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7월 20일 수요일

암호화 백서 - BNB 예측

VCGamers 예측으로 돌아가기 BNB/USDT 오늘 BTC/USDT, 2022년 7월 20일 수요일.

이 예측을 통해 두 암호화폐 자산의 대략적인 움직임을 알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두 암호화폐의 움직임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예측을 제공합니다.

VCGamers 분석 결과는 어떻습니까? 전체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매력적인 상품으로 게임 토너먼트에 참여하세요!
암호화폐에 투자하고 싶습니까? 이 5가지에 주목하세요
암호화 투자의 이점과 위험

BNB/USDT 분석

BNB 분석 2022년 7월 20일
BNB 2022년 7월 20일

VCGamers의 분석에 따르면 오늘 오후 BNB/USDT 시장은 어제 매도자들의 압박에도 불구하고 매수자들이 다시 매도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다.

매수자들은 $279,- / $283,-의 가격에 저항선까지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이 저항에 갇힌 경우 시장 판매자는 여전히 오름차순 채널 영역에 있는 가격 $269,- $264,-에서 지원을 시도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BTC/USDT 분석

BTC 2022년 7월 20일
BTC 2022년 7월 20일

VCGamers는 BTC/USDT의 움직임도 분석합니다. 오늘 오후 BTC/USDT 시장 분석에 따르면, 1시간 동안 구매자는 여전히 오름차순 채널 영역에 있는 $23.788,- / $24.127-에서 저항을 향해 판매자에 대해 시장을 밀어붙이는 힘을 발휘했습니다. .

저항 영역에서 거부되면 매도자는 $23.328,- / $22.834,-의 가격으로 지지선을 향해 밀어붙이려고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Land 구매 방법
Flash Bid 1.2, RansVerse의 Cluster Land가 수천만 루피아에 판매되었습니다!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물론 암호화폐에 투자하려는 분들은 선택한 암호화폐 자산에 대한 심층 분석을 수행해야 합니다.

언제나 디오르 암호화 자산의 기본 원리를 알아보기 위해. 따라서 암호화 투자에서 발생하는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암호화폐 투자는 위험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투자하기 전에 여러 가지 사항에 정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콜드 머니 또는 할당되지 않은 돈을 사용하여 다른 필요 사항을 구매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