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 이벤트 캘린더의 5가지 최고의 Free Fire MAX 상품

노벨 사무라이 프리 파이어 MAX

Holi 이벤트 캘린더에는 5개의 선물이 있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당신이 얻어야 할 최고. 그것들을 모두 얻는 것은 약간 어렵지만 여전히 그들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게임에서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고 개발자가 지속적으로 새로운 이벤트를 추가하기 때문에 Free Fire MAX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진행 중인 Free Fire x Assassin's Creed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도 Garena는 Holi 축하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를 공개했습니다.

Garena는 Free Fire MAX 플레이어를 유치하기 위해 게임에 이벤트를 계속 추가합니다. 개발자들은 현재 Holi 이벤트를 주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2주 동안 플레이어는 무료 모드, 이벤트 및 상품을 이용할 기회를 얻습니다. Garena는 Free Fire MAX의 다가오는 Holi 이벤트 캘린더를 발표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가오는 이벤트와 이벤트에서 받은 상금에 대해 많이 알게 됩니다.

그들은 또한 게임에 소개될 이벤트 날짜를 표시하는 자세한 이벤트 캘린더를 공개했습니다. 게이머가 이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Max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Holi 2022 이벤트의 Free Fire MAX 상품 목록

Holi 축하 행사가 시작되었고 배틀 로얄 모바일 게이머를 위한 재미있는 Free Fire Max 활동과 보상이 스토어에 추가되었습니다.

모든 이벤트와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Holi Free Fire 캘린더에 따르면, 새로운 캠페인은 감정 표현, 크래프트랜드 룸 코드, 헤드 스킨, 로얄 무기 바우처, 애완 동물 사료 및 다이아몬드 바우처를 포함한 많은 상품으로 플레이어에게 보상할 것입니다.

펑키 나이트 헬멧(로그인 보상)

프리 파이어 맥스 상
펑키 헬멧

펑키 나이트의 헬멧은 이벤트 캘린더의 '로그인 보상'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축하의 절정인 2022년 3월 19일에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작업을 수행하라는 요청을 받지 않으며 지정된 날짜에 Free Fire MAX에 로그인해야만 작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Funky Knight Helmet은 꼭 받아야 하는 Free Fire Max 상품입니다.

Facepaint (풍선 피하기)

프리 파이어 맥스 상
페이스 페인팅

Holi 이벤트의 다음 Free Fire Max 상품은 Facepaint(Dodge the Balloon)입니다. 다가오는 'Dodge the Balloon' 이벤트의 일환으로 Holi 테마 페이스 페인팅도 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 이벤트는 3월 14일에서 20일 사이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앞으로 며칠 내에 시작되는 대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꼭 해봐야 하는 미니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Holi Swagger 지프 스킨(풍선 모으기, 물보라 만들기)

홀리 스웨거 지프 스킨은 배틀로얄 타이틀에서 시작된 Gather Balloons 이벤트 Make a Splash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킨은 매우 매력적으로 보이며 사용자는 무료로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빨간 풍선 30개, 주황색 풍선 10개, 파란색 풍선 20개를 모아야 합니다.

오색 전사 번들(뱀 및 사다리)

Prismatic Warrior Bundle은 2022년 3월 14일부터 20일까지 Free Fire MAX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Snakes & Ladders 이벤트의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성복은 흥미롭고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고전 'Snakes & Ladder'를 기반으로 한 미니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FF MAX 캐릭터 콤보 2022년 3월 에디션

단계 전환 Emote(풍선 모으기, 물보라 만들기)

Emote는 많은 사용자가 Free Fire MAX에서 얻고 싶어하는 가장 희귀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가장 일반적인 것은 많은 수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풍선 모아서 첨벙첨벙' 이벤트를 통해 발걸음 전환 형태의 이모트를 무료로 드립니다.

홀리 스웨거 지프 스킨처럼 플레이어는 일정한 수의 풍선을 모아야 합니다.

Gather Balloon, Make a Splash 및 로그인 이벤트는 위의 Free Fire MAX 이벤트 목록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인기 있는 배틀로얄 게임에 입장하고 그날의 로그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그들은 Happy Holi 2022 섹션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에디션 지원을 위해 5개의 FF 애완 동물을 사용하십시오!

Garena가 주최하는 Holi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Max 상품 5개였습니다. 가장 쉽게 얻을 수 있는 선물은 로그인 선물입니다.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Free Fire와 같은 게임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다면 VCGamers가 정답이 될 것입니다. 최대 30%의 캐쉬백과 같은 많은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