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 시즌 27 FF에서 KD 3을 유지하기 위한 초보자를 위한 팁

클래시 스쿼드 FF

게임을 막 시작하는 초보 플레이어라면 프리파이어, 이 팁을 참조하십시오. 랭킹 시즌 27 FF에서 KD 비율 3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모든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프로필을 경쟁에서 돋보이게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플레이어 프로필의 강도를 결정하는 데 역할을 하는 많은 요소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 중 일부에는 얼굴 사진, 장식 컬렉션, K/D 비율이 포함됩니다.

좋은 K/D 비율은 숙련되고 기술이 뛰어난 플레이어로 해석됩니다. 너무 자주 죽지 않고 수많은 경기에서 승리하는 플레이어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우수한 K/D 비율을 유지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다음 팁을 따르면 랭크 시즌 27 FF에서 매우 좋은 K/D 비율을 얻을 수 있으므로 KD 3으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랭크 시즌 27 FF에서 KD 3를 얻는 요령

기회가 좋을 때만 공격하라

랭크 시즌 27 FF
서두르다

플레이어, 특히 초보자는 순간에 휘말리지 말고 적에게 올인해야 합니다. 차분한 마음이 우세해야 하며 플레이어는 상황이 좋지 않은 한 전투에 참여해서는 안 됩니다.

적극적인 전투에 참여하는 주요 목표는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이득도 없고 승리의 영광도 없다면 공격하고 죽어도 의미가 없다. 승률이 좋지 않다면 전투를 피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좋은 품질의 전리품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초기 게임 전투는 더 어렵습니다. 이러한 싸움은 플레이어가 죽이거나 패배할 수 있으므로 도박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제3자 개입 가능성도 높아 더 안타깝다.

따라서 초반 전투는 피하고 전리품에 집중해야 한다. 좋은 품질의 전리품은 장기적으로 그들에게 보상을 주고 Free Fire 경기를 통해 승리를 안겨줄 것입니다.

안전한 위치에 착륙 시도

랭크 시즌 27 FF
정점

잘못된 시간에 착륙하거나 불안정한 위치에 착륙하면 사망할 수 있습니다. 랭크 시즌 27 FF에서 사전 계획이나 전략 없이 착지하면 결과가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초보자가 이 KD 3 비율을 높이려면 맵에서 핫 드롭 영역을 이상적으로 피해야 합니다. 이 지역은 플레이어로 밀집되어 생존 가능성이 희박했습니다.

핫드롭 위치 게임에서 Battle Royale은 매우 좋은 품질의 전리품이 있고 많은 적을 끌어들이는 게임 내 위치입니다. 다른 BR 게임과 마찬가지로 Free Fire에는 플레이어 자기력과 동의어인 특정 핫 드롭이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이 핫 드롭은 게임 초반에 상당한 양의 전리품과 킬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위치는 예측할 수 없는 적의 공격으로 인해 누구에게나 순식간에 묘지로 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전한 위치를 선택하여 낙하하는 즉시 약탈을 시작해야 합니다. 더 안전한 착륙 위치는 경기에서 생존 기간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조끼와 의료 키트 사용

랭크 시즌 27 FF
FF

플레이어는 무기와 총만 장비해서는 안 됩니다. 그들에게 좋은 조끼, 헬멧, 양복 조끼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플레이어는 순위 경기 중에 때때로 의료 키트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즌 27 FF.

최고 수준의 이 유틸리티 장비는 상대가 큰 피해를 입히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생존할 수 있는 전투 기회를 갖게 되고 경미한 피해를 쉽게 막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러시 전략 개발

랭크 시즌 27 FF
FF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돌진은 플레이어가 상대방에게 할 수 있는 기습 공격입니다. 그러나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좋은 러시를 성공시키려면 몇 가지 계획이 필요합니다.

돌진하거나 접근하는 상황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없으면 적이 우위를 점하게 됩니다. 돌진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으면 플레이어는 영구적으로 중간에 포기하고 엄폐물을 사용하여 후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 vs 스쿼드 FF와 싸울 때 프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트릭

완벽한 시간과 정확성을 위해

랭크 시즌 27 FF
FF

Free Fire에서 사격의 타이밍과 정확도를 완벽하게 맞추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가능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랭크 시즌 27 FF에서 K/D 비율을 높이려면 마스터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정확한 샷을 날릴 수 없으면 킬을 확보할 기회를 잃게 됩니다.

정확도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시간 경기에 참여하는 것이지만 대부분의 경우 비생산적입니다. 대신 랭크 시즌 27 FF에서 아무 문제 없이 연습하고 목표를 늘리기 위해 훈련 모드를 방문해야 합니다.

랭크 시즌 27 FF의 모든 경기에서 승리 결과를 얻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대부분의 프로 게이머는 평균의 법칙이나 다른 이유로 길을 잃었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Free Fire에서 패배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승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적절한 전략을 찾아서 고수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맵인 Free Fire의 버뮤다 맵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플레이 스타일과 게임 계획에 관계없이 게임에서 최대 부야를 얻으려면 언급되지 않은 특정 규칙 세트를 따라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