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판매자를 위한 SEO 가이드

성공적인 VC 마켓 판매자가 되는 4가지 방법

안녕 판매자 VCGamers의 VC 시장. 이번에는 내가 판매하는 매장과 상품을 구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SEO를 최적화하는 방법과 관련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쉽게 찾을 수 있다면 제품이 더 많이 팔릴 가능성이 더욱 커질 것입니다. 따라서 VC Market 판매자가 얻는 이익은 증가합니다.

우리 모두는 SEO에 대한 지식이 이해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가 온라인에서 구매 및 판매 활동을 하는 경우.

SEO 기능은 수익 증가에 정비례하는 많은 방문자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VC Market 판매자는 제품을 최적화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VCGamers 팀 선택 시작, 참여합시다!

VCGamers의 VC Market 제품 최적화 가이드

탑업 FF VC 시장
VCGamers에 의한 VC 시장 등록.

Google 검색 엔진에서 제품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몇 가지 팁과 가이드가 있습니다.

제품 페이지에 대한 키워드 조사

Ubersugges SEO 판매자 VC 시장
Ubersuggest.

제품 페이지의 제목 및 설명에 대한 키워드 조사.

따라서 다음과 같은 무료 SEO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트렌드 인도네시아에서 유행하는 키워드를 탐색합니다.

SEO 판매자 VC 시장
구글 트렌드

적절하고 관련성 있는 키워드를 검색할 수 있는 여러 무료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즉 Neilpatel의 Ubersuggest 제품 페이지의 키워드를 조사합니다.

위치를 인도네시아로 변경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VCGamers, 공식적으로 $VCG 스왑 출시

제품 페이지에 깔끔한 제목 및 설명 만들기

키워드를 조사하고 찾으면 제목을 보기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제목을 가능한 한 완전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는 보다 상세한 제품을 찾고 있는 더 많은 잠재 구매자를 유치하는 데 유용합니다.

권장되는 제목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 카테고리 + 브랜드 이름 + 변형 + 상점 이름 ]

50~70자 길이의 제목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사항은 판매하는 제품의 이름으로 어려운 문자와 기호를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구매자가 매장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서 선장으로부터 캐쉬백을 받고 2022년 6월 최고의 보스가 되어 수백만 루피아의 상금을 받으세요!

그렇다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명확하고 유익한 설명을 작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설명을 작성하려면 최소 200자 이상을 권장합니다. 

설명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사용하는 키워드가 방문자가 찾는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다른 상점에서 동일한 키워드를 복사하지 마십시오.

권장되는 설명 형식이 있습니다.

{제품 이름}

예: 칩 힉스 도미노 1M 퍼플칩 충전 (상점명 추가 가능!)

{구매 조건}

예시:

  • 메모에 사용자 이름과 ID를 입력합니다.
  • 사용자 이름이 제공된 ID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판매자는 VCGamers Inbox를 통해 먼저 문의합니다.
  • 지불하기 전에 ID 플레이어를 확인해야 합니다.
  • ID 쓰기 오류는 판매자의 책임이 아닙니다.

{스토어 약관} 

  • 매장에서 제품을 배송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 누구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까?
  • 보증이 있습니까?
  • 매장 운영시간?

{매장 슬로건}

저희 매장에서 구매하고 무료 상품권을 받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VCGamers 팀 선택 시작, 참여합시다!

참고로 완전하고 유익한 제품 설명은 더 많은 구매자를 유치하고 매장의 판매 거래를 증가시킵니다. 

거래가 많을수록 관리하는 상점의 성능이 좋아집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매력적인 텍스트와 이미지 형태로 제품 콘텐츠를 제공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및 개인 웹사이트에 VCGamers 스토어 링크 추가

소셜 미디어와 웹사이트의 백링크를 추가하면 매장 방문자, 판매 거래 및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스토어에 대한 백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인터넷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있는 다른 웹 사이트에서 블로그를 만들거나 기사를 만듭니다.
  • VCGamers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설명하는 게시물을 작성하고 상점 또는 제품 페이지에 대한 앵커 텍스트를 작성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 약력에 대한 링크를 추가하거나 소셜 미디어의 게시물에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흥미로운 키워드 추가

제품 페이지에 연결된 앵커 텍스트에 대한 "흥미로운" 키워드를 만드십시오.

"여기" 또는 "여기에서 구입"과 같은 일반적인 키워드 대신 제품 페이지에 연결된 "충전 다이아몬드 ml"처럼.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쉽게 찾을 수 있도록 VC Market에서 매장 검색을 최적화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팁입니다.

VC마켓에서 꾸준히 판매하시고 매력적인 프로모션 많이 받아가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VCGamers는 항상 판매자를 위한 흥미로운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이러한 판매자를 위한 흥미로운 이벤트로는 썸네일 쥬라간과 쥬라간 캐쉬백이 있습니다.

VC마켓에서 판매하는 것만으로도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VC Market의 모든 판매자는 이 캐쉬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VCGamers의 다음 이벤트를 유지하고 VCGamers의 모든 이벤트에서 승리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VCGamers 소개

VCGamers는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한 곳에서 제공하는 웹 및 앱 기반 게임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게이머가 온라인 기능과 시장을 통해 상호 작용하고, 사교하고, 경쟁하고, 게임 제작자가 되고, 직접 거래하고, NFT를 등록할 수 있는 올인원 장소입니다.

블록체인 기술로 구동되는 VCGamers는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VCG 형식의 암호화폐를 출시했습니다.

$VCG는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구축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하며, 스테이킹 토큰과 NFT 자산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되어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혜택을 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