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에 새로운 ML 영웅 유출 예정

새로운 ml 영웅 유출

Moonton은 거의 매달 새로운 영웅을 출시합니다. 그래서 2022년 6월에 돌아올 새로운 ml 영웅의 유출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많은 훌륭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으며, 물론 로그인하면 볼 수 있습니다. 2022년 6월에 출시된 새로운 ML 영웅 유출로 이 영웅들은 모두 매우 흥미롭습니다. 동일한 메커니즘이 자주 사용되며 게임에서 얻는 방법입니다.

강력한 영웅으로서 Vicigers 친구들은 시도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적을 이기지 않도록 도와 주지만 적의 모든 움직임을 연구해야합니다. 이 영웅들 중 하나를 사용하여 새로운 영웅을 배울 수 있으며, 물론 직접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특히 2022년 6월 출시 예정인 새로운 ML 히어로의 유출로 이 히어로가 없어도 헷갈리지 않으실 거에요. 이 영웅 중 일부는 나중에 어떤 종류의 영웅이 올지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새로운 ML 2022 영웅 유출

줄리안

새로운 ml 영웅 유출
줄리안

모바일 레전드에 곧 등장할 파이터인 새로운 ML 영웅의 유출은 이 영웅이 전보다 더 강한 줄리안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적의 움직임을 막는 스킬은 많았지만 메카닉은 꽤 어려웠다.

2022년 4월 현재 출시된 이 영웅의 모습은 전투에 만전의 사나이라기보다 도둑에 가깝다. 통제할 수 있는 강력한 힘 새벽의 땅.

팍슬리

새로운 ml 영웅 유출
팍슬리

극도로 강력한 기사로서 Paxley는 모든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고귀한 성을 지닙니다. Hero Tank Mage Paxley는 2022년에 Mobile Legends에 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업데이트 순서로 인해 Paxley가 6월이나 7월에 등장할 것이라는 예측이 많습니다.

그래서 히어로즈의 팍슬리는 6월이나 7월에 발매될 예정이며 줄리안의 히어로즈에 이은 117번째 히어로가 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영웅인 탱크 플레이어는 그의 등장을 열광적으로 환영할 것입니다. 그런 역할을 맡은 영웅으로서 전투는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입니다.

매우 강력한 창과 갑옷을 지닌 Paxley는 엄청난 힘을 발휘합니다. 영웅 Paxley는 Gusion 및 Aamon과 바람을 피우고 영웅적인 Paxley 가족의 일부라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쁨

새로운 ml 영웅 유출
새로운 영웅

실제로 이번 신작 ML영웅 유출은 팍슬리 직후에 도착한 118번째 영웅 중 하나인 조이의 존재감도 보여주고 있다. 매우 강한 레오닌으로서 그는 암살자로서 전기를 사용하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데미지가 높은 딜러로 작은 몸집으로 매우 강하다.

물론 조이도 나나, 하리스, 심지어 아울루스와 길이도 크게 다르지 않다. 조이도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 등장할 영웅으로서 많은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그렇게 하면 조이가 더 강해지고 쉽게 지지 않을 것이다. 

7~8월에 등장할 영웅인데, 118번째 영웅으로 정말 멋집니다. 물론, 자신의 능력으로는 나중에 이 영웅을 사용하여 적과 맞서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2022년에 나올 새로운 ML 영웅의 유출에 대해 알게 된 후,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출시를 기다리는 것뿐이고 아마도 그들이 나타날 때 결과는 다를 것입니다. Land Of Dawn의 전체 게임을 확실히 바꿀 새로운 ml 영웅 유출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받으세요.

2022년 출시되는 히어로즈

새로운 ml 영웅 유출
여자 이름

는 2022년 초에 출시된 모바일 레전드의 새로운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싸우는 역할을 합니다. 뿐만 아니라 Yin은 "By One" 전문 영웅으로도 불립니다.

그는 경기장에서 누군가와 싸우기 위해 상대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전투 중에 Angela를 포함한 다른 영웅은 그를 괴롭히지 않습니다. 훌륭하고 매우 흥미롭죠? 지금 시도해 봅시다!

음 역시 기동성이 높고 데미지가 상대적으로 강한 영웅이다. 1:1로 맞대결할 때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한 명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죽이려는 강한 의도로 인해 예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적은 Flickr로 탈출할 수 있지만 Yin은 적들을 추격하여 순식간에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여자 이름

2022년에 출시될 두 번째 영웅은 막스맨 역을 맡은 멜리사입니다. 그녀는 엉성한 외모를 가진 젊은 여성 장르의여 주인공입니다. 이 역할에서 Melissa는 재봉 작업장을 열고 적을 상대로 큰 바늘을 무기로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고보니 Mythic ML Rank에서 Melissa가 유명한 이유

자비에르

자비에르는 2022년 출시 예정인 모바일 레전드의 남자 주인공으로 배역을 맡았다. 이것은 매우 좋군요. 남자 주인공이 배 역할을 하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이다.

그러나 Xavier는 정복 영웅 (매우 빠름)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는 Dawn의 땅에 얼음 레이저를 발사하여 적들이 도망칠 수 없도록 할 것입니다.

스킬의 조합으로 그는 많은 스택을 가지고 있으며 공격을 더 고통스럽게 만들고 상대를 느리게 만듭니다. 이 게임은 근거리 또는 원거리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너무 강해, 최신 패치에서 Moonton의 Julian Nerf

그의 궁극기는 자신의 거점을 상대의 거점으로 뚫을 수 있다는 점에서 모스크바의 것과 비슷하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