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스테이킹의 5가지 이점

$VCG 스테이킹

$VCG 토큰을 스테이킹하면 많은 이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VCG 토큰을 스테이킹하면 이러한 이점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VCG 토큰 스테이킹 방법은 페이지를 방문하는 것만으로 매우 쉽습니다. $VCG 스테이킹.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스테이킹 방법

$VCG 토큰 스테이킹의 이점

VCG 토큰
VCG 토큰

$VCG 토큰을 스테이킹하면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가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입니다.

BUSD 받기

스테이킹 어드밴티지
BUSD.

첫 번째 $VCG 토큰 스테이킹 이점은 BUSD(Binance USD) 형태의 보상을 받는 것입니다.

선택한 시간에 스테이킹한 후 보상을 받게 됩니다.

스테이킹 후 언제든지 BUSD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선택한 기간에 따라 스테이킹한 $VCG Token을 다시 청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VCG 스테이킹 출시, 자세한 정보 확인!

안정적인 APR 변동 없음

4월 30일 14%
연 60일 15%
연 90일 20%
연 180일 22%
연 360일 25%

$VG 토큰을 스테이킹하면 디지털 자산을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받는 APR(Annual Percentage Rate)이 안정적이거나 변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APR은 투자 기간 동안 벌어들인 소득입니다. APR은 대출 기간 동안의 연간 수수료를 나타내는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스테이킹 기간이 길수록 얻는 수입의 비율이 커집니다.

귀하가 받는 보상은 공식 (%APR: 360) X 기간 X 일(가격 X VCG 토큰)을 사용한 계산을 참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테이킹이란? 이것이 전체 설명입니다

오늘의 선택은 많다

VCG 토큰 스테이킹의 장점
스테이크 시간

$VCG 토큰을 스테이킹하기로 결정하면 다른 혜택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VCG 토큰을 스테이킹할 때 자산을 잠글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0일, 60일, 90일, 180일, 360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받는 보상의 비율은 선택한 날짜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공격을 피하기 위한 최소 및 최대 판돈 한도 플래시론

토큰 $VCG
VCG 토큰 로드맵 그림

알아야 할 또 다른 이점은 스테이킹 시 최소 및 최대 제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최소 및 최대 판돈 한도는 각 주소에 적용됩니다.

지분의 최소 금액은 100 $VCG 토큰이고 최대 금액은 20,000 $VCG 토큰입니다.

이것은 공격을 피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플래시론 큰 투자자가 할 수 있는 일그만큼 고래) 또는 암호화 자산의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많은 양의 암호화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

자동 없음 컴파운딩

VCG 토큰 일러스트레이션

그 외에도 $VCG Staking에는 자동 합성이 없습니다. 따라서 대규모 투자자 또는 그만큼 고래 인플레이션을 유발하기 위해 $VCG 토큰을 악용하거나 초과 인쇄할 수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돔멘

    vcg 개념은 정말 좋습니다. 토큰 가격이 더 높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