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쿠치요세를 지닌 호카게

가마분타

임무를 수행하거나 적과 싸울 때 호카게는 일반적으로 지원군을 불러오기 위해 소환술을 사용합니다. 

호카게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소환 기술은 동물과 물체의 형태로 지원군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호카게가 있다면 구치요세 동물은 물론 소환된 동물과 혈연계약을 맺고 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 구치요세 하시라마 같은 물체의 형태라면 사전 혈액 계약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호카게는 누구인가? 구치요세 시노비 월드 최강자? 아래 설명을 한번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조로의 가장 무서운 기술 5가지: 4번 욘코 레벨!

센쥬 하시라마 - 1대 호카게

센쥬 하시라마
센쥬 하시라마. 출처: 나루토피디아

하시라마는 초대 호카게이자 고노하가쿠레 마을의 창시자였습니다. 센쥬 일족의 후손인 하시라마는 강력한 움직임과 매우 큰 차크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센쥬 하시라마의 타고난 재능 덕분에 그는 쿠치요세 매우 큰 차크라가 필요한 비동물. 아무것 구치요세 하시라마 소유인가요? 자, 다음 설명을 보세요. 

고주 라쇼몬 

고주 라쇼몬
고쥬 라쇼몬. 출처: 나루토피디아

다른 호카게와 달리 센쥬 하시라마는 구치요세 동물이 아닌. 구치요세 센쥬 하시라마의 소유물은 고주 라쇼몬

그렇지만 구치요세-사실은 물건이에요 고주 라쇼몬 매우 강력한 방어 기술입니다. 

이 동작을 사용하면 하시라마는 무서운 얼굴 크기의 라쇼몬 문 5개를 공개합니다. 

이 기술은 매우 강력해서 하시라마가 제지하기 위해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비쥬다마 그리고 검  스사노오. 

센포 목돈 신스센주 

센포 목돈 신스센주
센포목톤 신스센쥬. 출처: 나루토피디아

구치요세  다음 두 번째 Hokage는 여전히 명명된 개체입니다. 센포목톤 신스센쥬.

다른 구치요세 먼저 살아남고, 센포 목돈 신스센주 공격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동작을 수행하기 전에 하시라마는 일반적으로 이 동작을 활성화합니다. 세이지 모드  첫 번째. 그 후, 그는 상대를 때릴 준비가 되어 있는 수천 개의 팔을 가진 거대한 불상을 만들었습니다. 

사용하여 구치요세 이렇게 하면 하시라마는 상대에게 연속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우치하 마다라와 싸울 때 하시라마는 한때 구치요세 이것. 

전투 중에 Madara는 Susanoo 갑옷으로 보호되는 Kyubi를 사용했습니다. 놀랍게도 하시라마의 움직임은 갑옷의 일부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즈히코의 라센간, 타임스킵 이후 보루토의 새로운 기술!

센쥬 토비라마 - 호카게 2

센쥬 토비라마
센쥬 토비라마. 출처: 나루토피디아

센쥬 토비라마는 센쥬 하시라마의 남동생이자 2대 호카게가 된 인물입니다. 센쥬 일족의 후손인 토비라마는 특별한 힘을 타고났습니다. 

그는 전투에 매우 유용한 많은 동작과 심지어 금지된 동작을 만들어냈습니다. 

토비라마의 금지된 동작 중 하나는 소환 동작입니다. 구치요세. 의 힘처럼 구치요세 토비라마? 다음 설명을 살펴보세요. 

구치요세 에도 텐세이

구치요세 에도 텐세이 호카게
구치요세 에도텐세이. 출처: 나루토피디아

에도텐세이 특정 조건에서 죽은자를 소환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이 움직임은 토비라마가 죽은 병사들을 부활시켜 다시 싸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기술로 죽은 사람을 부활시킬 수 있는 조건은 부활을 원하는 닌자의 DNA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죽은 닌자의 영혼을 수용할 육체도 준비해야 합니다. Tobirama는 죽은 닌자를 부활시켜 전쟁 중에 군인이 될 수 있도록 이 jutsu를 만들었습니다. 

그의 죽음 이후, 이 움직임은 금지된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어느 날 오로치마루는 첫 번째 호카게와 두 번째 호카게를 부활시키려는 이 움직임을 발견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Kabuto가 세계 대전을 촉발하기 위해 사용하려고 했을 때 개선되었습니다. 시노비 네번째.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격투 애니메이션 5개

사루토비 히루젠 - 3대 호카게

사루토비 히루젠
사루토비 히루젠. 출처: 나루토피디아

히루젠은 남다른 재능을 지닌 토비라마의 학생이다. 이 세 번째 호카게는 5가지 요소를 동시에 마스터했습니다. 

그 사람도 하나 갖고 있어 구치요세 매우 위대하고 히루젠에게 충성스럽습니다. 동물은 누구입니까? 구치요세 히루젠의 주력? 다음 설명을 확인하세요. 

엔마

엔마
엔마, 히루젠, 지라이야. 출처: 나루토피디아

엔마는 동물이에요 구치요세 3대 호카게 사루토비 히루젠은 강하고 똑똑했습니다. 그는 되었다 구치요세 히루젠은 매우 똑똑해서 3대 호카게에게 '닌자 교수'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이 원숭이 왕은 지리야 때부터 히루젠을 도와왔습니다. 오로치마루 Tsunade는 아직 작습니다. 

엔마와 히루젠은 많은 전투를 거쳐 마침내 히루젠이 오로치마루에 의해 죽게 되었습니다. 엔마도 도울 시간을 가졌습니다. 

히루젠이 세계대전 중에 부활했을 때도 시노비 넷째, 엔마는 여전히 히루젠을 돕기 위해 충성스럽습니다. 

