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 Apex Legends, 2024년 최고의 러셔 유형 캐릭터

애쉬 에이펙스 레전드

만약에 비시저스 유형의 플레이어에 의존 치고 달리다, 애쉬 에이펙스 레전드 당신에게 적합한 전설입니다.

이 전설은 게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많은 버프를 받았습니다. 인게임, 더 경쟁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이 공격 유형 범례는 매우 다재다능하며 모든 상황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전술에 능하기 때문에 치고 달리다, 팀 공격을 주도하고 길을 열거나 적 팀의 방어선에 침투하여 팀원 중 한 명을 납치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다양한 배경, 스킬, 패시브 스킬은 물론 애쉬가 적 팀에 있을 경우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2024년 최고의 전설 중 하나인 Ash Apex Legends를 소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Legends 시즌 19의 가장 강력한 전설 목록

애쉬 에이펙스 레전드 배경

금연 건강 증진 협회
금연 건강 증진 협회. (출처: NME/구글)

Titanfall 2 게임 플레이어는 Ashleigh Reid 박사라는 이름으로 그녀를 확실히 알아볼 것입니다. 그는 실력으로 유명한 용병이자 조종사였습니다.

그러나 애쉬의 임무 오류로 인해 그는 시뮬라크럼, 즉 인간의 뇌 패턴을 흉내낸 로봇으로 변신해 살인을 저지르게 된다.

Ashleigh Reid 박사는 처음에는 신뢰할 수 있는 친구가 많았습니다. Ash는 실제로 이 세상에는 다른 어떤 방식으로도 믿을 수 있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 했습니다.

어느 날, 올림푸스 외곽 지역에서 연료 연구를 훔치는 용병 임무를 수행하던 중 누명을 당했다. 그가 들어간 연구실은 함정으로 밝혀졌고, 스스로 폭발했다.

비록 그가 더 이상 인간이 아니지만 Ash는 여전히 Ashleigh Reid 박사이고, 그는 여전히 거기에 있으며, 그의 이야기는 누구도 풀 수 없는 암호화 코드로 잠겨 있습니다.

애쉬의 스킬과 패시브

애쉬 에이펙스 전설
금연 건강 증진 협회. 출처: ea.com

애쉬는 전술적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아크 스네어, 어딘가에 착지하면 부메랑을 던져 적 팀을 스캔하고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한편 패시브 능력은, 죽음의 표시, Ash는 자신이 수행 한 감시를 통해 나머지 적 팀의 행방을 알 수 있습니다. 죽음의 상자.

여기서 끝나지 않고 그의 위치가 알려지면 적 팀의 위치를 표시하기 위해 지도에 원이 나타나며 팀원들도 이를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궁극기 스킬입니다. 위상차단, Ash가 자신이 들고 있던 검의 베기로 포털을 열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이 포털은 적을 향해 돌진하거나 쓰러진 팀원을 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cigers가 주의해야 할 점은 이 포털은 팀원뿐만 아니라 적도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프로선수 같은 아세우, 일반적으로 Ash의 궁극기 기술을 사용하여 매복을 수행하고 도망가는 적을 추적합니다.

전반적으로 Ash는 스킬의 조화로 인해 Caustic 및 Revenant와 같은 Legends와 짝을 이루는 데 적합합니다.

애쉬의 카운터

레버넌트 에이펙스 레전드
레버넌트 에이펙스 레전드. (출처: Apex 레전드/유튜브)

애쉬는 전문성을 갖춘 러셔형 레전드이기 때문에 폐쇄 범위, 궁극기 스킬과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언제 포탈을 열어야 하는지 계산하지 않으면 적 팀의 반격 추진력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Wraith의 포털과 달리 Ash의 포털은 몇 초 동안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비시저스 적을 향해 밀면 돌아갈 차량이 없습니다. Ash를 플레이하려면 시간 계산과 비행 시간이 정말 필요합니다.

Wattson, Rampart, Fuse, Valkyrie 및 Caustic과 같은 전설은 Ash의 자연스러운 카운터입니다. 이 전설들 중에서 최고는 레버넌트(Revenant)입니다. 그의 궁극기 스킬은 Ash의 모든 스킬을 차단할 수 있으므로 반격할 수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