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플로린 빌드 아이템

플로린을 짓다

Floryn은 2022년 가장 아픈 지원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Roamer, Support 및 EXP Lane이라는 세 가지 역할 또는 레인을 한 번에 점유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2022년 9월 플로린 빌드 아이템을 알아야 합니다.

행군 영웅으로 초반 HP는 높으나 데미지는 낮다. 로밍 캐릭터는 상대 마법사나 전사에 의해 쉽게 납치되고 폭파되는 것 같습니다. 각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충분히 빨라 상대를 반복해서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사수 캐릭터로서 그는 마법사, 명사수 및 기타 암살자와 같은 방어력이 낮은 적 캐릭터를 죽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 후반부에서 Floryn은 전투기나 탱크와 같은 어려운 캐릭터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2022년 9월 Floryn 빌드 아이템 목록

좋은 영웅을 연기하려면 이 영웅의 빌드, 배지 및 능력에 대해 아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이렇게 하면 팀원들에게 더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희망의 후편

빌드 히어로 플로린
희망의 등불을 플로린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이 영웅은 새벽의 땅부터 이 아이템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으며, 팀원의 아이템 슬롯을 줄이지 않고 무료로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획득한 팀원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및 빠른 치유와 같은 특별한 인센티브를 받게 됩니다. 

악마 신발

악마 신발
플로린의 베스트 아이템인 데몬슈즈

이 신발은 마나가 매우 부족한 캐릭터에게 적합합니다. 이 신발의 독특한 점은 상대를 죽이거나 도움을 받으면 마나가 10% 회복된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몬스터나 미니언을 죽일 때마다 4%씩 재생됩니다.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플로린에게 최고의 아이템은 오라클

Oracle은 고유한 수동 보너스 흡수 및 상당한 치유 효과를 제공하므로 mms, 탱크 또는 전투기를 지원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 흡수 능력은 계속해서 HP 재생을 3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플로린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인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 느린 효과를 사용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적에게 스킬을 사용할 때 속도가 15% 느려지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그것 또는 우리가 보호해야 할 핵심에 도달하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전 영웅 플로린의 5가지 장점!

듀란스의 목걸이

Durance Build Rafaela의 목걸이
듀란스의 목걸이 플로린의 베스트 아이템

듀란스의 목걸이 마법사 지원 캐릭터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고유의 패시브는 적의 보호막과 체력 재생을 3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많은 적 캐릭터가 높은 체력과 보호막 재생에 의존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 항목은 매우 필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obile Legends에서 Floryn의 영웅 빌드가 아프다

다음은 2022년 9월 Floryn Mobile Legends 빌드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더 나은 빌드가 있는 경우 빌드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위의 아이템들은 탱커/서포터로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