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itri vs DJ Alok vs Elite Hayato FF: 초보자에게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M1887의 손상 정도

초보자이고 어떤 캐릭터를 구매해야 할지 혼란스러우시다면 여기에서 Dimitri vs DJ Alok 및 Elite Hayato FF 캐릭터를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에서 문자를 선택하세요. 프리 파이어 맥스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가격대, 활용 가치, 플레이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적합한 것을 고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Dimitri, DJ Alok 및 Elite Hayato FF는 게임에서 최고의 캐릭터 중 세 명입니다. 그러나 그 특성과 역학을 감안할 때 그 중 하나만이 가장 이해하고 숙달하기 쉽습니다. 초보자에게 가장 좋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DJ Alok, Dimitri 및 Hayato FF의 실력 비교

디미트리

하야토FF
디미트리

Dimitri는 Free Fire MAX의 지원 클래스 캐릭터일 수 있지만 전투에서 쉽게 패배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능력인 Healing Heartbeat는 총격전에서 그녀의 군대를 방어할 수 있게 해줍니다.

능력이 활성화되면 폭 3.5m의 오라가 생성되며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안에 있는 이들은 초당 3HP를 회복합니다.

그러나 이 능력을 매우 강력하게 만드는 것은 쓰러진 팀원이 회복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입니다. 이 구역에 있는 팀원은 초당 3HP를 회복하고 넘어지면 자신을 치유합니다.

Dimitri가 전투에 제공하는 전술적 지원을 고려할 때 그는 초보자가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이 능력이 다시 사용되기 전에 식는 데 1분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전투에서 분대에 Dimitri의 능력을 가진 사용자가 있으면 말 그대로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습니다. 쓰러진 플레이어는 능력이 활성화된 후 스스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는 다른 팀원들이 동료의 부활을 걱정하지 않고 계속 싸울 수 있도록 합니다. 격렬한 총격전에서는 승리에 매우 중요합니다.

DJ 알록

하야토FF
알록

DJ Alok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오래되고 존경받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능력인 Drop The Beat는 전투의 불 속에서 전체 분대를 쉽게 운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활성화되면 5m 너비의 오라가 생성되며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시간 내에 오라 안에 있는 이들은 초당 5HP씩 치유되고 이동 속도가 15% 빨라집니다.

이 버프 덕분에 분대 전체가 어떤 상황에서도 더 효과적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45초의 낮은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전투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전투에서 DJ Alok의 기술은 많은 팀원을 특정 죽음에서 구합니다. HP 회복 및 속도 부스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이러한 이점을 쉽게 사용하여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치유를 위해 아이템에 의존하는 대신, Free Fire 플레이어는 이 능력이 활성화된 동안 이동 중에도 치유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전술적 결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엘리트 하야토 FF

하야토FF
하야토

Elite Hayato FF 또는 Awakened Hayato는 Free Fire MAX에서 가장 치명적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Bushido와 Art Of Blades라는 두 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수동적이며 쿨다운 시간이 없습니다.

Bushido는 HP가 10% 손실될 때마다 갑옷 관통력을 10% 증가시킵니다. 그는 사용자가 갑옷을 우회하고 상대방을 쉽게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Art Of Blades는 HP가 10% 손실될 때마다 정면 손상이 3.5% 감소합니다.

이 두 가지 특성을 결합하면 캐릭터를 공격적인 사냥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기동과 약간의 교묘한 전략으로 적이 근접전에서 승산이 없을 것입니다.

캐릭터 장착 후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플레이어의 갑옷 관통력이 7.5% 증가합니다. 6레벨 달성 후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방어구 관통력이 10% 증가합니다.

Hayato는 또한 'Awakened'와 'Art of Blades'라는 액티브 스킬이 있는 자신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을 가지고 있으며 3초 동안 정면 데미지를 20% 감소시킵니다. CD 50초. 단, 기본 캐릭터 하야토 FF로는 해금되지 않기 때문에 획득해야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DJ Alok, Shimada Hayato 및 Jai의 비교

결론

하야토FF
알록

Dimitri, DJ Alok 및 Elite Hayato FF는 모두 Free Fire MAX의 뛰어난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학습 곡선과 '이해하기 쉬운' 요소를 고려할 때 DJ Alok은 초보자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Free Fire의 사용 편의성 측면에서 DJ Alok이 최고의 캐릭터 선택입니다. 디미트리는 경기가 너무 빨라서 잘했지만, 대부분의 시간 동안 팀원을 소생시킬 여지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디미트리보다 디제이 알록이 더 힐링이 되니까 그를 선택하는 게 더 합리적이었다. 추가 속도 향상은 제한된 공간에서 기동할 때도 유용합니다.

이 능력은 작동하는 데 전제 조건이 필요하지 않으며 솔로 플레이어에게도 좋습니다. 약간의 조정과 능력의 올바른 조합으로 공격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전투에서 유연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돈도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mitri Vs Wukong: Free Fire에서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그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DJ Alok, Dimitri 및 Hayato FF의 비교였습니다. 따라서 귀하와 같은 초보자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아래 의견란에 적어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