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추천 Diggie 빌드 아이템

영웅 카운터 셀레나

이번에는 모바일 레전드:뱅뱅 게임의 2022년 디지페인 빌드 아이템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에서 Diggie의 기술과 능력을 최적화하려면 이를 알아야 합니다.

Diggie는 지원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최근 Diggie는 1.6.58 업데이트 패치에서 버프를 받았습니다.

팀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디기의 2022년 진통 빌드를 정리해야 한다. 또한 경기에서 승리함으로써 최적의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에서 가장 아픈 Diggie 빌드를 컴파일하여 이 영웅의 단점도 극복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패치노트 1.6.58 MLBB의 최신 영웅 버프 5종입니다.

Diggie Mobile Legends 기술

Diggie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2022
디기

어떤 Diggie의 2022 상처 빌드 아이템을 결정하기 전에 Diggie의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Diggie의 기술을 마스터하면 Dawn Land에서 싸울 때 Diggie의 강점과 약점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에서 잘 경쟁하려면 확실히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디지의 능력치를 보자!

기술 1 – 자동 경보 폭탄

Diggie의 첫 번째 기술은 자동 경보 폭탄입니다. 이 영웅은 미리 정해진 위치에 자신의 알람을 던질 것입니다.

알람은 25초 동안 음소거됩니다. 그런 다음 적중하면 추격하고 폭발하여 상대 영웅에 반응합니다.

폭발은 주변의 적 영웅에게 최대 500 마법 피해(+ 100% 총 마법 공격력)를 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상대방의 영웅도 공격에 맞도록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Tigreal 카운터 영웅

기술 2 – 리버스 타임

Diggie의 스킬 2는 Reverse Time입니다. 당신의 영웅은 마크를 지정된 대상에 남길 것입니다.

대상은 4초 후에 시작 위치로 되돌아갑니다.

그런 다음 대상은 150 마법 피해(+ 100% 총 마법 공격력)를 받게 됩니다. 또한 80%에 도달할 때까지 둔화 효과의 영향을 받습니다.

도망가는 상대는 뒤로 물러납니다.

강력한 이동 능력을 가진 상대 영웅에게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Thamuz

얼티밋 스킬 – 시간 여행

다음은 디기의 궁극기입니다. 이 영웅의 궁극기는 시간 여행입니다.

이 영웅은 자신과 팀원에게 600 데미지(+200% 총 마법력)를 흡수할 수 있는 실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Diggie는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Diggie의 스킬은 이 스킬을 사용할 때 50% 증가합니다.

CC기에 맞았을 때 궁극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술은 그들에게 방패를 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놀라운! Diggie Feeder에 대해 알아야 할 3가지

수동적인 - 다시 젊어지다

Diggie의 패시브 스킬은 Young Again입니다. 제거되면 알이 됩니다.

게다가 그는 돌아다니며 새로운 기술을 습득할 수 있었다.

알 형태일 때는 이 영웅을 대상으로 삼을 수 없습니다. 그는 얼마 후 게임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2022년 추천 Diggie 빌드 아이템

Diggie Mobile Legends의 기술을 알고 나면 게임에서 어떤 Diggie의 빌드 아이템이 아프는지 알아낼 것입니다.

Land of Dawn에서 싸우기 위해 Diggie의 가장 멋진 빌드 아이템에 대해 이 권장 사항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용기의 가면

용기의 가면
용기의 가면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 아이템은 용기 마스크입니다. 아픈 Diggie 빌드 항목을 컴파일할 때 이 항목이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다음으로 Magic Shoes 아이템도 구매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이동 속도가 추가로 40 증가하는 형태의 속성을 갖게 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쿨다운 감소 +10%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덧없는 시간

덧없는 시간 괜찮아
덧없는 시간

Fleeting Time 아이템도 있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Diggie를 사용할 때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어시스트를 제거하거나 받은 후 Diggie의 궁극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0% 감소시키는 고유한 패시브 타임스트림이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아이스-2-오케이
도미넌스 아이스

아픈 디기 빌드 아이템을 정리하기 위해 구매해야 할 다음 아이템은 도미넌스 아이스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고유한 수동 북극 냉기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추가 마나, 물리 방어력 및 치명타 확률 감소를 제공합니다.

불사

불사
불사

당신이 가져야 할 다음 항목은 불멸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불멸이 있습니다.

여기서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제거된 후 2.5초 후에 부활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16% HP와 최대 220~1200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실드를 얻게 됩니다.

골동품 흉갑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골동품 흉갑

Diggie를 사용할 때 사야 할 다음 항목은 골동품 Cuirass입니다. Diggie Mobile Legends의 스킬을 최적화하려면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앤티크 흉갑에는 고유한 패시브 억제 기능이 있습니다.

상대 영웅의 스킬에 맞으면 상대 영웅의 물리 공격력이 3중첩이 될 때까지 2초 동안 5% 감소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