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Minsitthar 빌드 권장 사항

영웅 민시타르

권장 Minsitthar 빌드를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2022년에는 그와 함께 새벽의 땅을 쉽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용감한 군인 Minsitthar는 한때 Mahar Pura의 왕자였으며 어린 시절부터 군대에서 복무했습니다. 그의 뛰어난 업적으로 인해 그는 Mahar Pura의 4대 장군 중 한 명으로 정중하게 지명되었습니다.

그는 망명에서 돌아와 파괴된 마하르 푸라를 구하고 아버지가 물려준 성창으로 모든 적을 제거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Minsitthar가 왕좌에 올라 Mahar Pura의 다음 왕이 되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멋진 Minsitthar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살펴봅니다.

민시타르 MLBB 구축

Minsitthar는 좋은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이터로서 그는 훌륭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피해를 입히는 CC 또는 탱크 지원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빌드에서는 핵심 도구와 상황별 도구를 제안합니다. 

핵심 장비는 역할, 팀원, 적과 관계없이 항상 Minsitthar의 빌드에 포함되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반면 상황 장비는 역할, 팀원, 적에 따라 꼭 사야 하는 아이템이다.

많은 Minsitthar 빌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Mobile Legends의 전장에서 시도해 볼 수 있도록 가이드에 빌드 템플릿을 정의했습니다.

워리어 부츠

민시타르 건설
워뤼르 부츠

워리어 부츠/터프 부츠 중 하나를 만들어 경기를 시작하면 게임 초반에 방어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부츠의 종류도 적 라인업에 따라 달라집니다.

유니크 패시브 - 용맹,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력이 5씩 증가하여 최대 25점까지 증가합니다. 3초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파이터용 워리어 부츠 또는 지원용 매직 슈즈와 같이 다양한 영웅이 이러한 아이템을 가장 좋아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상대에게 마법사가 많으면 파이터가 터프 부츠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영구적이지 않습니다. 상황에 따라 부츠를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끝없는 전투

민시타르 건설
끝없는 전투

플레이어는 먼저 +250 HP, +65 Physical ATK, +10% Physical Lifesteal, +5 Mana Regen, +10% CD 감소, +5% Movement SPD를 제공하는 Endless Battle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의 고유한 패시브 신성한 정의는 스킬 사용 후 3초 이내에 다음 기본 공격에서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물리 공격으로 인한 추가 60% True Damage를 제공합니다.

스킬 사용 후 다음 기본 공격은 추가로 물리 공격력의 85%를 트루 데미지로 제공합니다. 이 효과의 CD는 1.5초입니다. 신성한 정의의 효과가 발동되면 영웅의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썬더 벨트

민시타르 건설
썬더 벨트

스킬 사용 후 다음 일반 공격은 최대 HP의 2%에 해당하는 트루데미지를 추가로 입힌다. 적 대상과 주변 유닛은 모두 이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둔화됩니다. 이 효과는 1.5초마다 냉각됩니다.

절망의 칼날

민시타르 건설
절망의 칼날

플레이어는 +160 물리 공격력과 +5% 이동 SPD를 제공하는 절망의 다음 블레이드를 제작해야 합니다. 그의 고유한 패시브인 절망은 HP가 50% 미만인 적 유닛을 공격할 때 영웅의 물리 공격력을 25%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됩니다.

HP가 50% 미만인 적 유닛을 공격하면 영웅의 물리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2초 동안 지속됩니다. (데미지가 가해지기 전에 적용됨).

로즈 골드 유성

민시타르 건설
로즈 골드

Rose Gold Meteors는 상대방이 빌드에 일종의 물리적 방어를 가지고 있는 중간 게임 플레이 중에 구입해야 합니다.

Rose Gold Meteor는 +60 물리 공격과 고유한 패시브 아머 버스터를 제공하여 적의 각 물리 방어력에 대해 피해를 입히는 동안 물리 관통력을 0.05%(최대 20%) 증가시킵니다.

영웅의 HP가 30% 아래로 떨어지면 3초 동안 지속되는 510-1350pts(레벨에 따라 증가)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CD는 40초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보디빌딩 아이템

불사

민시타르 건설
불사

사망 후 2초 후에 부활하여 15%의 HP와 300~1000pt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영웅 레벨에 따라 조정) 보호막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효과에는 180년대 CD가 있습니다.

마지막 항목의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패시브에 따라 불멸 또는 겨울 곤봉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불멸은 방어 능력치를 제공하며 패시브 불멸은 사망 후 2.5초 동안 영웅을 부활시키고 최대 HP의 16%와 3초 동안 지속되는 220-1200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Minsitthar는 자신의 기술과 능력으로 인해 게임 초반에도 큰 도움이 되지만 적절한 아이템이 없을 때 적 무리를 시작하거나 제어하는 데 여전히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는 마법사 및 파괴적인 전사와 같은 초기 게임 영웅으로 인해 많은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그가 적절하거나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 Minsitthar 빌드에서 Assassin Emblem의 Bounty Hunter를 적극 권장합니다. 왜요? 적 영웅을 죽일 때마다 획득하는 보너스 골드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이 스킬은 그의 패시브 스킬을 더욱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게임 초반에 폭발 피해 영웅들과 싸워도 골드 획득이 훨씬 수월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Franco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이것이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멋진 Minsitthar 빌드 아이템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게임 요구 사항에 따라 사용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