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PC를 쉽게 다운로드하는 방법

모바일 레전드 PC

다운로드 방법 모바일 레전드 이제 PC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목적은 컴퓨터나 노트북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에게 다가가는 것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MLBB 게임을 스마트폰으로만 플레이합니다. 문튼 이제 PC나 노트북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ML 게임을 출시한 지 오래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하고 싶다면 MLBB 컴퓨터나 노트북의 경우 플레이어에 에뮬레이터 애플리케이션이 있어야 합니다. 에뮬레이터는 물리적 장치 없이 다른 플랫폼에서 스마트 장치를 시뮬레이션한 것입니다. 

이 경우 일반적으로 Android 시스템 기반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는 모든 컴퓨터 또는 노트북입니다. 따라서 최고의 에뮬레이터 권장 사항은 Nox, BlueStacks, LD Player, Android Studio Emulator 또는 GameLoop일 수 있습니다.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저자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PC. 가이드가 끝날 때까지 시도하고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PC에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방법

PC에서 MLBB를 플레이하기 위한 최소 요구 사항 

새 ml 계정을 만드는 방법 (1)
MLBB 게임. 출처: IGN 동남아시아.

Legends Mobile PC 게임을 잘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물론 기기에 최소한의 사양이 필요합니다.

노트북이나 PC에 Legends Mobile을 설치하기 전에 장치 사양이 이러한 최소 사양보다 같거나 높은지 확인하세요. 

  • 운영 체제: 윈도우 7/8/10
  • CPU: 다중 코어 프로세서, VT-x 또는 AMD-V 가상화 기술 지원
  • 그래픽: OpenGL 2.0 이상의 성능 지원
  • 램: 4GB
  • 저장용량: 1.5GB 

최신 Mobile Legends PC 2023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저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계략 2023년 최신 MLBB. 

Gameloop 에뮬레이터 사용 

게임루프 에뮬레이터 
게임루프 에뮬레이터. 출처: Youtube/Tech Gaming.

Gameloop 에뮬레이터에서 PC 장치에 ML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Gameloop는 노트북과 PC에서 Mobile Legends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에뮬레이터입니다.

Gameloop에서 ML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PC에서 Gameloop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합니다. 
  2. Gameloop를 설치하고 절차에 따라 사용하십시오.
  3. 사용 중인 PC에서 Gameloop 에뮬레이터를 열고 "Mobile Legends"를 입력합니다.
  4. Mobile Legends 애플리케이션이 나타나면 다운로드하고 제공된 지침을 따르십시오.
  5. 완료되면 Gameloop 에뮬레이터를 통해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6. 완료.
또한 읽으십시오: Hero Marksman Sick Mobile Legends 시즌 28

BlueStacks 에뮬레이터 사용 

BlueStacks 에뮬레이터 
BlueStacks 에뮬레이터. 출처: Youtube/Kenny DP.

BlueStacks는 노트북이나 PC에서 인기 있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사용되는 최고의 에뮬레이터 중 하나입니다. 가지고 있는 Mobile Legends PC를 플레이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PC에서 BlueStacks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세요.
  2. 노트북이나 PC에 BlueStacks를 설치하고 완료될 때까지 지침을 따릅니다.
  3. 설치 프로세스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사용 중인 노트북 또는 PC에서 Play 스토어를 엽니다.
  4. 검색 필드에 Mobile Legends를 입력하고 설치합니다.
  5. 사용 중인 휴대폰에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방식에 따라 게임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6. 완료되면 Mobile Legends PC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7. 완료.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의 이점

Streak Mobile Legend Solo Rank 2023에서 승리하는 방법(1)
MLBB. 출처: VCGamers.

이 MLBB 게임에서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면 PC나 노트북에서 해야 합니다. 물론 첫 번째 장점은 모든 다른 감각들과 다르게 느껴질 것입니다. 

더 이상 터치 스크린으로 플레이하지 않고 마우스와 키보드로 게임을 플레이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핸드폰 화면과 PC나 노트북 화면은 해상도와 모니터 크기가 다릅니다. 

물론 더 큰 화면으로 에뮬레이터 플레이어에게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와이드 스크린을 통해 게임 내 적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몇 가지에 집중하는 한 지금 설정하려는 설정을 변경하십시오. 

이제 더 재미있는 것은 에뮬레이터로 플레이하면 Legends Mobile을 플레이할 때 배터리 부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예, 노트북으로 플레이하더라도 때때로 배터리가 소진될 수 있지만 여전히 충전기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PC를 플레이하지 않는 한 충전할 필요가 없으며 연료를 채우고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멋지죠?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3에서 가장 강력한 7명의 마법사 영웅

저렴하고 즉각적인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와 매일 많은 프로모션을 원한다면 바로 가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