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FF(Free Fire) 쿨 번들, 어떤 것이 있나요?

멋진 번들 무료 화재

출시 이후 Free Fire는 종종 다양한 번들을 출시했습니다. 스킨. 다양하고 멋진 Free Fire(FF) 번들이 출시되어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묶음 어느 쪽을 목표로 해야 할까요.

Free Fire에서 가장 즐거운 것 중 하나는 많은 의상이나 스킨 캐릭터의 외모를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선택과 대안이 주어집니다. 묶음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관심의.

개발자 Garena 계략 프리파이어 이들은 또한 정기적으로 출시됩니다 묶음 인큐베이터 시리즈를 비롯한 이벤트와 럭 로얄을 통해 멋진 코스튬을 만나보세요.

여러 간격으로 출시되는 이 멋진 Free Fire(FF) 번들은 필수품입니다.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이벤트 프리파이어 x 방탄소년단 콜라보레이션, 각종 유출 번들 스킨 가레나 프리파이어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어떤 멋진 Free Fire 번들이 출시되었나요? 다음 기사에서는 보유할 수 있는 다양한 멋진 번들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X 방탄소년단 발매일 유출, 다양한 이벤트 선보인다!

다양한 Free Fire(FF) 쿨 번들

아이언 핀드 번들

쿨 번들 프리 파이어 번들 아이언 마귀
아이언 핀드

Iron Fiend 번들 시리즈는 하나입니다. 묶음 지금까지 출시된 것 중 가장 멋진 Free Fire. 

Iron Fiend 자신이 세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큐베이터 고대 유령 2022년 3월에 출시된 제품입니다. 

Ancient Haunters에는 Goldom Ghost Bundle, Mercure Wraith Bundle, Titanium Phantom Bundle 및 Iron Fiend의 4가지 번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인큐베이터 세트의 모든 번들은 정말 멋집니다. 하지만 이 오니와 닌자에서 영감을 받은 세트의 빨간색과 검은색 조합은 틀림없이 Iron Fiend를 만들 수 있는 세트로 만듭니다. 묶음 이것은 하나로 말할 수 있다 묶음 멋진 무료 화재.

이 Iron Fiend 번들을 얻으려면 Luck Royale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약간의 비용이 들지만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는 인큐베이터 세트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enta FF, 업데이트 패치 0B33 Free Fire의 새로운 캐릭터

메탈릭 서카라이트 번들

쿨 번들 프리 파이어 메탈릭 서커라이트
메탈릭 서카라이트

이 번들에는 2021년 12월에 출시된 다른 인큐베이터 세트인 Geometric Shock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Iron Man과 같은 슈퍼히어로의 모습을 좋아한다면 이 세트가 정말 멋질 것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Metallic Circalight 번들은 은색과 검은색의 조합으로 금속 느낌을 주어 멋진 Free Fire 번들에 포함된 것처럼 보입니다.

Iron Fiend와 마찬가지로 Luck Royale을 통해서만 이 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의 기하학적 충격 인큐베이터 번들이 여기 있습니다. 수집합시다!

플랜 버뮤다 쿠노이치 번들

쿨 번들 ff 번들 쿠노이치
플랜 버뮤다 쿠노이치

이 멋진 Free Fire(FF) 번들을 사용하면 단련된 범죄자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이번 버뮤다 쿠노이치 플랜 번들은 이벤트 Free Fire x Money Heist의 콜라보레이션.

불행히도, 이 번들은 다음을 고려할 때 매우 드뭅니다. 이벤트 Free Fire x Money Heist 협업은 지난 2021년 12월에 발표되었으므로 묶음 이 멋진 Free Fire는 매우 드뭅니다. 

플랜 버뮤다 쿠노이치 번들의 모델은 따지고 보면 일본적 요소가 가미된 조합이다. 그러나 Money Heist의 많은 두꺼운 요소도 매우 뚜렷하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특히 여성 캐릭터를 위한 이 번들 헤어스타일은 Money Heist 시리즈의 캐릭터 중 하나인 Tokyo와 매우 유사합니다. 

Money Heist 캐릭터가 자주 사용하는 빨간색 점퍼와 이 번들을 Free Fire에서 가장 멋진 번들 중 하나로 만드는 시그니처 Salvator Dali 마스크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청구할 수 있는 5개의 영구 보상

그리핀 번들

쿨 번들 ff 그리핀
그리핀

이 멋진 Free Fire 번들에 포함된 번들은 번들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전설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관심이 있습니다.

의상 디자인 포함 묶음 디자인이 닮아가는 판타지 세계의 융합이다. 갑옷 기사.

그리핀 번들은 2019년 9월에 출시되어 다양한 이벤트 무작위.

중 하나 묶음 이 멋진 Free Fire는 웹을 위한 선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벤트 악마의 손이라는 이름.

이 이벤트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카드를 열어야 하는 매우 독특한 이벤트입니다. 더 많이 열릴 때마다 더 큰 다이아몬드를 발행하게 됩니다.

운이 좋으면 한 번의 카드 개봉으로 이 그리핀 번들을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Free Fire의 다양한 멋진 번들입니다. 일부 묶음 상품은 재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벤트 협동. 일부 번들은 여전히 얻을 수 있습니다 묶음 Iron Fiend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이 기사가 마지막으로 작성될 때까지 Luck Royale에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