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진할 때 Free Fire MAX Shotgun을 사용하는 팁!

FF 교환 코드

Shotgun 사용에 대한 팁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적을 돌진할 때. 신규 플레이어인 경우 이 페이지를 떠나지 마십시오.

산탄총은 Free Fire MAX의 치명적인 근접 무기입니다. 헤드샷은 거의 매번 킬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무기 클래스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탄창의 크기와 범위가 작기 때문에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 모든 샷을 정확해야 합니다.

이 때문에 게임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는 총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이 간단한 팁이 FF Max 산탄총의 유용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Free Fire Max Shotgun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사격 전 표적에 접근

샷건 프리 파이어 MAX
샷건 프리 파이어 MAX

샷건은 Free Fire MAX에서 매우 제한된 범위를 가집니다. 중거리에서 쏘면 펠릿이 목표물에 맞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 거리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은 전투에서 간격을 좁히는 것입니다. 방아쇠를 당기기 전에 상대방에게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라운드의 모든 펠릿이 피해를 입게 됩니다.

촬영 시간 설정

샷건 프리 파이어 MAX
샷건 프리 파이어 MAX

샷건은 탄창 크기가 매우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M1887은 재장전당 2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플레이어가 상대를 쏜 후 즉시 재장전해야 합니다.

목표물을 놓치면 반격이 쉬워집니다. 이 시나리오를 피하려면 그들의 샷을 적절하게 조준해야 합니다. 대상이 제거되지 않더라도 낮은 HP로 반격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합니다.

적군이 항상 이동하고 점프하여 여러분의 사격을 피하도록 적절한 사격 템포를 설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가능한 한 적절한 순간을 찾으십시오.

가능할 때마다 다시 로드

샷건 프리 파이어 MAX
샷건 프리 파이어 MAX

FF MAX 샷건은 다른 샷건보다 탄창 크기가 큽니다. 예를 들어, Mag-7의 기본 탄창 크기는 8발입니다. 즉, 재장전하기 전에 8번 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투 속도를 고려하면 항상 재장전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전투에서 전술적 이점을 얻을 수 있고 사격을 더 오래 지속할 수 있습니다. 적이 근거리에서 돌진하거나 반격하면 쉽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쓸모없는 바디샷

샷건 프리 파이어 MAX
FF 산탄총

대부분의 총은 플레이어가 많은 피해를 입히기 위해 헤드샷을 날리도록 요구하지만 산탄총은 더 관대합니다. 근거리에서 높은 데미지 출력을 감안할 때 바디샷은 킬을 보장하기에 충분한 데미지를 줍니다.

부시도 하야토의 능력과 결합하면 이 종류의 무기는 매우 치명적이 됩니다. 갑옷을 통과할 수 있는 모든 샷으로 상대는 많은 공격을 견디고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더 쉽게 죽이려면 적의 머리를 바로 쏘십시오. 그의 발이나 손을 쏘는 것은 약간의 피해만 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에서 Assassin's Creed P90 스킨과 낙하산을 얻는 방법

뒤에서 상대방을 쏘려고 시도하십시오.

샷건 프리 파이어 MAX
FF 산탄총

산탄총은 강력하지만 그 한계로 인해 Free Fire MAX에서는 위험도가 높고 가치가 높은 무기입니다. 플레이어가 목표물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것처럼 상대방도 쉽게 플레이어를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FF Max 산탄총을 안전하게 사용하려면(또는 최소한 반격 없이 첫 번째 라운드를 발사하려면) 플레이어는 대상을 뒤에서 공격해야 합니다.

샷에 반응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감안할 때 글루 벽을 배치하기 전에 최소 두 발이 상대를 때릴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최고의 무료 산탄총 및 사용 팁

그래서 FF 산탄총을 사용할 때 서두르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몇 가지 팁이었습니다. 적의 반격을 받지 않도록 하십시오. 바로 제압하려면 근거리 사격의 정확도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최고의 다이아몬드와 UC Free Fire를 원하는 Vicigers 친구의 경우 VCGamers에서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캐쉬백 할인도 있어요, 형!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