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PS3 싱글 플레이어 게임 추천

PS3 게임 (2)

소니 제품은 이미 잘 알고 계시겠죠? 그들 중 하나 플레이 스테이션 3 옳은? PS3 게임은 해보셨겠죠?

플레이스테이션이 출시된 이후로 예전에는 우리 집 주변에 PS 대여소가 종종 있어 아이들 사이에서 과대 광고가 되었습니다.

음, 플레이되는 PlayStation 콘솔의 유형도 매우 다양합니다. PlayStation 1에서 PlayStation 5로.

그러나 PlayStation은 초기 릴리스에서 승리했습니다. PS1, PS2를 시작으로 2006년 플레이스테이션 3가 등장하기까지.

PS에서 PC/컴퓨터로 모든 아이들이 기술을 알아가는 곳. 그래서 PS대여점과 PC방은 항상 방문객들로 붐빈다.

우리가 플레이스테이션 3에 대해 이야기할 때 최고의 플레이스테이션 3 게임을 추천하는 것은 그리 멀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 들어가면 최고의 PS3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3 에뮬레이터 추천 5가지

PS3 게임

PS3 게임 (1)
PlayStation 3 게임 목록(출처: Reddit)

앞서 언급했듯이 당시 PlayStation 3는 매우 인기가 있었고 PlayStation 3 게임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계략 그 당시 PS3는 정말 과대 광고였으며 이것은 또한 이 PS3 대여를 설정한 여러 비즈니스에 이점이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PS3 게임은 성장하고 있으며 슈팅 게임에서 롤 플레잉 게임(RPG)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타이틀과 장르의 많은 새로운 게임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가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더 지배적입니다. 당신은 그들 중 하나입니까?

실제로 이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항상 일부 플레이어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신나는 PS3 레이싱 게임 추천

PS3 게임 추천

물론 싱글 플레이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이 기사에서 최고의 PlayStation 3 게임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우리의 마지막

PS3 게임 (3)
우리의 마지막

2013년 Sony Computer Entertainment에서 PlayStation 3용으로 출시한 공포 게임 중 하나가 게이머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공포 장르와 별개로 이 게임들이 모험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당시 이 게임이 꽤 히트를 쳤습니다.

The Last of Us에서는 3인칭 시점에서 플레이하게 됩니다. 당신은 도시를 모험하고 적의 공격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수 있는 멋진 무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미국에서의 모험을 위해 Ellie를 돌보는 남자 Joel의 역할을 합니다. 물론 여기에서 Ellie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AI(인공지능)를 사용하여 전쟁이 한창인 상황이라 상당히 흥미진진합니다. 따라서 적군이 당신을 발견하면 즉시 도움을 받아 전쟁 중에 엄폐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로서 Ellie는 그들이 가진 무기로 적을 죽이는 것을 돕습니다. 좋죠?

어쌔신 크리드 II

PS3 게임 (4)
어쌔신 크리드 II

항상 최고의 게임이었던 Ubisoft에서 2009년에 출시한 Action-Advention 게임, 즉 Assassin's Creed II.

이 게임은 적과 전쟁을 벌이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입니다.

물론, 이 게임에는 예를 들어 적이 있을 때 숨고, 죽이고, 올라갈 수 있는 것과 같은 많은 게임 플레이 시스템 업데이트가 있기 때문에 훨씬 더 흥미진진합니다. 매우 흥미진진하죠?

GTA(Grand Theft Auto) IV

PS3 게임 (5)
Grand Theft Auto IV(출처: Steam)

다시 말하지만,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S3 게임으로 Grand Theft Auto를 추천합니다.

Grand Theft Auto IV 또는 GTA 4 2010년에 출시된 Rockstar Games의 베스트셀러 액션 어드벤처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GTA IV에서 임무를 수행해야 하는 3인칭 시점을 사용합니다.

그 외에도 꽤 재미 있습니다. 오픈 월드 게임을 탐색하고 사용 가능한 사이드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늘 그렇듯이 근접 공격, 적과 싸우고, 적을 죽이고, 차량을 훔치고, 먹고 마시고, 달리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일부 플레이어는 다음을 사용합니다. 치트 일을 더 쉽게 하기 위해,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치트를 사용하여 이 게임을 하면 재미가 없을 것입니다.

아마도 지금까지 Grand Theft Auto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으며 특히 최근 소문에 따르면 GTA 6 곧 출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GTA 6 맵 누출, GTA 5보다 넓습니까?

따라서 플레이할 수 있는 PS3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어느 게임을 하고 싶니?

항상 게임에 필요한 만큼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