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vs클루vsK, 최강의 액티브 스킬은?

팁 푸시 순위

이번 기회에 DJ 알록 vs 클루 vs K 중 가장 활용도가 좋은 액티브 스킬을 비교해보자.

액티브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의 경우 프리 파이어 맥스, DJ Alok, Clu 및 K가 최고입니다. 그들의 능력은 전투 중에 사용자에게 게임 내 전술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캐릭터를 서로 어떻게 비교하고 각 상황에서 어떤 캐릭터가 게임에서 최고인지를 반영하고 사용자가 역경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DJ Alok, Clu, K 비교

이 세 캐릭터는 실제로 Battle Royale 또는 Clash Squad의 전투에서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비교하려면 아래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DJ 알록

알록
알록

DJ Alok은 "Drop The Beat"라는 강력한 지원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반경 5m 이내의 사용자와 아군은 5개의 HP를 회복하고 10초 동안 15% 더 빠르게 이동합니다. 한 번 사용하면 능력이 식는 데 45초가 걸립니다.

낮은 쿨다운 시간을 감안할 때 치유 및 속도 버프를 활용하여 전투에서 부대 또는 자신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총격전 중에 현명하게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의료 키트에 의존하거나 강제로 도망칠 필요가 없습니다.

Alok은 초보자가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도 자신이 가진 메커니즘에 문제가 없습니다. 이 때문에 생존자들과 '어린이'들에게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클루

알록
클루

Free Fire MAX에서 Clu의 능력은 "추적 단계"라고 하며 사용자가 지도에서 적을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활성화되면 반경 70미터 내의 적이 7.5초 동안 노출됩니다. 한 번 사용하면 능력이 식는 데 60초가 걸립니다.

공격적이거나 소극적인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적을 찾는 데 완벽한 능동적 기술입니다. 발견되면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전투를 피하거나 돌진할 수 있습니다.

Clu 캐릭터의 지원 능력으로 원거리에서 적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중에 여러분 모두는 이 적을 아주 쉽게 습격할 수 있습니다.

케이

알록
케이

K 또는 Captain Booyah는 Free Fire와 DJ KSHMR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입니다. 물론 이 캐릭터는 게임에서 캐릭터 스킬과 활용법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K는 "마스터 오브 올"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이 스킬이 발동되면 6미터의 큰 고리가 형성되어 500%의 속도로 HP로 전환되고 최대 EP가 50 증가합니다.

이 액티브 캐릭터의 패시브 스킬을 JIU-JITSU 모드라고 하며, 이 모드는 1초마다 2EP를 줍니다. 캐릭터 K는 속도를 높일 힘이 없습니다. K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20초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골드로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 5개

전투에서 K는 치유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의 EP 숙달은 사용자가 수동적 치유를 위해 거의 무제한의 EP 공급을 즐길 수 있게 합니다. 능력 보너스로 총 EP도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보너스가 결합되어 K는 전투와 지원에서 강력한 캐릭터가 됩니다.

결론

알록
FF

클루와 케이는 프리파이어맥스에서 강력한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지원을 제공하고 전투 중에 사용자에게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불행히도 그들 중 누구도 DJ Alok에 맞설 수 없었습니다.

능력의 짧은 재사용 시간을 감안할 때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전투에서 즉각적인 전술적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는 병력 전체를 치료하고 이동 속도를 높이는 능력에 견줄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골드로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 5개

또한 DJ Alok은 전투에서 소극적인 역할을 하는 지원 캐릭터이지만 공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연습을 통해 사용자는 Free Fire MAX에서 상대를 공격할 때 자신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