엔마의 독특한 힘은 길이를 늘리고, 늘리고, 숫자를 늘릴 수 있는 막대기로 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동차 팬을 위한 2024년 최고의 자동차 경주 애니메이션 5개

나미카제 미나토 - 4대 호카게

4대 호카게
4대 호카게. 출처: 나루토피디아

움직임에만 의존하지 마세요 히라이신노술 그리고 라센간 물론 미나토에는 동물도 있어요 구치요세 그를 돕기 위해 충성스러운 사람. 

순간 큐비 코노하 마을에서 난동 미나토 나미카제가 전화했어요 구치요세그가 방해하는 건 비쥬다마 큐비. 궁금하다 구치요세 미나토? 아래에서 전체 내용을 읽어보세요. 

가마분타

가마 오야분 vs 쿠라마
가마 오야분 VS 쿠라마. 출처: 나루토피디아

가마분타는 캐릭터입니다 구치요세 세 가지 도움이 됐어요 시노비 세계에서 가장 강한. 한때 가마분타가 섬겼던 사람들 중 한 명은 나미카제 미나토

4대 호카게는 3인 중 한 명이다. 시노비 그가 그의 머리 위로 솟아오를 수 있도록 허용한 힘. 

히루젠에게만 충성하는 엔마와 달리 가마분타는 주인이 아닌 닌자들과 싸움을 벌이는 경우가 많다. 

그는 한때 Orochimaru에 맞서 Jiraiya를 돕기 위해 싸웠고 Minato는 Kyubi를 정복했으며 Naruto는 Pain을 물리 쳤습니다. 

Gamabunta는 크기와 별개로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비쥬, 그는 또한 검과 다른 여러 기술을 잘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강의 만화경 사륜안의 소유자, 우치하 시스이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5대 호카게 센쥬 츠나데

5대 호카게
5대 호카게. 출처: 나루토피디아

츠나데 또는 Konoha의 5대 호카게는 매우 강인한 의료 닌자입니다. 그에겐 동물이 있어요 구치요세 이름은 카츠유. 카츠유의 강함, 궁금하시죠? 다음 설명을 살펴보세요. 

가츠유

카츠유x츠나데
카츠유×츠나데. 출처: 나루토피디아

카츠유는 동물이에요 구치요세 달팽이의 형태로. 그는 매우 크고 여러 조각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Pain이 Konoha를 공격하는 동안 Katsuyu는 부상당한 많은 닌자와 마을 사람들을 구했습니다. 힐링 전문가일 뿐만 아니라, 구치요세 Tsunade는 또한 전투에 매우 능숙합니다. 

어느 날 전투에서 카츠유는 오로치마루의 뱀 만다에게 얽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몸은 매우 유연하기 때문에 Katsuyu는 그의 모습을 더 작은 크기로 변경합니다. 

Katsuyu는 매우 큰 차크라를 가지고 있어 전쟁 중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의 능력은 의료 닌자가 부상당한 닌자를 치료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가장 우울하고 슬픈 소녀 애니메이션 캐릭터 5명, 유이가 있습니다!

하타케 카카시 - 6대 호카게

6대 호카게
6대 호카게. 출처: 나루토피디아

카카시는 코노하의 6대 호카게입니다. 구치요세 형태 닌켄. 힘은 어떤가요? 구치요세 카카시? 다음 설명을 확인하세요. 

닌켄

닌켄 카카시
닌켄 카카시. 출처: 나루토피디아

닌켄 아니면 닌자 개들은 구치요세 카카시는 8명입니다. 쿠치요세 카카시 각각의 이름은 Pakkun, Bull, Urushi, Shiba, Bisuke, Akino, Ūhei 및 Guruko입니다. 

카카시의 여덟 마리 개는 추적에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닌켄 Kakashi는 또한 매우 믿음직하며 매우 똑똑하기 때문에 자신의 움직임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카카시가 임무 완수를 돕기 위해 가장 자주 부르는 개는 매우 예리한 후각을 가지고 있는 팍쿤입니다. 

닌켄 카카시는 인간처럼 말하고, 물 위를 걷고, 전략을 세우고, 물론 문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우즈마키 나루토 - 7대 호카게

나루토 바리온 모드
나루토 바리온 모드. (출처: 핀터레스트)

시노비의 신으로서 나루토는 훌륭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훌륭한 쿠치요세 동물도 가지고 있습니다. 나루토의 쿠치요세는 무엇인가요? 아래 설명을 살펴보세요.

구치요세 묘보쿠 개구리 

쿠치요세 7대 호카게
묘보쿠개구리. 출처: 나루토피디아

나루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치요세노술 묘보쿠 개구리를 소환합니다. 페인이 코노하를 침공하자 나루토는 자신의 싸움을 돕기 위해 세 마리의 거대한 두꺼비와 두 마리의 전설적인 두꺼비를 소환했습니다. 

Jiraiya를 만난 이후 나루토는 Kuchiyose 동물을 소환할 수 있었으며 이는 Shukaku 형태로 Gara와 싸웠을 때 이루어졌습니다. 

세계 대전 중 시노비 넷째, 나루토도 동물을 소환합니다 구치요세 묘보쿠산에서. 그때 나루토를 도우러 온 사람은 가마분타의 아들 가마키치였다. 

가마키치는 아버지만큼 뛰어나지는 않지만 그의 숙달 덕분에 나루토에게 의지할 수 있다. 센쥬츠 그리고 검술. 

또한 읽으십시오: 제4차 닌자세계대전의 나루토 주요 캐릭터 7인!

당신은 게이머입니까? 저렴한 가격으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항상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충전하세요. 충전 게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