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0의 가장 강력한 Apex Legends 메타 무기 5개

Apex 레전드 무기

큰 피해를 주는 무기와 자격을 갖춘 플레이어의 기술이 결합되면 승리할 확률이 매우 커집니다. 이러한 이유로 Vicigers는 게임의 매 시즌마다 에이펙스 레전드, 메타 무기는 항상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럼 시즌 20의 Apex 레전드 무기를 아시나요?

다음 기사에서 저자가 추천할 무기는 다섯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는 발생한 손상, 사용의 유연성, 발사 속도 및 효과로 측정됩니다.

다섯 가지 무기는 Hemlok, Bocek, Kraber, Wingman 및 EVA-8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무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너무 많아 선택의 폭도 점점 더 다양해집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유형을 조정하세요. 이 글을 꼼꼼히 읽고 승리하세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토론을 시작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통계 모니터링을 위한 필수 도구인 Apex Legends Tracker

시즌 20의 가장 강력한 Apex Legends 메타 무기

점화 - Apex 레전드 무기
점화하십시오. (출처: Electronics Arts/Google)

Apex Legends 시즌 20의 5가지 강력한 메타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에바-8

EVA-8 - Apex 레전드 무기
EVA-8 . (출처: Z Games/Google)

이번 시즌에는 EVA-8이 게이머들의 첫 번째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이유 없이 EVA-8은 디지털 위협 범위 추가와 피해 증가를 시작으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자동 산탄총형 무기는 본체에 총알이 2발만 장착되어 있는 다른 산탄총과 달리 8발의 총알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EVA-8은 더 이상 방패가 없는 적에게도 추가 피해를 제공합니다. 러셔 유형의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골드 컬러의 해머포인트 탄을 조합하면 쉽게 1위를 달성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윙맨

윙맨 - Apex Legends 무기
윙맨. (출처: Z 리그/구글)

윙맨은 저격수와 맞먹는 데미지를 지닌 권총형 무기이다.

적을 물리치려면 Wingman을 사용하여 3~4발의 사격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대상의 머리 타격에 성공하면 피해량이 더 커집니다.

주의할 점은 이 총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수백 번의 전투를 거쳐야 하는 높은 기술이 필요하다는 점이다. 왜냐하면 Wingman은 제어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저격수처럼 원거리 무기로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먼저 봇 매치로 조준 집중 연습을 해보세요. 윙맨은 스코프를 장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건방진

건방진
건방진. (출처: Rock Paper Shotgun/Google)

Bocek은 자체 총알이 있는 화살입니다. 로프를 최대 용량까지 당기면 그에 따른 손상도 더 커집니다. 그 외에도 보체크의 무기에서 발사되는 화살의 속도도 매우 놀랍습니다.

비시저스 이를 사용하여 레이더에 보이는 세 명의 적 중 한 명을 대상으로 화살을 발사하여 빠르게 제압하는 매복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크라버

크라버
크라버. (출처: 인스펙트 쇼/유튜브)

Kraber는 최대 16배 줌의 정확한 조준경을 갖춘 유일한 저격수 유형 무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정확도는 적이 입고 있는 갑옷에 따라 머리에 맞으면 239, 몸에 맞으면 150 이상의 피해를 주는 총알의 폭발력으로도 뒷받침됩니다.

약점은 딱 하나 있는데, 게임에서 제공하는 케어 패키지에서만 크레이버를 찾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는 집들 사이에 흩어져 있는 윙맨이나 EVA-8처럼 쉽게 찾을 수 없습니다.

독당근

독당근
독당근. (출처: Rock Paper Shotgun/Google)

Hemlok, 이 점사 AR 또는 점사 돌격 소총 유형 무기는 SMG 유형이 아니지만 Prowler와 동일한 총알 클립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정성이 매우 좋습니다. 따라서 모든 유형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초보자부터 프로선수까지. 게다가 이 무기는 비교적 구하기 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1의 새로운 Apex Legends Legends에 대한 흥미로운 유출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양한 프로모션을 즐겨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