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자본없이 게임 목록을 얻기 위해 플레이, 아무것도?

자본 없이 벌기 위한 게임 플레이

계략 벌기 위해 놀다 자본금 없이, 한 푼도 들이지 않고 시작하려는 분들에게는 선택 사항이 될 수 있습니다. 글쎄, 이 기사에서는 그것을 검토하고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기술 발전과 함께 원래 예술 작품의 형태로 존재했던 NFT(Non-Fungible Tokens)가 이제 업계에 침투하기 시작했습니다. 계략.

마침내 GameFi라는 용어가 등장할 때까지 노름 ~와 함께 재원 (재원). 계략 이 NFT는 주로 개념을 사용합니다. 벌기 위해 놀다.

간단히 말해서 개념은 놀이를 의미합니다. 계략 벌 수 있는 사람. 이 수입은 NFT 자산의 형태이거나 화폐 형태의 교환 매체일 수 있습니다. 암호. 그래서 당신은 필요 만들다 암호 지갑  첫 번째.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이제 그것을 보기 시작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계략 미래에 투자할 수 있는 자산을 갖기 위한 NFT.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놀고 싶을 때 초기 자본을 생각합니다. 계략 NFT.

글쎄, 몇 가지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벌기 게임 플레이 자본이 없어도 게임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게임을 획득하기 위한 10가지 최고의 플레이, 시도해야 합니다!

자본없이 게임을 벌기위한 플레이 목록

적립 게임 플레이 자본이 없으면 이것은 크게 다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계략 일반적으로 다양한 장르. 차이점은 친절합니다 계략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수입을 얻고, NFT 자산을 얻고, NFT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있음 벌기 게임 플레이 자본이 없으면 게임 시작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목록입니다. 계략재생하기 전에 참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갓즈 언체인드

자본 없이 벌기 위한 게임 플레이
Gods Unchained –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하세요

계략 첫 번째는 Gods Unchained입니다. 트레이딩 카드 장르 또는 Ethereum에서 실행되는 카드 기반 게임.

갓즈 언체인드는 계략 당신이 얻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자본없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데크 게임 시작 시 무료 카드. 하지만, 데크 NFT 자산으로 판매할 수 없습니다.

NFT로 만들 수 있으려면 먼저 경기에서 싸워 이겨야 합니다. 더 많은 승리, 더 많은 게임 내 화폐 나중에 NFT 카드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경이로운 게임 Destiny 2, Witch Queen의 새로운 확장팩!

테탄 아레나

자본 없이 벌기 위한 게임 플레이
게임 테탄 아레나

적립 게임 플레이 자본없이, 이것은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계략 그중 하나는 Mobile Legends 또는 LoL: Wild Rift와 같은 MOBA입니다.

왜냐하면, 계략 이름이 Thetan Arena입니다. 계략 NFT 장르 와 MOBA 게임 플레이 둘과 크게 다르지 않은 계략 그만큼.

플레이 시작 시, 계략 이렇게 하면 나중에 경쟁하고 Thetan 코인 토큰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3개의 무료 캐릭터가 제공됩니다.

따라서 획득한 토큰은 아이템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게임. 실제로 더 많은 토큰이 있는 경우 이러한 토큰을 실제 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고대인의 리그

자본 없이 벌기 위한 게임 플레이
고대인의 게임 리그

테탄 아레나 외에도 계략 자본금 없는 NFT 장르 또 다른 MOBA는 League of Ancients로, Dark Souls와 Luminous 클랜 간의 갈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동일한 5v5 PvP 시스템과 함께 제공됩니다. 계략 일반적으로 MOBA. 따라서 이기고 얻기 위해서는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보상.

보상 얻을 수 있는 것은 NFT 자산이 될 스킨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LOA 토큰입니다.

호들 신

자본 없이 벌기 위한 게임 플레이
게임 호들 갓

적립 게임 플레이 추가 자본 없이도 장르 완성된 호들신인 배틀로얄 계략 첫 번째 NFT 장르 그만큼. 

따라서 이 게임은 PUBG Mobile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계략 경쟁이 치열하므로 여러분이 소유해야 합니다. 기술 잘 놀아.

당신은 또한 얻을 것이다 보상 전투에서 승리할 때 VOID 토큰 형태로. 토큰은 게임 내 화폐 NFT이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스킨을 구매할 때마다 해당 스킨이 NFT 자산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litch가 공식 기능인 게임이 있습니다.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얼터버스

자본 없이 벌기 위한 게임 플레이
얼터버스 게임

계략 NFT 다음 자본 없이는 얼터버스 그것은 슈팅 게임 공상 과학 소설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거나 공상 과학. 얼터버스는 계략 엔진 블록체인 기술에서 실행되는 NFT.

게임을 시작하면 NFT가 아닌 항목의 형태로 초기 자본을 무료로 받게 됩니다. 다음으로 토큰과 NFT를 얻을 수 있는 미션을 완료합니다.

테마이기 때문에 공상 과학, 당신은 우주 공간을 탐험 할 것입니다 우주선 NFT로도 수집 및 판매할 수 있습니다.

작은 식민지

자본 없이 벌기 위한 게임 플레이
작은 식민지 게임

적립 게임 플레이 다른 자본이 없는 Tiny Colony는 계략 최신 기술로 시뮬레이션. 이 기술을 통해 다양한 국가의 플레이어를 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투자자 수집가 암호화폐 놀면서 투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입을 얻으려면 Battle Arenas, Gladiator Fights, Tiny Wars, Community Quests와 같은 다양한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스프린터랜드

자본 없이 벌기 위한 게임 플레이
스프린터랜드

계략 다음 무자본 NFT는 원래 Steem Monster라는 이름을 가진 카드 기반 Sprinterlands입니다. Blockchain Hive에서 NFT 형태로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약 300장 정도의 카드가 있습니다. 계략 이것도 NFT 자산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카드마다 특성이 다릅니다.

체인몬스터

자본 없이 벌기 위한 게임 플레이
체인몬스터 게임

중 하나 벌기 게임 플레이 자본금이 없는 체인몬스터는 장르 역할 놀이 Blockchain Flow 기술에서 실행됩니다. 거래에 사용되는 도구 계략 이들은 FLOW 토큰입니다.

와 함께 게임 플레이 비슷한 계략 포켓몬, 너희들이 할거야 괴물 길들이기 NFT 자산으로 만들 수 있는 몬스터인 Chainmos라는 이름으로.

항목 인게임 토지나 의류와 같은 NFT 자산도 수집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NFT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 ~에서 계략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사냥을 좋아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플레이해야 할 사냥 게임입니다!

스트리머 클래스

자본 없이 벌기 위한 게임 플레이
스트리머의 게임 등급

다음은 스트리머 클래스, 계략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실행되는 자본금 없는 NFT. 에 계략 이렇게 하면 다음과 같은 형태의 무료 초기 자산을 얻게 됩니다. 애완 동물 가상이지만 블록체인은 제외됩니다.

그 외에도 모아야 하는 애완동물 최대한 키우고 매주 싸움을 사용하도록 키우십시오.

그래서, 이 싸움에서 당신은 암호 화폐를 얻을 것이고 애완 동물 OpenSea 또는 tofuNFT에서 판매할 수 있는 NFT가 될 수도 있습니다.

크립토키티

적립 게임 플레이 자본이 없는 마지막 것은 이전 것과 약간 유사한 Cryptokitties입니다. 계략 그것은 가상 고양이를 키울 것입니다.

각 고양이에는 NFT 자산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정 속성이 있습니다. 환율이 충분히 큰 이더리움 코인과 교환하여 판매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