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최신 패치 업데이트 1.7.82, 여기에서 새로운 모든 것을 확인하세요!

MLBB 최신 패치 업데이트 1.7.82

거의 한 달 반 동안 시즌 28이 진행된 후 Moonton은 최신 MLBB 패치 업데이트를 출시하는 것을 꺼려하는 것 같았습니다. 기존 메타는 밴픽 단계에서 항상 그 영웅들만 등장하는 지루함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구애자들에 대한 오랜 기다림 새벽의 땅 드디어 최신 패치 노트가 공개된 기다림 끝에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예, 2023년 5월 중순에 MLBB 최신 업데이트를 받으세요.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이 있으며 이로 인해 기존 메타가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나은 이해를 위해 이 최신 패치 노트에 포함된 내용에 대해 논의해 봅시다! 개발을 놓치고 현재 메타를 이해하지 못하는 결과를 초래하지 마십시오! 그러니 계속 지켜봐주시고 바로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Counter Moskov Mobile Legends의 7가지 영웅 추천

MLBB 최신 패치 업데이트 1.7.82

MLBB 최신 패치 업데이트 1.7.82
MLBB 최신 패치 업데이트 1.7.82. 출처: VCGamers

이번 패치노트의 포인트는 기존 메타를 하드 정글러 셋업으로 극대화한 것. 이는 전략의 핵심이 이제 팀의 성능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적중" 파이터와 "버섯" 탱크(엠블럼)를 하이퍼로 극대화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개념을 구현하기 위해 Moonton은 초기 게임에서 생성될 수 있는 금 획득을 약간 "살균"하여 골드 레인 체계를 변경했습니다. 개발자는 그동안 Marksman (MM)이받은 금 획득이 너무 무거웠다고 생각합니다.

그 결과 Melissa, Moskov, Beatrix, Karrie, Claude 등과 같은 MM DPS(초당 피해량)가 너무 우세해져서 대응하기 어려워졌습니다.

유일한 효과적인 방법은 Belerick을 팀 로머로 제시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불공평하고 너무 불균형하다(IMBA).

골드 레인에서 얻을 수 있는 이득을 줄임으로써 하드 정글러(파이터/탱커)가 게임 중반까지 크립과 거북이를 수확할 수 있는 시간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거기에서 스노우볼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Marksman Sick Mobile Legends 시즌 28

버프와 너프 히어로와 그의 그림자

위의 큰 테마 외에도 최신 패치는 최신 버프 및 너프 영웅 풀의 구성도 변경합니다. 예, 압도당했다고 생각되었던 일부 영웅(OP)은 결국 너프되었으며 일부 "goa" 영웅은 메타로 복귀하기 위해 버프 및 개편되었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웅 버프

영웅 버프
영웅 버프. 출처: VCGamers

물론, 위의 메타가 더 비옥해지도록 Moonton은 탱크와 전투기 영웅의 영광스러운 시대를 되돌립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은 버프를 받았다고 가정 해 봅시다. 미노타우르스, 하일로스, 가톳카차, 카르밀라, 천왕성, 알파, , Silvanna, Phoveus 및 Guinevere.

너프 영웅들

너프 영웅들
너프의 영웅들. 출처: VCGamers

한편, 너프를 받은 이들은 대부분 이전에 OP였던 영웅들이었다. 이것은 위의 버프 영웅이 눈에 띄고 타이어와 곡괭이를 지배할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즉 너프되는 일부 알롯, 기쁨, 파라미스, 글루, 라푸라푸, 파르사, 카자, 키미.

섀도우 버프

섀도우 버프는 여러 영웅에게 비밀리에 부여되는 버프입니다(패치노트에 기재되지 않음). 여명의 땅의 가신들이 그림자 버프의 행방을 알아내야 하는 별도의 숙제다. 사실, 종종 패치에 나타나는 버프보다 그림자를 얻는 사람들이 더 OP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VCGamers 레이더에 진입한 영웅이 한 명 있는데, 바로 클린트입니다. 그것이주는 버스트는 초중반 단계에서 정말 아프다. 그리고 그가 스노우볼링에 성공한다면, 비록 늦은 게임일지라도, 아직 그 데미지가 버티기 힘든 상황일지라도 말이다.

그 외에도 신규 영웅인 노바리아도 섀도우를 손에 넣은 인물 중 하나입니다. 스킬 2로 생성된 버스트는 이러한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명사수, 마법사, 지원가 또는 암살자와 같은 소프트 영웅은 이 스킬 용량의 영향을 크게 받습니다.

위의 내용 외에도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사소한 사항이 있습니다.

  • Cursed Helmet 및 Molten Essence, Demon Hunter Sword, Golden Staff와 같은 여러 항목이 너프를 받았습니다. 파이터 필수 아이템으로는 전쟁 도끼, 버프를 받으세요.
  • 축복 아이템 로밍은 이제 처음 30초 동안 무료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에서 두 명 이상의 영웅이 동시에 이 아이템을 구매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 그래픽 측면에서 추가.
또한 읽으십시오: 노바리아 MLBB 스킬, 여명의 나라를 뒤흔들 준비가 된 신예 마도사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Mobile Legends는 다음에서만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