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Hotdrop에서 싸울 때 이렇게 하지 마세요.

FF 교환 코드

신뢰할 수 있는 플레이어가 되고 싶고 많은 킬을 달성하고 싶다면 Hotdrop에서 싸울 때 이런 실수를 하지 마세요. 프리파이어.

플레이어에게 제공되는 가장 일반적인 조언 중 하나는 Free Fire MAX 핫드롭을 피하라는 것입니다. 이 맵의 영역은 도전적이며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이 위치는 흥미롭고 플레이어가 더 많은 킬을 확보하여 K/D 비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일반적인 실수를 이해하면 향후 경기에서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Hotdrop에서 플레이할 때 발생하는 플레이어 오류

무기 선택

핫드롭 프리 파이어
FF

Free Fire 핫드롭 전투에서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가장 흔한 실수 중 하나는 좋아하는 무기를 찾는 것입니다. 무기 유형마다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종종 하나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찾는 과정에서 그들은 중요한 것에 대한 초점을 잃고 결국 죽임을 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스스로를 방어할 수 없고 전투에서 죽습니다.

나쁜 가을 시간

핫드롭 프리 파이어
FF

이 Free Fire 핫드롭으로 점프하는 타이밍은 Free Fire MAX에서 플레이어의 성공의 열쇠입니다. 늦게 착륙하는 사람들은 공격을 받고 죽임을 당하기 쉽습니다.

플레이어나 팀이 시간 내에 Free Fire 핫드롭 구역에 도달할 수 없는 경우 해당 구역에 착륙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착지 후 몇 초 만에 죽는 것은 사기에 좋지 않으며 사용자가 분노하고 충돌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에서 핫 드롭 구역에 착지할 때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다른 상대 옆에 착지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그들이 Kla의 무에타이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몇 초 안에 펄프가 될 것입니다.

이 시나리오를 피하려면 항상 핫 드롭 구역 내부의 빈 영토에 착륙해야 합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보급품을 확보하고 앞으로의 싸움을 준비할 시간을 줄 것입니다.

전술적 가치가 없는 낙하 위치 선택

핫드롭 프리 파이어
FF

핫드롭으로 점프하는 타이밍도 중요하지만 플레이어가 좋은 드롭 위치를 선택하는 것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많은 Free Fire MAX 사용자가 잘못 이해하는 경향이 있는 것입니다.

핫드롭 구역 내의 이상적인 드롭 위치는 들어오는 플레이어가 착지할 때 충분한 전리품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상대방에 대해 신속하게 준비하고 방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헤드샷하는 방법, 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체된 위치에서 공격하기

핫드롭 프리 파이어
FF

플레이어는 상대방을 공격하려고 할 때 종종 움직이는 것을 잊습니다. 적이 똑똑하고 공격을 예측할 수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전술적 실수였습니다. 전투 중에 그들은 플레이어의 측면을 공격하고 뒤에서 쏠 것입니다.

이와 같은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는 보급품과 생존 가능성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쉽게 제거됩니다. 이 모든 것은 단순히 전투에서 돌아다니는 것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열린 공간에서 이동할 때는 총알보다 빨리 달릴 수 없습니다. 최대한의 안전을 보장하려면 해당 지역의 건물 및 기타 구조물 사이를 항상 회전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연막탄을 던지고 연막 사이를 이동하여 더 은밀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전략적 위치를 확보하지 않고 너무 많은 약탈

핫드롭 프리 파이어
FF

Free Fire MAX의 특정 핫 드롭 구역이 얼마나 큰지를 감안할 때 약탈하려면 많은 땅을 횡단해야 합니다. 불행히도 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약탈을 할 때 해당 지역의 방어진지 확보를 소홀히 하는 경향이 있다. 공격을 받으면 안전한 곳으로 돌아갈 수 없으며 야외에 갇히게 됩니다. 이와 같은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는 제거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이 인생에서 유용한 프리파이어 플레이의 이점입니다.

따라서 Free Fire Hottrop에서 플레이할 때 하지 말아야 할 몇 가지 실수였습니다. 첫 번째 영역이 축소되기 전에 어리석게 죽지 마십시오. 제대로 플레이하지 못했다면 더 안전한 착지 위치를 찾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