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Minecraft Java Edition 2023 플레이 방법

마인크래프트 게임 방법

마바르의 길 마인크래프트 버전 자바 에디션 당신은 할 수 있고 이 게임 플레이의 흥분은 더욱 흥미로울 것입니다. 친구들과 놀고 즐길 수 있는 곳.

에서 계략 Minecraft Java Edition을 사용하면 스스로 세계에 뛰어들어 탐험하거나 멀티플레이어 세계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인기 샌드박스 게임은 처음부터 플레이어가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힘을 합쳐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후로 게임과 온라인 기능은 크게 성장했으며 이제 게임을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멀티플레이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일반 세계에서 시작하여 함께 구축하거나 수천 명의 다른 플레이어가 참여하여 수정된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는 기존 세계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 Java Edition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그 어느 때보다 방대하며 다양한 플레이 방법이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최신 2023.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Redstone Minecraft 가이드, 읽어보세요!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플레이 방법 

다른 사람들과 함께 Minecraft 세계를 탐험하고 싶다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Minecraft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의 Bedrock 에디션을 사용하면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다른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Java 에디션에는 약간의 트릭이 있습니다. 저자가 여기에서 설명할 Minecraft를 플레이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즉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공용 서버에 연결 

공용 서버 
마인크래프트 퍼블릭 서버. 출처: Youtube/Vania Dalicia.

Minecraft 게임을 온라인에서 친구들과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인기 있는 공용 서버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Hypixel, Mineplex, Puzzle Games 등과 같은 서버. 

모든 종류의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는 여러 플레이어로 가득합니다. 이 서버는 또한 플레이어에게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바닐라 스타일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서버 설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옵션에 서버 주소를 입력하고 세계로 들어가 친구 및 다른 플레이어와 합류하기만 하면 됩니다. 

Minecraft Java Edition 서버를 수동으로 만들기 

마인크래프트 PC 자바 에디션
자바마인크래프트. 출처: VCGamers.

이것은 게임에서 친구와 플레이하는 가장 어려운 방법 중 하나이며, Mojang은 플레이어에게 PC를 사용하여 자신의 서버를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많은 초보 플레이어에게는 서버 설정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서버를 설정하려면 공식 사이트에서 Java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Windows PC를 사용하는 경우 게임 환경 시스템을 사용하고 동일한 명령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에서 Java 파일을 실행해야 합니다.

유일한 이점은 플레이어가 완전히 제어할 수 있고 다른 플레이어와 비공개로 플레이할 수 있는 자신만의 분산된 세계를 갖게 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적합한 Minecraft에서 속삭이는 방법!

서버 영역에서 플레이 

마인크래프트 영화
Minecraft 서버 영역. 출처: Steam 커뮤니티

Realms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Java Edition에서 개인 서버 세계를 만드는 가장 쉬운 Minecraft 플레이 방식입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는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Realms는 플레이어가 친구들과 플레이할 수 있는 개인 공유 세계에 액세스하기 위해 Mojang에 대한 월간 구독료를 지불할 수 있는 게임 내 기능입니다. 

여기서는 서버월드에서 회사에서 제공해주기 때문에 자바 파일에 복잡한 명령어를 입력할 필요가 없다. Realms의 세계에서는 총 10명의 플레이어가 팀을 이루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Realms를 소유하는 가격은 월 $7.99입니다. 따라서 원활한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원하는 경우 비용을 지불하고 Minecraft Java Edition에서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웹사이트에서 무료 배포 또는 구독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저자는 무료 월드 와이드 웹 서버는 위험할 수 있으므로 방문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플레이어는 서버 생성을 위한 공식적이고 대중적인 프로세스만 따라야 합니다. 일부 웹사이트는 Minecraft 서버를 불법적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저자가 제공하는 마인크래프트 플레이 방법은 공식적이고 합법적인 사용 방법일 뿐입니다. 불법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저자는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1.20 업데이트는 멋진 새 기능을 제공합니다!

저렴하고 빠른 마인크래프트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