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VCGamers v1.6.x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입니다.

vcgamers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

안녕 비시저스, 우리는 업데이트에 대해 다시 말하고 싶습니다 VCGamers 앱.

그래서 VCGamers는 v1.6.x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알아야 할 몇 가지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업데이트는 무엇입니까 VCGamers 이 시간?

궁금하기보다 일단 살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인스턴트 기능을 사용하여 쇼핑하고 1분도 안 되어 제품을 받으세요!

애플리케이션 VCGamers v1.6.x 업데이트

VCGamers는 모두에 대해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비시저스. 이는 애플리케이션 사용자가 작동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판매자와 구매자가 VCGamers 애플리케이션에서 보다 쉽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도 이루어졌습니다.

자, 이제 여러분이 알아야 할 두 가지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자, VCGamers v1.6.x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 업데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매장 관리

VCGamers V1.6.x 업데이트

주문을 처리하기 위해 노트북이나 PC를 열어야 하는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아이츠, 걱정마!

VCGamers 마켓플레이스의 모든 판매자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이제 스마트폰을 통해서만 주문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휴대폰으로 바로 상품 관리 및 판매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만 있으면 전 세계에서 주문을 판매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비시저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쇼핑 후기를 보내고 수십만 루피아 상당의 경품을 받으세요!

APK 크기 VCGamers 1.6.X 

vcgamers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
지금 바로 Play 스토어에서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세요.

다음 업데이트는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때 HP 메모리가 가득 차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응용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위한 HP 메모리의 가용성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크기가 클수록 더 많은 메모리 공간이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이제 고민은 접어두고 Play Store에서 직접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때입니다.

왜? 현재 VCGamers가 애플리케이션의 크기를 최적화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기 때문에 휴대폰의 메모리가 가득 찰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빠르고 쉽게 Steam 지갑을 구매하는 방법!

어떻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쉽게 사용하실 수 있겠죠?

빠르고 즉각적인 프로세스로 게임 요구 사항을 즉시 충전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기능 사용 번개 또는 즉각적인 VCGamers에서 더 빠른 쇼핑을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Simak! Ini Update Aplikasi VCGamers v1.6.x"에 대한 2 댓글

  1. 딘다

    시원한

  2. 앙드레

    이미 등록했는데 이메일을 잘못 입력해서 인증알림이 안오네요, 다시 등록하려면 아까 핸드폰 번호를 잘못 기입해서 못들어오네요 해결방법을 요청하시거나 다시 초기화 해주세요 등록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