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12명

나루토 주요 등장인물

흥미로운 줄거리와 스토리 외에도 시리즈의 등장인물 나루토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 수많은 등장인물 중 일본 만화 영화 이제 팬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노부가 누구인지 궁금하실 겁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팬들이 선택한 나루토 시리즈의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12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궁금한? 자, 기사를 끝까지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의 Bijuu 이름과 Jinchuuriki의 전체 목록

팬들이 선택한 나루토의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12명

Masashi Kishimoto의 이 시리즈는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가 누구인지 알아보기 위해 여러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투표 이벤트는 2011년에 열렸으며 그 결과는 주간 소년 점프에서 만화 531화와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팀 아스마."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루노 사쿠라(2,188표)

나루토의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 하루노 사쿠라
하루노 사쿠라. 출처: 비즈미디어/유튜브

12위는 Team 7의 멤버이자 재능 있는 의료 닌자인 하루노 사쿠라 총 2,188표를 얻었습니다.

시카마루가 무능한 쿠노이치라고 일컬은 사쿠라는 감독 하에 혹독한 훈련을 받아 자신을 변화시키겠다고 결심한다. 츠나데.

제4차 닌자전쟁 당시 사쿠라는 부상당한 시노부를 치료하기 위해 의무부에 많은 공헌을 했다.

우미노 이루카(2,494표)

나루토의 인기 캐릭터 이루카
우미노 이루카. 출처: @animeofr/X

우미노 이루카는 코노하가쿠레 학원의 선생님이자 나루토와 매우 가까운 사람입니다.

나루토는 어렸을 때 중요한 유물을 훔친 적이 있으며 타키가쿠레의 닌자에게 공격을 받을 뻔했습니다. 이루카는 카카시의 도움으로 나루토를 보호한다.

사건 이후 그는 나루토의 행동에 대해 질책했습니다. 나루토는 마을에서 누군가가 그에게 관심을 보인 것이 이번이 처음이었기 때문에 이는 나루토를 놀라게 했습니다.

휴우가 히나타 (2,517표)

나루토의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휴우가 히나타
휴우가 히나타. 출처: 크런치롤/유튜브

Hyuuga 가족은 Kekkei Genkai 능력, 즉 사용자가 다른 사람들의 차크라 경로를 볼 수 있는 Byakugan으로 유명합니다.

히나타 당시 가문의 당주 휴우가 히아시의 아들이었습니다. 착하고 예의바른 아이로 알려져 있다. 그는 휴가 네지와 함께 자랐으며 종종 그와 함께 훈련합니다.

아카데미에있는 동안 Hinata는 Kurenai Yuhi의 감독하에 Inuzuka Kiba 및 Aburame Shino와 함께 Team 8에 들어갔습니다.

나라 시카마루(2,533표)

나루토의 인기 캐릭터 - 나라 시카마루
나라 시카마루. 출처 : Ms. 아칼리 리프트/유튜브

9번째 인기 캐릭터는 사루토비 아스마가 감수한 Team 10의 멤버 나라 시카마루였습니다.

시카마루는 게으른 사람이고 종종 문제를 피하는 쪽을 선택합니다. 하지만 그 이면에는 많은 아이디어와 전략을 갖춘 천재이다.

그는 종종 Choji와 놀거나 Asuma와 함께 장기 체스를 두는 데 시간을 보냅니다.

사소리 (3,152 투표)

나루토 캐릭터 - 아카츠키 사소리
아카츠키 사소리. 출처: B스테이션

사소리는 치요의 할머니가 처음으로 이름을 언급한 이후 당시 모든 팬들을 궁금하게 만드는 인물이 됐다.

아카츠키 멤버 중 한 명이 마지막으로 스나가쿠레를 떠났을 때와 똑같이 보이도록 자신을 수정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차크라를 이용해 100개의 인형을 동시에 조종할 수 있는 재능 있는 인형 조종자이다.

나미카제 미나토 (3,477표)

나루토 캐릭터 - 나미카제 미나토
나미카제 미나토. 출처: 비즈미디어/유튜브

나미카제 미나토 나루토의 아버지이자 코노하가쿠레의 4대 호카게이다. 그와 그의 아내 쿠시나는 구미호의 분노로부터 마을을 보호한다.

닌자로 활동하는 동안 번개처럼 빠르게 장소를 이동하는 능력 때문에 "노란 번개"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미나토는 하타케 카카시, 우치하 오비토, 노하라 린으로 구성된 7팀의 지도교사이기도 하다.

