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Mobile Legends 업데이트의 Xavier Nerf

자비에르 MLBB

매우 OP 기술을 가진 새로운 영웅이기 때문에 마침내 업데이트에 Xavier nerf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신. 이것은 Land Of Dawn에서 균형을 맞추기 위해 수행됩니다.

Moonton은 마침내 Mobile Legends 플레이어로부터 불만을 들었습니다. 이제 OP 영웅이 된 그는 Xavier 너프를 받고 약해집니다.

얍스는 약 두 달 전에 공식 출시된 후에도 모바일 레전드에서 여전히 뛰어난 영웅입니다. 이 가벼운 버려진 영웅은 성가신 CC 효과와 궁극적으로 치명적인 손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비에 너프 업데이트

자비에르 너프
자비에르 MLBB

이 영웅은 원거리에서 이 스킬을 제거할 수 있으며, 이는 Xavier에게 매우 성가신 일입니다. Xavier는 Land of Dawn에서 너프되었습니다. 데미지 스킬 1 베이스가 원래 325-600에서 320-560으로 감소했습니다.

손상을 줄이는 것은 물론 그다지 중요하지 않지만 확실히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영웅은 게임 후반에 등장할 때 첫 번째 스킬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하지만 스킬을 보세요. 실제로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Abandoned Light 영웅이 다음 패치에서 선택되는 또 다른 우선 순위가 될 것입니다.

자비에르 너프 전 스킬

자비에르 너프
자비에르

지난 몇 개월 동안 Mobile Legends는 YIn과 Melissa의 도입을 촉발시켰습니다. Yin 자신은 지난 시즌에 방출되었고 Melissa는 그 후에 방출되었습니다. 그러나 항상 새로운 영웅을 출시하기 때문에 Moonton이라는 이름은 아닙니다.

Melisa는 여전히 원래 서버를 출시하고 있지만 Moonton은 포워드 서버에 새로운 영웅도 출시했습니다. 이 영웅은 마법사의 역할을 가진 Xavier로 명명되었으며, 장면을 만드는 것은 이 마법사 스킬이 관련이 없다는 것입니다. 자비에가 너프되기 전 스킬은 어땠나요? 아래에서 자세히 읽어보세요!

초월(패시브)

이 영웅은 패시브가 2개 있습니다. 첫째, 상대가 자신의 패시브 영역에 들어가면 상대는 패러독스 스택에 적중됩니다. 이 더미에 3이 있으면 상대방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두 번째 패시브는 자비에르의 스킬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이 영웅 아래의 스택이 채워지며 각 스택은 다음 스킬의 데미지를 증폭시킵니다. 최대 스택 수는 3개입니다.

스킬 1

Xavier가 너프되기 전에 그는 Mystic 총알을 발사하여 도중에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었습니다. 이 총알의 거리는 적을 맞힐 때마다 증가합니다. 

미스틱 필드(스킬 2)

Xavier는 상대방에게 둔화 효과를 주고 팀원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Mystic Barrier를 불러옵니다. 미스틱 배리어는 1스킬 자비에에게 맞으면 원형으로 넓어지며 고정됩니다. 

여명의 빛(궁극기)

Xavier는 Moskov의 궁극기처럼 아주 먼 거리에서 Mystic Bolt를 발사합니다. 그 외에도 궁극기를 사용한 후 Xavier는 Transcendence 모드에 들어갑니다.

Xavier Nerf의 영웅 카운터 권장 사항

Hero counter Xavier nerf Mobile Legends는 이제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찾고 있습니다. 이 영웅 자신은 2022년 3월 22일에 출시된 마법사 역할의 영웅입니다. 아직 신인이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상대의 영웅을 모릅니다.

Xavier는 이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두려운 마법사입니다. 게다가 이 영웅을 더욱 무적으로 만드는 것은 먼 거리에서 직접 사격할 수 있는 궁극의 능력입니다. 그래서 우선 등급 모드를 사용하는 것이 엄격히 금지되었습니다.

자비에르 너프

우리가 추천하는 첫 번째 영웅은 음입니다. Yin은 영웅을 젖을 떼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영웅입니다. Yin의 능력으로 Yin에서 일대일 결투에 초대하도록 지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음을 잠그려면 고려해야 할 사항, 음에 궁극기가 부족하면 조합 기술을 남기지 마십시오. Lieh 모드와 같은 2와 1 Yin의 결합 기술이 목표에 있어야합니다. Yin 조합이 맞으면 Mage 영웅이 확실히 준비됩니다.

무력

자비에르 너프
히어로 세이버

다음 Mobile Legends의 영웅 카운터 Xavier 너프는 무력. 인과 마찬가지로 세이버는 영웅에 궁극기 슬롯이 있는 일종의 영웅입니다. 세이버는 목표가 마크맨, 메이지와 같이 HP가 낮은 영웅일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제 최신 검을 사용하여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세이버를 사용하려면 자비에의 궁극기에 집중해야 합니다. 트릭, 당신은 잔디를 스토킹할 수 있습니다. 얼티 세이버는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궁극의 영웅이 곧바로 기지로 돌아가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Xavier MLBB 영웅 스킬 및 빌드입니다.

프랑코

자비에르 너프
히어로 프랑코

Mobile Legends에서 Xavier 너프를 물리친 세 번째 영웅은 프랑코. 이 탱크 영웅의 특수 능력에 대해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예, Franco는 갈고리 무기를 뽑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영웅입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그를 동시에 팀에 의해 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프랑코의 훅을 노리는 것이 쉽지 않다는 점이다. Franco의 Hook을 Xavier에게 잘 전달하려면 특별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유 종

자비에르 너프
위중

Yu Zhong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전사입니다. 어떤 공격도 버틸 수 있는 용이 될 수 있다. 비를 내리는 Yu Zhong의 능력도 과소 평가되지 않았습니다. Ulti를 풀면 적 팀 뒤에 포메이션 뒤에 있는 Xavier를 쫓을 수 있습니다.

이 Hero Fighter는 상대의 방어를 파괴하는 진정한 영구 EXP 라너 기둥입니다. Yu Zhong이 이미 드래곤이라면 Yu Zhong을 직접 처치하도록 지시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Xavier 카운터 아이템 추천

Mobile Legends 업데이트에서 Xavier의 너프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 토론과 관련하여 Vicigers 친구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래에 의견을 남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 게임에 대한 다른 흥미로운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VCGamers를 계속 방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