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2022년 5월 스타라이트 멤버십 무료 ML 충전 이벤트 당첨자입니다.

ML 무료 멤버십 충전

안녕 Vicigers! 이번에는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충전 ML 무료 스타라이트 멤버십 개최 VCGamers.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스타라이트 멤버를 증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바일 레전드 VCGamers에서 무료.

물론 2022년 5월 스타라이트 멤버십에 당첨되신 분들께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왜냐하면 별빛 회원을 얻으면 얻을 수 있는 여러 가지 경품이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영웅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에서의 모습이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당첨자가 되는 방법도 아주 쉽습니다.

다음에서 Diamond ML을 충전하기만 하면 됩니다. VVCamer의 VC 시장에스.

또한 읽으십시오: Starlight 회원 무료 ML 충전 2022년 5월, 함께해요!

Starlight 회원 무료 ML 충전 2022년 5월

해당 행사는 2022년 5월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구매 완료가 선언될 때까지 VC 마켓에서 IDR 10,000의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구매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이아몬드 구매 후 티켓 1장을 드립니다.

이미 1장의 티켓을 가지고 있고 IDR 10,000 이상을 다시 충전하면 1장의 티켓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활성 이메일과 WhatsApp 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위원회에서 기존 연락처를 통해 당첨자에게 연락을 하기 때문입니다.

연락을 받았을 때 예라고 응답해야 합니다. 24시간 이내에 답변이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VCGamers 팀 선택 시작, 참여합시다!

Starlight 회원 무료 ML 충전 당첨자 2022년 5월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

이 이벤트를 검토한 후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스타라이트 멤버십 사은품은 오늘 발송됩니다.

다음은 수상자 목록입니다.

  1. iFanny_Andika
  2. HmSlot_99
  3. 아카자
또한 읽으십시오: 값이 싼! DANA 거래 할인 50%에서 VCGamers 바우처 구매

2022년 5월 Top UP Mobile Legends 무료 Starlight 멤버십 이벤트의 당첨자를 축하합니다!

VCGamers의 다른 흥미로운 이벤트를 기다리고 승리하십시오.

VCGamers는 구매자만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VC마켓에서는 셀러들을 위한 흥미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