데이다라 (3,623 투표)

나루토 캐릭터 - 데이다라
데이다라. 출처: B스테이션

데이다라는 이전에 이와가쿠레 마을에서 폭발대에 합류했습니다. 마을에서 탈북한 후 강제로 아카츠키에 합류하여 그곳의 최연소 회원이 되었다.

데이다라는 손에서 다양한 폭발 수준으로 다양한 종류의 폭탄을 만들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사소리와 함께 슈카쿠를 빼앗기 위해 스나가쿠레에서 가아라 카제카게를 납치하는 데 성공했다.

우치하 이타치(4,011표)

나루토 캐릭터 - 우치하 이타치
우치하 이타치. 출처: B스테이션

Uchiha 일족은 상대의 움직임을 예측하고 거의 모든 기술을 모방할 수 있는 Kekkei Genkai Sharingan으로 유명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Itachi는 클랜에서 가장 재능있는 구성원으로 알려졌으며 11세의 나이에 Anbu에 합류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그는 동생인 우치하 사스케를 마지막 남은 일족으로 남겨두고 일족 전체를 학살해야 하는 무거운 짐을 져야 했습니다.

가아라 (4,239 투표)

나루토 캐릭터 - 가아라
가아라. 출처: B스테이션

슈카쿠의 진추리키를 담는 용기인 가아라는 마을 전체의 두려움을 받아 혼자 자랐다.

Shukaku의 힘 외에도 그는 모래를 조작하여 방패나 무기로 상대를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나루토를 만난 후 Gaara는 우정과 주변 사람들의 중요성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Temari 및 Kankuro와의 관계를 회복하기 시작합니다.

하타케 카카시(4,828표)

나루토의 인기 캐릭터 - 하타케 카카시
하타케 카카시. 출처: B스테이션

나루토 시리즈의 세 번째 인기 캐릭터는 하타케 카카시입니다. 나루토, 사쿠라, 사스케로 구성된 7팀의 멘토이다.

카카시는 코노하가쿠레에서 가장 재능 있는 시노비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또한 상대방의 jutsu를 복사하는 능력 때문에 "Copy Ninja"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4차 시노비 세계대전이 끝난 후, 카카시는 츠나데를 대신하여 6대 호카게로 임명되었습니다.

우치하 사스케(5,791표)

나루토의 인기 캐릭터 - 우치하 사스케
우치하 사스케. 출처: 비즈미디어/유튜브

러너위로 이 목록에서 다음 사람이 성공적으로 점유했습니다. 우치하 사스케 총 5,791표를 얻었습니다.

그는 항상 형인 우치하 이타치에게 복수하기 위해 더 강해지고 싶은 야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코노하가쿠레를 떠난 사스케는 전설적인 닌자 중 한 명인 오로치마루에게 합류하여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는 나중에 Orochimaru에서 탈북하여 Suigetsu, Karin 및 Jugo와 함께 Taka의 팀을 구성했습니다. Sasuke는 Itachi의 행동 뒤에 숨겨진 이유를 알고 아카츠키에 합류했습니다.

제4차 시노비 세계 대전 중에 그는 다시 Team 7과 Kakashi에 합류하여 Uchiha Madara를 물리쳤습니다.

우즈마키 나루토(6,880표)

나루토의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 우즈마키 나루토
나루토 우즈 마키. 출처: 비즈미디어/유튜브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1위는 당연히 이 시리즈의 주인공이 달성하고, 나루토 우즈 마키. 그는 총 6,880표를 얻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혼자 살았던 나루토는 항상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고 우정을 쌓기를 갈망했습니다.

사스케를 코노하가쿠레로 데려오지 못한 이후, 그는 사스케를 다시 데려오겠다는 약속을 지켰습니다.

그리고 그는 전설적인 닌자 중 한 명인 지라이야로부터 엄격한 훈련을 받아 더 강해지기로 결심했습니다. 이 훈련 덕분에 그는 라센간과 다른 강력한 술법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4차 시노비 세계대전에서 나루토는 시노비 동맹 공격의 주요 선봉이 되었다. 그는 Team 7, Kakashi와 함께 닌자 세계를 평화롭게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 최강 사륜안 소유자 5인, 챔피언은 누구?

팬들의 선택에 따라 나루토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12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럼 목록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나요?

저렴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디지털 제품 구매, 라이브 스트리밍 앱 구독 등을 할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방문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