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메타 시즌 28,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세요!

지금 메타ML

예, 시즌 28의 메타 영웅에 대한 질문은 확실히 많은 팬들에게 질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어디에서나. 그 이유는 이 영웅들이 경기의 진행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얻는 팀에게는 승리의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 영웅들과 맞서는 팀은 패배의 비통함을 삼키지 않도록 최선의 기동과 전략을 제공할 준비를 하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새벽의 땅 전사들은 업데이트된 메타와 그 발전에 대해 이해하고 있어야 하며, 특히 핑크 드래곤의 서식지를 애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러합니다.

이것은 Mobile Legends 매크로의 일부입니다. 좋은 매크로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스타 보스가 되기 쉽습니다. 이 능력이 없지만 꿈을 꾸고 있다면 영광, 당신을 "운반"할만큼 좋은 사람들이 있기를 바랍니다.

짝사랑 줄이 있는 씨위씨위나 선량한 남자친구들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하지만 남자들에게 유일한 희망은 자신을 더 잘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니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가 여러분을 위해 여기 있습니다! 들고 다닐 수 없어도 신화, 하지만 이번에는 더 나은 영웅을 선택할 수 있도록 팁을 드립니다!

그래서 이번 시즌의 메타 영웅 라인업은 별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먼저 확인하고 아무데도 가지 마세요! 계속 지켜봐 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3에서 Hilda를 사용하는 팁, Auto Win!

히어로즈 메타 시즌 28 2023

히어로 메타 시즌 28
히어로 메타 시즌 28.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첫 번째 부분에서는 금지 및 선택 시 정말 우려해야 하는 영웅이 등장합니다. 이 영웅을 얻을 가능성이 적다면 상대 팀에 의해 선택되지 않도록 그를 금지해야 합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자 이름

새로운 MLBB 영웅 멜리사
여자 이름

이 Marksman (MM)은 매우 압도적이며 (OP) 게임에서 멈추기가 어렵습니다. 근접 영웅을 선택하기 어렵게 만드는 현대적인 메커니즘과 그 결과 Moonton이 Jujutsu Kaisen 스킨의 판매를 늘리고 싶어하는 버프를 통해 Melissa는 메타 S28이 되기에 완벽합니다!

에스테스

Estes Mobile Legends, 영웅 메타 시즌 28
에스테스. 소스: 스팀

그의 치유력은 시즌 21에서 얻은 버프 이후로 관통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것은 또한 게임 플레이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오마이V33NUS 영웅 대중화에 성공한 Blacklist International 팀의 주장으로.

파라미스

파라미스 히어로 메타 모바일 레전드
파라미스

개편 이후 이 "goa" 영웅은 간신히 반등하여 메타가 되었습니다. 얼티 파라미스 대응하기 매우 어려운 팀원에게 추가 생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희망은 Valentina를 사용하여 스킬을 복사하고기도를 많이하는 것입니다.

민시타르

카운터 조이 모바일 레전드 민시타르
영웅 민시타르.

개편되어 메타가 되는 다음 "고아" 영웅은 Minsitthar입니다. 팔랑크스 모드로 바뀌는 두 번째 스킬과 버프된 궁극기로, 친숙한 민시라는 파이터는 블링크 영웅들에게 매우 무서운 존재가 됩니다.

아틀라스

아틀라스
아틀라스. 출처: 모바일 레전드

네, 이번 시즌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슈퍼 하드 탱크입니다. 제대로 사용하면 "2-Flicker-ulti" 콤보는 한 번에 5명의 적 팀 영웅을 즉시 태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틀라스 또한 궁극기 체인의 범위를 매우 길게 만드는 "그림자" 버프를 받으세요!

기쁨

조이 모바일 레전드 영웅 메타 시즌 28
기쁨

이 영웅은 신화 메타 이상에서만 종종 금지됩니다. 이 영웅은 비교적 새롭기 때문에 소수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저를 만나면 기쁨 선택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별을 내려갈 준비를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스킨 7개

영웅 메타 선외 가작

영웅 선외 가작
Hero Honorable Mention.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영웅들도 OP이지만 여전히 반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이 영웅들을 선외 가작으로만 소개할 것입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마티스

최강의 파이터 히어로 (3)
마티스 (출처: Pinterest)

이 영웅은 게임 초중반에 매우 무섭습니다. 그것이 가진 손상은 댐핑을 꺼려합니다. 하지만 적이 가져가면 이 카운터 영웅을 찾기 위해 혼란스러워하지 마십시오. 상대팀이 늦게까지 눈덩이가 되지 않도록 버티는 것으로 충분하다.

알롯

최강의 파이터 히어로 (4)
Arlott (출처: Kontan/Lifestyle)

네, 이 파이터도 명예 가작 목록에 포함될 자격이 있습니다. Land of Dawn의 최신 영웅인 그의 메카닉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기계공 알롯 사이에 십자가처럼 보입니다. 랜슬롯 그리고 Martis – 우리 모두는 이 두 가지에 매우 익숙합니다.

에디스

에디스 ML
에디스 ML

Land of Dawn의 첫 번째 Tank/MM으로서, 에디스 어려운 영웅이지만 아프다. 에서 사용자를 만났을 때 특급 레인, 뽑히고 싶지 않으면 감히 하나를 강요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이에 대항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민시나 발리어 Edith를 곤경에 빠뜨리기에 충분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 모바일 레전드 시즌 28의 최강 탱크 영웅 목록!

에서 Diamonds Mobile Legends를 충전합시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