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x Indocukong, 오늘 밤 AMA 개최, 서프라이즈를 기다리세요!

AMA VCGamers x 인도쿠콩

VCGamers는 Indocukong과 함께 AMA(Ask Me Anything) 활동을 진행합니다. VCGamers x Indocukong이 주최하는 AMA 활동은 2022년 3월 2일 수요일 오늘 밤 21.00 WIB에 진행됩니다.

오늘 밤 VCGamers x Indocukong AMA 활동에서 전해드릴 내용이 많습니다.

직접 접속하여 AMA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인도쿠콩 커뮤니티 텔레그램 그룹.

AMA란 무엇입니까?

아마
$VCG 토큰

AMA는 Ask Me Anything의 약자 또는 약어입니다. 이 용어는 암호화 커뮤니티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이 용어는 기꺼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직접 답변을 제공하려는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AMA를 개최할 때 사람들이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VCG Token 정보

$VCG 스테이킹
$VCG 스테이킹

Indocukong 텔레그램 그룹의 VCGamers x Indocukong이 개최하는 AMA에서 $VCG 토큰에 대해 논의합니다.

간단히 질문을 제출하면 AMA의 $VCG 토큰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러한 질문에 답할 VCGamers 대표가 있을 것입니다.

앞서 $VCG Token의 성과에 대해 먼저 개략적인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VCG 토큰이 무엇인지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지금까지 국가의 아이들이 만든 토큰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반투명한 11,000개 이상의 홀더

$VCG Token은 얼마 전에 공식적으로 출시된 이후 계속해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VCG 토큰에는 11,000명 이상의 보유자가 있습니다.

에서 BscScan, 약 11,292명의 $VCG 토큰 보유자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보유자 반투명 11,000 이상

6시간 만에 3,500만 토큰 만료

VCGamers가 2022년 1월 7일 처음 출시되었을 때 총 3,500만 개의 암호화폐 디지털 자산이 소진되었습니다.

이 토큰의 총 공급량이 1억 개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다음 $VCG 토큰 공급은 여러 부분으로 나뉩니다.

그 중에는 4% 프라이빗 세일 거래, 35% 초기 DEX 오퍼링(IDO) 또는 크라우드 펀딩 방법: Pinksale 플랫폼의 판매당 20% DEX(탈중앙화 거래소, 즉 암호화 자산의 탈중앙화 거래소, PancakeSwap 플랫폼)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10%는 CEX(중앙 집중식 교환 는 파트너십, 개발, 마케팅 및 1% 경품 및 에어드랍을 통해 여러 유형의 예치금(예금 및 여러 디지털 자산 지원) 및 10%를 각각 허용하는 플랫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시간 만에 매진된 3,500만 VCG 토큰

CertiK 감사 통과

$VCG 토큰은 최근 얼마 전에 CertiK 감사를 통과했습니다.

CertiK는 블록체인 및 Web3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모니터링하기 위해 최고의 공식 검증 및 AI를 활용하는 블록체인 보안 감사를 수행하는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이 CertiK 감사를 통과합니다.

$VCG 스테이킹의 특징

여기서 멈추지 않고 $VCG Token에는 $VCG Staking이라는 스테이킹 기능도 있습니다.

스테이킹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테이킹은 수동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소득.

또한 읽으십시오: 만세!!! $VCG 토큰이 CertiK 감사를 통과합니다.

충격!

이번 AMA 이벤트에서는 여러분을 위한 서프라이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Indocukong 텔레그램 그룹의 AMA에서 전달될 홀더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궁금한? 오늘 밤 열리는 AMA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