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Lylia Pain 빌드 권장 사항

라일리아 MLBB 빌드

이 2022 Lylia 빌드는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이 영웅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권장됩니다.

영웅 게임을 최적화하려면 이 Lylia 2022 빌드 권장 사항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Lylia Mobile Legends의 장단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라일리아의 빌드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초보자가 이 영웅을 사용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이 영웅의 유저들은 빌드 아이템을 선택하기 전에 라일리아의 모든 스킬을 이해해야 한다는 것을 아주 잘 이해하고 이해했을 것입니다.

기술을 이해함으로써 Lylia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게임을 최적화하기 위해 적합한 빌드 아이템을 구매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에서 안젤라의 카운터 영웅은 그녀를 쓸모 없게 만들 것입니다!

그 외에도 공격하거나 방어할 적절한 시간을 결정해야 합니다.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공격이나 수비에 부주의하면 물론 상대의 영웅은 게임에서 그녀를 제거하기 위해 사용하는 Lylia MLBB를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Lylia에 가장 적합한 빌드 세트도 선택해야 합니다. 필요한 엠블럼과 전투 주문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추천 엠블럼 및 배틀 스펠 라일리아 MLBB

라일리아 MLBB 빌드

게임을 시작할 때 Lylia의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선택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영웅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적절한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이 엠블럼과 배틀 스펠 추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뷰를 보자.

엠블렘 릴리아 MLBB

이전에 Lylia MLBB에 가장 적합한 엠블럼을 선택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엠블럼이 여러 개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이 사용할 수 있도록 게임에서 이미 사용 가능한 엠블럼을 선택하거나 선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라일리아에게 적합한 엠블럼 추천을 드리고자 합니다. 선택해야 할 Lylia 엠블럼은 Mage입니다. 예, 이 문양은 Lylia의 역할과 일치합니다.

이는 엠블럼에 포함된 속성이 게임에서 영웅에게 매우 유용하다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배틀 스펠 릴리아

또한 올바른 전투 주문 Lylia를 선택해야 합니다. 따라서 Lylia에 대한 Flicker 주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일리아는 필사적인 위치에 있을 때 이 주문으로 상대 영웅의 추격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상대의 영웅을 더 빨리 따라잡고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아픈 릴리아 빌드 2022

릴리아 골드 레인 모바일 전설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결정한 후에는 2022년에 가장 좋지 않은 라일리아 빌드 아이템도 결정해야 합니다. 이 권장 라일리아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라일리아의 게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빌드 항목을 임의로 선택할 수 있지만 해당 항목이 영웅에게 유용한지 확인하십시오.

빌드 아이템만 선택하면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당신의 게임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팀에 부담이 되고 패배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자, 여기 항목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라일리아를 짓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라일리아를 사용할 때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은 마법의 신발입니다. 게임 초반에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40의 추가 이동 속도와 10%의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최고의 앨리스 게임플레이 팁, 적을 긴장하게 만드세요!

마법에 걸린 부적

Enchanted_Talisman-ml-2

다음으로 Enchanted Talisman을 구입해야 합니다. Lylia MLBB 영웅을 사용할 때 이 항목을 우선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충분한 마나 재생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Enchanted Talisman을 구입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의 쿨다운 감소는 라일리아의 스킬 2의 빈도를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추가된 주파수는 Lylia가 높은 수준으로 Gloom을 소환하는 것을 매우 가능하게 합니다.

그러니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에서 Lylia를 사용할 때 이 아이템을 꼭 구매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Pharsa 빌드 권장 사항 2022

집중된 에너지

집중 에너지 괜찮아

아픈 릴리아를 만들기 위해 구입해야 하는 다음 아이템은 집중 에너지입니다. 게임 중반에 진입하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으로 Lylia MLBB는 상당히 강한 지구력을 갖게 됩니다. 따라서 너무 자주 Base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마나 스프링도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 10초에 최대 15%까지 최대 마나를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다음 항목은 Genius Wand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이동 속도와 마력을 제공합니다.

Geius Wand에는 독특한 마법 패시브가 있습니다. 따라서 Lylia가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면 레벨에 따라 마법 방어력이 2에서 9로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3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빛나는 지팡이

빛나는 지팡이

구입해야 할 항목은 Glowing Wand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75 Magic Power, 400 HP 및 5%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스코치가 있습니다. 나중에 Lylia가 제공하는 데미지 스킬은 대상에 화상 효과를 유발합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Ice Queen Wand 아이템도 구매해야 합니다. 늦은 게임에 들어갈 때 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Ice Queen Wand는 영웅 스킬의 적중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의 느린 효과로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라일리아는 팀원의 도움 없이 큰 데미지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아이템은 2022 Lylia hurts 빌드를 컴파일하고 싶을 때 정말 추천합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 아이스 바운드는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 최대 15%의 둔화 효과를 경험하도록 합니다. 나중에 이 효과는 3초 동안 발생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