 합니다.

먼저 보다 객관적으로 집중해야 합니다. 목표에 집중할 때 때문입니다. 확실히 모든 것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