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PC를 위한 5가지 최고의 무료 VPN 추천!

PC용 무료 VPN

서비스 VPN(가상 사설망) 현재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들이 널리 사용하고 있으며 그 중 하나가 인도네시아에 있습니다. 물론 인터넷 사용자에게는 무료 VPN이 필요합니다 PC.

그러나 실제로 인터넷 검색 시에는 온라인 활동 중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보안 측면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이 VPN 서비스는 인도네시아 정부가 인터넷에 유포되는 가짜 뉴스를 차단했을 때 붐을 이루었고, 이 역시 당시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었던 것과 동시에 발생했기 때문에 결국 그들은 여전히 서핑을 할 수 있도록 VPN을 사용했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차단 활동에는 현재 유포되고 있는 가짜 뉴스를 최소화하려는 구체적인 목적과 목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활동은 인터넷이 필요한 사람들이 공부하거나 일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글쎄, 그 존재감으로 VPN 이를 통해 인터넷 사용자는 안전하게 인터넷에 액세스하고 IP 주소를 숨기고 데이터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물론 VPN을 사용하면 인도네시아 정부나 인도네시아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가 차단한 사이트를 열 수 있는 등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2023년 최고의 PC용 무료 VPN에 대한 추천이 필요하다면 PC/컴퓨터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VPN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PN을 사용하여 Batoto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방법

윈드스크라이브

PC용 무료 VPN.
윈드스크라이브. 출처: Amazon.com

최고의 PC용 무료 VPN은 Windscribe입니다. 이 VPN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장치를 지원할 수 있는 VPN 서비스입니다. 창문, Mac, Android, iOS, FireTV에서 Linux까지.

Windscribe는 사용이 매우 쉽습니다. 여기서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를 강화하고 검열도 피할 수 있습니다.

Windscribe는 전 세계 사용자가 사용해 왔으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세계 각지의 무료 서버 10개를 제공합니다.

Windscribe를 사용하면 다양한 장치에서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Windscribe는 매우 빠른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므로 인터넷이 로드될 때까지 기다리느라 짜증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Windscribe의 데이터는 한 달에 2GB로 제한되어 있지만 이 VPN은 사용자가 Twitter/X에서 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는 경우 사용자에게 최대 5GB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매달 최대 15GB까지 할당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터넷 할당량을 절약하고 이 Android 오프라인 게임을 다운로드하세요!

터널곰

PC용 무료 VPN
터널베어. 출처: TunnelBear.com

두 번째로 좋은 PC용 무료 VPN은 TunnelBear입니다. 이 VPN은 완벽한 기능, 매력적인 시각적 요소 및 매우 명확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TunnelBear에는 사용자에 대한 제한이 없으므로 인터넷 액세스 속도에도 제한이 없습니다.

TunnelBear는 미국, 캐나다, 독일, 네덜란드, 일본, 스페인, 영국, 브라질, 이탈리아, 인도 및 프랑스 등 사용할 수 있는 여러 무료 서버를 제공합니다.

영화 매니아라면 TunnelBear를 사용하여 BBC iPlayer와 같은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훌루에게.

TunnelBear는 매달 최대 500MB의 할당량을 제공하는 사용자 친화적인 VPN이며, 이 VPN 링크를 Twitter/X에서 공유하면 500MB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핫스팟 쉴드

핫스팟 쉴드
핫스팟 쉴드. 출처 : 크레모플라

세 번째로 좋은 PC용 무료 VPN은 Hotspot Shield입니다. 이 VPN의 인기는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으며 오늘날 사용되는 최고의 무료 VPN 서비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Hotspot Shield는 사용하기에 매우 안전하며 매우 높은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인터넷이 로드되기를 기다리는 데 지치지 않습니다.

Hotspot Shield는 사용자의 신원과 정보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보안도 보장됩니다.

독특하게도 Hotspot Shield는 다양한 국가에 자유롭게 선택하고 사용할 수 있는 3000개 이상의 서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Hotspot Shield를 사용하면 Hulu, BBC iPlayer, Netflix 등에서 비디오를 시청하거나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점은 Hotspot Shield가 사용자의 하루 750MB로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martfren의 활동기간을 연장하는 방법, 쉽습니다!

사이버고스트

PC VPN
CyberGhost. 출처 : 01Net

네 번째로 좋은 PC용 무료 VPN은 CyberGhost입니다. 이 VPN은 무료 및 프리미엄 버전의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하며 서버는 전 세계 다양한 국가로 퍼져 있습니다.

전 세계에 최대 6000개의 서버가 분산되어 있으며 실제로 CyberGhost 애플리케이션은 사용하기에 매우 안전하고 최고의 온라인 개인정보를 유지하는 VPN 애플리케이션이기 때문에 더 이상 사용자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자는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에서 비디오나 영화를 시청하고 다양한 웹사이트의 차단을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24시간 동안 무료 평가판을 사용해 볼 수 있으며 나머지는 구독해야 합니다. 따라서 실제로 이 VPN 애플리케이션은 24시간 동안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녕

안녕
안녕하세요. 출처 : 01Net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PC용 무료 VPN 애플리케이션은 Hola입니다. 이 VPN은 다른 VPN과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VPN은 또한 감지될 염려 없이 차단된 여러 웹사이트를 열었으며 이러한 웹사이트는 비공개로 유지됩니다.

다른 VPN과 마찬가지로 사용하려는 서버를 선택할 수 있으며 물론 매우 빠른 인터넷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PN 없이 안전하게 Google Singapore를 여는 방법

이상 2023년 최고의 PC용 무료 VPN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모든 것이 안전하고 무료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그렇다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계속해서 뉴스를 읽는 것을 잊지 마세요 기술 및 가제트 최신 VCGamers 뉴스, 예!

자, 지금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