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Skyrim 모드 권장 사항, 더욱 흥미로운 플레이 경험

스카이림 모드 추천

놀다 스카이 림 물론 Mod를 사용하면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Skyrim Mod 권장 사항을 제공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개발자로서 Bethesda가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여러 번 출시하여 Skyrim을 계속 압박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스카이림: 스페셜 에디션의 모든 DLC가 포함된 완전한 리마스터 버전을 선보이기도 했는데, 2011년 처음 출시된 이후 뚜렷한 이유 없이 그렇게 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드를 사용하면 드래곤을 애니메이션 토마스와 친구들의 캐릭터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스카이림의 인기는 오늘날까지도 유지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스카이림 모드 추천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Skyrim의 Fortify Archery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최고의 Skyrim 모드 권장 사항

다음은 Skyrim 모드 권장 사항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설명을 살펴보시죠!

몰입형 무기 및 몰입형 갑옷

스카이림 모드 추천
몰입형 갑옷. 출처: Youtube/pravculear

Skyrim Vanilla를 플레이한 적이 있고 똑같은 오래된 장비에 질렸다면 몰입형 갑옷과 무기 모드가 답입니다. 이 두 가지 모드는 전설 친화적인 다양한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를 추가하며 기존 장비의 몇 가지 새로운 변형도 포함합니다.

이 두 가지 모드를 사용하면 다양한 기존 장비를 결합하여 원자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Skyrim에서 달성할 수 없었던 기능이 이제 가능해졌습니다. 몰입형 갑옷 모드는 Frostfall 모드와도 호환됩니다.

또한 읽기: 출시 예정인 게임 엘더스크롤 6의 지도 위치

웨어러블 랜턴

웨어러블 랜턴
웨어러블 랜턴. 출처: imgur.com

밤에 어두운 동굴이나 건물에 들어갈 때에도 부싯돌이나 횃불을 사용하면 길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횃불을 사용하면 한 손만 사용하여 전투할 수 있으며, 활이나 검, 방패를 들고 있는 사람에게는 어둠 속에서 싸우는 것이 어려워진다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불만에 대응하여 웨어러블 랜턴이라는 모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웨어러블 랜턴은 갑옷처럼 착용할 수 있는 광원으로 랜턴을 사용하므로 주변 영역에 빛이 남아 있는 동안에도 양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리내림 및 모닥불

Skyrim Frostfall 및 캠프파이어 모드
서리폭포와 캠프파이어. 출처: skyrimsurvival.com

스카이림은 춥고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입니다. 하지만 스카이림 바닐라에서는 이러한 적대적인 날씨가 우리에게 그다지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Frostfall 모드는 캐릭터가 너무 오랫동안 추운 환경에 있을 경우 다양한 부정적인 영향에 캐릭터가 노출되는 메커니즘을 구현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메커니즘은 산이 많고 눈이 많이 내리는 환경에서는 더욱 악화됩니다. 특수 미터 형태의 새로운 HUD는 추운 날씨에 캐릭터가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rim에서 결혼하는 방법, 지금 시도해보세요!

나는 필요하다

나는 필요하다
나는 필요하다. 출처: pcgamesn.com

모닥불 앞에 앉거나, 건물에 들어가거나, 심지어 동굴에 들어가 몸을 따뜻하게 하면 측정기가 순식간에 재설정됩니다. 또한 미터 채우기 속도를 늦추기 위해 캐릭터가 완전한 갑옷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갑옷의 종류에 따라 추운 날씨에 노출되는 정도가 다릅니다. Ineed는 캐릭터가 규칙적으로 자고, 먹고, 마시도록 하는 모드입니다.

수면은 스카이림 바닐라의 시간 건너뛰기 대안이며, 음식과 음료만 사용하면 HP, 마나, 체력 및 기타 여러 능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대에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음식을 섭취하고 마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너무 졸리거나 배고프거나 목이 마르면 캐릭터가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날 음식을 먹는 것은 이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또 다른 측면에서 스카이림 바닐라의 요리 기능은 더욱 유용해졌습니다.

임페리어스, 스카이림 레이스

임페리어스, 스카이림 레이스
임페리어스, 레이스 오브 스카이림. 출처: nexusmods.com

Imperious, Races of skyrim은 Skyrim 종족을 서로 더욱 다르게 만드는 간단한 모드입니다.

이 모드는 각 종족이 서로 다른 기본 통계를 갖도록 하며, 특정 활동이나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세 가지 새로운 패시브 능력과 한 가지 새로운 액티브 능력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권장 Skyrim 모드에 관한 모든 정보입니다. 흥미롭고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얻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Skyrim의 Fortify Archery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것이 바로 지금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Skyrim 모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오직 다음에서만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그리고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많은 흥미로운 프로모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