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 및 BNB 분석 2022년 8월 5일 금요일

암호화 백서 - BNB 예측

VCGamers는 2022년 8월 5일 금요일 오늘 BNB/USDT 및 BTC/USDT에 대한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이는 두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을 관찰하여 수행되었습니다.

분석 외에도 VCGamers는 Binance Coin 및 Bitcoin의 움직임을 기반으로 예측을 제공합니다.

결과는 어떻습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와 Kaabaverse 협업
Raffi Ahmad가 VCGamers에 투자하는 이유에 대해 밝힙니다.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HP에서 ROG 노트북으로 경품을 받아 퀴즈를 풀어보세요.

BTC/USDT 분석

BTC 분석 2022년 8월 25일
BTC 2022년 8월 25일

VCGamers의 분석에 따르면 현재 시장 상황은 여전히 어제의 움직임과 동일합니다.

이는 BTC/USDT 시장의 조정으로 시장이 여전히 강세 패턴 Falling Wedge에 의해 지원되는 원래 상태로 돌아갔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G 게이밍 노트북 경품으로 VCGamers Discord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우와! IDR 1억 5천만에 판매된 RansVerse의 가상 클러스터 랜드

BNB/USDT 분석

BNB 2022년 8월 25일
BNB 2022년 8월 25일

또한 VCGamers는 움직임을 분석합니다. BNB/USDT 오늘.

현재 시장은 어제의 예측을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구매자는 저항 - 저항
목적지.

구매자가 $319,- / $322,-의 가격에서 현재 최고 저항에 대해 여전히 강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이것은 BTC 및 BNB 분석 결과와 오늘의 움직임 예측입니다.

물론 암호화폐 자산을 사거나 팔기로 결정하기 전에 자신만의 분석을 해야 합니다.

직접 조사(디오르) 투자하기 전에 암호화 자산.

이것은 암호화 자산의 기초를 알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암호화 투자가 고위험 활동이기 때문입니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에는 프로젝트, 로드맵, 암호 자산 개발자 기능이 포함됩니다.

현재 VCGamers는 또한 이름이 지정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이 토큰은 Binance Smart Chain 및 Ethereum 네트워크에서 작동합니다.

$VCG 토큰 보유자는 수만 명에 이르렀습니다. 또한 Certik 감사도 통과했습니다.

$VCG 토큰은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탈중앙화 거래소 (DEX) 및 CEX(Centralized Exchange)는 Pancakeswap, Uniswap 및 Indodax에서처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VCG Token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거래의 교환 수단이며, RansVerse.

RansVerse는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VCGamers 그리고 UpBanx.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