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히어로 칩, 상대를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게 만드세요!

고통스러운 칩 빌드

모바일 레전드 오랫동안 지원형 탱커형 영웅을 출시하지 않다가 다시 새로운 탱커 영웅이 등장합니다. 맵 전체에 걸쳐 포털을 열 수 있는 주요 능력을 가진 탱크 영웅 칩은 물론 매우 골치 아픈 일입니다. 그러나 그와 마주할 경우 선택할 수 있는 카운터 영웅 칩이 여러 개 있습니다.

티그리알, 바랏, Minshittar, Minotaur 및 Akai는 Chip의 네 명의 타고난 카운터 영웅입니다. 그들의 기술은 칩의 순간이동을 쓸모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영웅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아시나요? 새벽의 땅에서 칩을 상대할 때는 어떤 스킬을 사용해야 하나요?

이 기사에서는 플레이할 때 지식을 늘릴 수 있도록 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효과적인 카운터 마법사 아이템 5가지

ML의 새로운 폭동 탱크인 Chip에 대해 알아보세요

칩 - 카운터 히어로 칩
칩 능력. (출처: 문튼/유튜브)

순수한 군중 제어를 주요 전문 분야로 하는 탱크형 영웅 Chip이 2024년 3월 14일 Mobile Legends 게임 세계에 곧 등장할 예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존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는 오랫동안 순수한 탱커 지원형 영웅을 출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칩은 4가지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자연적으로 영역입니다. 특히, 그의 궁극기 기술을 통해 Chip은 지도를 따라 비콘을 사용하여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칩은 다음 시즌에 메타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있는데, 프로 선수들의 드래프트 픽에서 감자칩 먹는 여우를 자주 볼 수 있다면 불가능하지도 않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히어로 칩

칩 - 카운터 히어로 칩
작은 조각. (출처: 문튼/유튜브)

이 기사에서 논의할 몇 가지 영웅 카운터 칩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티그리알

Tigreal - 불멸의 ML
티그레알. (출처: Spin Esports/Google)

칩카운터 히어로 그룹의 주요 스펙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강력한 팀 전투 능력입니다. 따라서 Tigreal이 1위입니다.

칩이 여는 포털을 통해 적 팀의 영웅이 당신을 향해 다가오기 시작할 때 그의 궁극기인 "폭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혹은, 포탈이 열려 있을 때, 안으로 들어가 기절시켜 적이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티그리알의 두 번째 스킬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적이 라인을 이동할 준비가 되었거나 내 라인에 막 들어왔을 때 상대 영웅을 밀어내고 궁극기와 결합하세요.

팀원들과 반드시 소통하세요. 공격을 뒷받침하는 사람이 없다면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입니다. 비시저스 이 콤보를 수행했습니다.

미노타우르스

미노타우르스
미노타우로스. (출처: 문튼/유튜브)]

Tigreal과 거의 유사하게 AoE 또는 효과 영역인 그의 궁극적인 스킬을 활용하여 상대 팀이 특정 라인에 진입하려는 시도를 저지할 수 있습니다.

상대에게 공중 효과를 줄 수 있는 미노타우로스의 궁극기와 광역 스킬 효과를 지닌 오로라나 발리르 같은 영웅을 결합하세요.

바랏

바랏
바라트. (출처: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Barats는 "Detona's Welcome"을 사용하고 상대방이 그를 잡기 위해 포털에서 나올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비시저스 자신을 강화하기 위해 바라츠에게서 패시브 스킬 '빅 가이' 스택을 모았습니다. 그 이유는 Barats는 대부분의 탱크 유형과 같은 영웅만큼 혈액이 두껍지 않기 때문입니다.

민시타르

카운터 알롯
영웅 민시타르. (출처: VCGamers)

비시저스 상대에게 데미지와 슬로우 효과를 주는 넓은 필드를 생성하는 민시타르의 궁극기 '킹스 콜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나가는 포털 앞에 얼티를 배치합니다. 따라서 이 스킬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영광의 창' 스킬과 결합해 도망치려는 적들을 유인할 수도 있다.

아카이

아카이
아카이. (출처: 게임피니티)

꼴찌에는 상대를 다시 포탈로 튕겨내는 '허리케인 댄스' 스킬을 보유한 아카이가 있다.

새벽의 땅에서 칩을 만나면 배울 수 있는 칩의 카운터 영웅들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고통스러운 Kadita Mobile Legends 빌드 최고 글로벌 버전 2024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거래에서 #Better Ramadan 프로모션을 즐겨보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방문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