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몬드 ML이 EXP 라이너보다 정글러로서 OP가 더 좋은 이유

발몬드 ML

Balmond는 이후부터 존재해온 ML 전투기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방금 출시되었습니다. 2023년 12월 말, 방금 버프를 받았습니다. 문튼 그리고 더 많은 OP를 만들어 보세요.

그는 이번 시즌 31에서 꽤 두려운 옛 영웅 대열에 포함됐다. 넓은 범위를 지닌 궁극기 스킬뿐만 아니라 어떤 방식으로도 취소할 수 없는 두 번째 스킬 덕분입니다.

전투기 영웅으로서 Balmond가 그 자리를 차지해야합니다 특급 레인 동료 적군과 맞서기 위해. 하지만 그의 강점이 점점 OP로 변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정글러 역할을 위해 그를 플레이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사실 이 노련한 파이터 영웅이 정글러 역할에 더 어울리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설명을 참고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악의 명사수 영웅 7인, 빌드로 완성!

Balmond ML이 EXP 라이너에 적합하지 않은 이유

최강의 발몬드 파이터
최강의 발몬드 파이터. 출처: 모바일 레전드

벨몬드가 EXP레인 점유에 부적합한 첫 번째 이유는 게임 초반에 약하기 때문이다.

새벽의 땅에서 강해지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존재가 되기 위해서는 전쟁 도끼(War Axe), 무차별 대입(Brute Force)과 같은 여러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Balmond의 현재 상태는 EXP 레인에서 플레이해야 한다면 최적이 아닙니다.

그러면 EXP 레인에서 플레이해야 하는 발몬드는 상대 영웅 한 명에게만 집중하게 됩니다. 이 전투기 영웅의 궁극기 기술은 팀 전투를 돕는 데 매우 유용하지만. 

이 두 번째 사실은 실제로 그의 자연스러운 약점은 아니지만 Balmond를 EXP 라이너로 배치하면 이 영웅의 성능이 최적이 아닙니다.

그 외에도 그를 EXP 라이너로 만들면 이 파이터가 초반에 항상 거북이 대회에 참가하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사실로 파이터 ML EXP 레인 포지션을 점유하기에 적합한 선수이지만 이번 시즌 포텐셜을 따져보면 정글러로서는 발몬드가 훨씬 더 최적이 될 것이다. 

이 ML 전투기 영웅이 EXP 라이너를 점령하기에 적합하지 않게 만드는 마지막 이유는 스킬 세트 요소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Balmond의 스킬 세트가 군중 제어보다 피해를 유지하는 데 더 중점을 두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전투기는 라인을 제어하거나 상대 영웅이 미니언을 파밍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영웅 카운터 Gatotkaca MLBB 2024 

정글러로서의 장점

발몬드 정글러
Balmond – Savage Hunter (출처: 모바일 레전드 팬덤)

발몬드가 1차 정글러에 더 적합한 파이터 영웅인 이유는 빠른 파밍 능력 때문이다. 

사이클론 스윕 스킬은 넓은 범위의 피해를 제공하는 데 가장 도움이 되는 스킬로, 정글을 더 쉽게 빠르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이 파이터는 다른 영웅보다 더 빨리 레벨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사이클론 스윕 스킬이 EXP 레인의 미니언 소탕용으로만 사용된다면 아쉽겠죠.

그렇다면 Balmond의 성능이 최적으로 보일 수 있는 두 번째 이유는 그가 보유한 스킬 세트가 팀전에 매우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Soul Lock, Lethal Counter 및 Cyclone Sweep은 팀이 더 쉽게 처치할 수 있도록 해주는 스킬 세트의 조합입니다. 

적군이 팀 전투 경기장에서 도망치려고 할 때에도 이 전투기는 궁극기를 적에게 향하게 하기만 하면 됩니다.

벨몬드의 궁극기 스킬은 사거리가 넓고 길어서 도망가는 적을 잡기가 매우 쉽습니다.

벨몬드가 정글러일 때 성능을 훨씬 더 최적으로 만드는 다음 이유는 두꺼운 HP와 높은 데미지입니다.

그의 궁극기인 리썰 카운터(Lethal Counter)는 막대한 폭발 데미지를 가지고 있어 적을 순식간에 죽일 수 있다.

ml 단위로 Balmond를 플레이하는 방법
벨몬드의 두 번째 스킬, 사이클론 스윕입니다. 출처: 게임플레이 Proplayer/Youtube

그 외에도 이 전투기의 재생 능력은 특히 패시브 스킬을 사용할 때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고 패치 업데이트 최근 Moonton은 아이템에 버프를 부여했습니다. 전쟁 도끼 그리고 그의 주력 아이템인 Brute Force. 이번 업데이트는 이 오래된 전투기와 다른 여러 영웅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신 모바일 레전드 게임 업데이트에서는 발몬드의 2번 스킬이 정말 멈출 수 없게 되었습니다.

갈고리에 맞아도 프랑코, 기절 존슨 또는 스킬 2가 계속 회전하여 범위 내의 적에게 피해를 주더라도 나나가 몰리나로 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maret에서 Diamond ML을 쉽게 충전하는 방법

MLBB 다이아몬드를 쉽고 저렴하게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결제 방식과 방법을 선택하여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