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PS5 출시 루머

스타필드 PS5

아마도 많은 플레이어들이 Starfiled가 PS5 콘솔에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문제에 대해서는 아직 공식적인 정보가 없습니다.

PS5에 이 게임이 존재한다는 소문이 한동안 돌았습니다. 글쎄, 해봐 비시저스 여러분도 궁금하시다면 다음 리뷰를 함께 살펴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PS3, PS4, PS5, PC 및 Xbox용 가장 완벽한 GTA 5 코드

스타필드 출시

스타필드 출시
스타필드 출시. 출처: 공식 사이트

지금의 게임산업은 오픈월드 기반의 어드벤처 장르의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시장 참가자들은 탐사 라인업의 자체 버전을 생산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판타지 테마(엘프, 용, 칼, 활 포함), 역사 테마(신화 및 고대 역사의 배경 이야기), 공상 과학 소설(우주, 외계인 등)을 주제로 한 테마도 있습니다.

현재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스타필드이다. 엑스박스 여기 비시저스! 우주 모험을 수행하면서 이 시장 점유율에서의 경쟁은 최소화됩니다.

비슷한 테마와 장르를 가진 유일한 게임은 No Man's Sky 입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트리플A의 정의와는 거리가 멀고, 액션 요소가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동안 프랜차이즈 스타 워즈 지금까지 가장 유능한 미래 우주 타이틀은 아직 게임 장르가 없습니다. 열린 세상. 그런 점에서 스타필드에는 비교할 만한 상대가 없습니다.

이 게임은 베데스다, 잘 알려진 1인칭 판타지 게임을 개발한 개발자: 스카이 림.

이 때문에 이 게임에서는 스카이림의 영향력이 상당히 강해 보이며 "스카이림의 우주 버전"이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타필드가 PS5로 나올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독점 스타필드

베데스다의 스타필드
베데스다의 스타필드. 출처: 공식 사이트

아직 움직임의 여지가 상당히 부족한 것을 보고, Bethesda의 모회사인 Microsoft는 확실히 이 절호의 기회를 잡는 데 주저하지 않습니다.

응, 스타일 마이크로소프트 이 업계에서는 항상 다양한 라인업을 최대한 독점적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이는 그들이 가장 큰 라이벌인 소니를 능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현대 콘솔(PlayStation) 세계에서 가장 큰 상표의 소유자로서 둘 사이를 휘젓는 '냉전'은 끝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지금까지 모든 장점을 갖춘 Starfield가 Microsoft의 독점 라인업 중 하나라면 놀라지 마십시오.

이 게임은 Xbox(시리즈 X 및 S) 및 Windows 플랫폼의 최신 세대 콘솔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arfield: 새로운 우주 게임이 9월에 출시됩니다!

스타필드 PS5가 출시되나요?

스타필드 PS5는 언제 출시되나요?
스타필드 PS5는 언제 출시되나요? 출처: 공식 사이트

그럼 스타필드 PS5가 출시될 가능성이 있나요? 물론 이 질문에 대답하려면 먼저 장단점을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스타필드가 크로스브랜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출시된다면 엑스박스는 수익 손실이 전혀 없을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실제로 이는 개발자의 수입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 모든 것은 현대 콘솔 산업 자체의 계획에서 볼 수 있습니다. 네, 개발자의 가장 큰 이익은 콘솔 판매가 아니라 해당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사본 수에 있습니다.

따라서 더 많은 사본이 판매될수록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방식은 스타필드에도 적용될 수 있다.

따라서 Phil Spencer가 게임 부문의 CEO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크로스 플랫폼 게임으로 전환될 4개의 Xbox 독점 게임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IGN 페이지에 따르면 이 네 가지 게임이 그들이 보유한 큰 타이틀입니다. 그럼에도 그는 감히 자신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다.

이번 소식은 확실히 스타필드가 다른 플랫폼에서도 선보일 수 있다는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그럼 기다려보자, Starfield PS5의 등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