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Q vs 아우라, RRQ 아우라 복귀 후 1위 굳히기

RRQ 대 아우라

권위 있는 MPL 인도네시아 시즌 9 대회의 6주 차는 RRQ Hoshi가 2-1의 점수로 승리한 RRQ 대 Aura 간의 열띤 결투로 마감되었습니다.

MPL ID 시즌 9 최고의 카스트 경쟁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에서는 매주 흥미진진한 경기를 선보입니다.

이번에는 대회가 6주째를 넘기고 트로피 싸움에 한발 더 다가왔습니다. MPL ID 시즌 9.

6주차에는 흥미진진한 경기들이 많았는데 그 중 가장 주목을 받았던 경기는 RRQ 대 아우라의 경기였습니다. 경기는 3일차 일요일(27/3)에 열렸습니다.

아시다시피 RRQ 호시와 아우라파이어는 모두 우승후보로 꼽히는 1위팀입니다. MPL ID 시즌 9. 물론 많은 이들, 특히 이번 모바일 레전드 게임의 팬들은 두 사람의 대결을 기다리고 있다.

RRQ 대 Aura의 흥분을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경기 결과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 Sea Games 명단 2022,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RRQ vs Aura Fire 결과

RRQ 대 아우라
MPL 대회 일러스트레이션

RRQ 호시는 다시 한 번 아우라 파이어와 맞붙었고, 두 사람 모두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서로의 순위권을 확보하기 위해 두 팀은 확실히 최고의 선수 구성을 줄입니다.

3경기 동안 이어진 대결은 아우라파이어에서 복귀한 RRQ 호시가 2-1로 극적으로 승리했다.

Aura, 게임 1에서 첫 번째 포인트 확보

이 첫 번째 게임에서 RRQ Hoshi는 R7(Yu Zhong), Alberttt(Fanny), Clayyy(Vale), Skylar(Clint), Vyn(Franco)을 플레이했습니다. 한편 Aura Fire는 Facehugger(Yve), High(Khufra), Fluffy(Grock), God1va(Atlas), Kabuki(Brody)를 배치했습니다.

놀랍게도 아우라파이어는 1분도 채 되지 않아 첫 피를 뽑아내며 RRQ 호시를 즉각 압박했다. 사실, 그들은 Aura가 초기 게임에서 성공적으로 4킬을 얻도록 만든 다른 3명의 RRQ Hoshi 플레이어를 다시 제압했습니다.

한편, King of Kings 팀은 전반 5분 만에 첫 킬을 기록하며 대응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Aura는 RRQ의 기본 포탑을 성공적으로 마비시키는 인상적인 성능으로 목표에 집중했습니다.

이로써 아우라파이어는 14킬로 12분간 싸운 끝에 첫 경기에서 1점을 확보하는 데 성공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까지 Mobile Legends의 새로운 영웅 4명

RRQ는 게임 2에서 Aura의 위치를 성공적으로 균등화합니다.

RRQ 대 아우라
RRQ MPL ID S9의 그림

2차전에 돌입한 RRQ Hoshi는 R7(Uranus), Alberttt(Karina), Clayyy(Cecilion), Skylar(Claude), Vyn(Baxia)과 대결했다. 한편 아우라파이어는 페이스허거(이브), 플러피(발몬드), 가부키(슈), 갓1바(안젤라), 하이(키미)를 투입했다.

첫 번째 게임과 약간 다르게 Aura Fire는 더 수비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처럼 보였고 다시 첫 번째 피를 얻었습니다. 상대가 수비하는 것을 보고 RRQ 호시도 공격적으로 전략을 바꿔 아우라파이어를 압박하는 데 성공했다.

왕도 아우라파이어의 압박이 없었기 때문에 제법 쉽게 1, 2주를 얻는 데 성공했다. 마지막으로 RRQ는 후반 14분 아우라의 베이스 포탑을 파괴하는 데 성공해 10킬로 1-1 동점을 만들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Franco 게임플레이 팁

RRQ 3차전 아우라 상대로 성공적인 컴백

이번 마지막 게임에서 RRQ Hoshi는 Alberttt(Ling), R7(Uranus), Vyn(Baxia), Clayy(Cecilion), Skylar(Brody)를 배치했습니다. 한편 아우라파이어는 페이스허거(이브), 가부키(패니), 플러피(하일로스), 하이(클린트), 갓1바(마티스) 역을 맡았다.

이 결정적인 경기는 두 팀이 교대로 공격을 주고받는 매우 특별하고 긴장된 경기였습니다. 이 두 팀의 공격적인 플레이는 확실히 관중들에게 매우 즐겁고 흥분은 결승전과 같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순위 최우수 MVP인 RRQ Alberttt와 Aura Kabuki가 맞붙어 승부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둘 다 공격적으로 플레이했고 Aura Fire는 게임 초반에 다시 4 킬을 기록하는 데 성공했으며 RRQ Hoshi는 후반 4 분에 들어서서 첫 번째 킬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RRQ Hoshi는 마침내 첫 번째 영주를 얻는 데 성공할 때까지 치열한 싸움을 벌이는 데 실패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두 팀이 두 번째 영주를 놓고 싸울 때 한타는 상당히 치열했습니다.

RRQ의 인상적인 성능은 17분 만에 Aura Fire의 플레이어를 전멸시키고 Aura Fire의 기본 포탑을 거의 마비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대신 그들은 두 번째 영주를 얻어 먼저 후퇴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마침내 Aura Fire의 기지에 침입하는 데 성공할 때까지 후반 게임을 더욱 긴장하게 만든 세 번째 영주를 확보했습니다.

만왕의 제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팀은 전반 27분 또다시 전멸하며 아우라파이어의 본진을 무너뜨리는 데 성공, 2-1 역전승을 거뒀다. Aura Fire는 15 킬을 얻었고 그들은 14 킬을 얻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새 시즌 ML에서 주의해야 할 5가지

RRQ, MPL ID S9 순위에서 확고히 1위 차지

RRQ 대 아우라
RRQ 호시

거의 30분 동안 지속된 RRQ vs Aura의 치열하고 긴장된 전투는 양 팀 모두에게 좋은 엔터테인먼트와 게임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R7과 친구들은 +13점으로 6주차 순위에서 성공적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Aura Fire는 +6 포인트를 모아 여전히 3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승리는 RRQ Hoshi가 MPL ID 시즌 9의 승자조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열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