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Valorant 번들 업데이트 및 Lotus MAP 변경 소문

Lotus Valorant 번들 업데이트 및 지도 소문

발로란트 최근 패치 7.06의 최신 무기 번들 및 홈 화면 변경 사항이 포함된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무기 번들은 디자인이 꽤 좋고 각 무기마다 몇 가지 효과가 있지만 안타깝게도 마무리 무기에는 해당 효과가 없습니다.

그 외에도 떠도는 소문에 따르면 Map Lotus에 변경 사항이 있을 예정이며 이러한 변경 사항은 아직 소문일 뿐이며 공식적으로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폭동.

그렇다면 Map Lotus에서는 어떤 위치가 변경되며 이제 Weapon Patch Bundle을 구매할 가치가 있습니까?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에서 모든 사람과 채팅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용기의 무기 번들은 무엇입니까?

게임 내 무기 번들 발로란트 는 각각 고유한 특성을 지닌 특별한 스킨이 포함된 무기 모음입니다.

그리고 번들의 각 스킨마다 발로란트 출시되는 스킨과 이펙트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최종 처치 시 무기에 효과와 피니셔가 있는 경우 번들에 포함된 스킨 가격이 상당히 비싸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무기별 스킨만 있고 효과나 최종 처치를 위한 마무리 장치가 없는 번들과는 다르므로 이 번들은 상당히 저렴하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Valorant Game의 무기 번들 기간은 번들의 독점 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얼마나 많은 GB? 2023년 PC 사양!

Valorant의 최신 무기 번들

Valorant Intergrade 번들
Valorant Intergrade 번들. 출처: 용기의

이번에 Valorant는 패치 7.06에서 "Intergrade"라는 무기 번들을 출시했습니다. 평소와 같이 Valorant는 마지막 킬에 피니셔가 없기 때문에 상당히 저렴한 번들을 출시했습니다.

Valorant 자체는 마무리 장치가 없는 이와 같은 중간 패치에서 번들을 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왜냐하면... 패치 이전에 Valorant는 "Imperium" 무기 번들을 출시했는데, 이는 상당히 비싸고 매우 멋진 마무리 효과를 가졌습니다.

이 무기 번들에는 피니셔가 전혀 없지만, 이 인터그레이드 번들에는 독특한 모양이 있으며 무기 스킨에 약간의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다면 이 Intergrade 번들에는 어떤 무기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무기의 Valorant Points(VP) 스킨 가격은 얼마입니까? 다음은 번들 목록에 포함된 무기 및 가격 목록입니다.

  • 인터그레이드 클래식(875 VP)
  • 인터그레이드 스펙터(875 VP)
  • 인터그레이드 가디언(875 VP)
  • 캐리어 인터그레이드(875 VP)
  • 인터그레이드 블레이드(1,750 VP)

총 Intergrade 번들 가격(3,500 VP)

Valorant Game에 아직 스킨이 없는 분들을 위해 이 번들은 구매할 가치가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ade Valorant: 기술과 강점!

Intergrade 블레이드 애니메이션

Intergrade 블레이드 애니메이션
인터그레이드 블레이드 애니메이션. 출처: Youtube/Urnotjustin

이 번들의 칼 애니메이션은 평소와 동일하며, 야구 방망이를 들고 있는 근접 애니메이션만큼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효과가 거의 없는 스킨 클래스에 비해 이 번들의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점을 고려하면 애니메이션은 꽤 좋습니다.

로터스 지도 변경 루머

소문에 따르면, 이 지도에서 플레이어의 편안함을 높이기 위해 Map Lotus가 변경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Map Lotus에서는 어떤 위치가 변경되나요? 다음은 토론입니다.

가장 먼저 변경될 위치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Map Lotus의 C Main입니다.

C 메인 맵 로터스 변경 사항
C 메인 맵 로터스가 변경되었습니다. 출처: Twitter/용맹 업데이트

그림에서 빨간색이 변경될 내용을 의미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C 메인 위치에는 플레이어가 숨을 수 있는 장소가 많고 공간이 좁아 보입니다.

두 번째 위치는 아래 그림과 같이 Site B입니다.

B 사이트 맵 로터스 변경 사항
B 사이트 맵 로터스 변경. 출처: Twitter/용맹 업데이트

모든 플레이어가 뒤쪽이나 앞쪽에서 입장할 수 있는 B 사이트는 이제 폐쇄되어 공격자가 B 사이트에 담배를 피울 필요가 없어 공격 시 쉽게 회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위치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A Link입니다.

A 링크 맵 로터스 변경 사항
A 링크 맵 로터스로 변경됩니다. 출처: Twitter/용맹 업데이트

A링크 위치는 기존에 논의된 C메인, B사이트 등의 위치와 달리 크게 변경된 부분이 없으며, A링크 위치는 기존에 없던 빈 공간이 생겨 넓어보여 플레이어의 자유도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자신을 방어적인 위치에 두는 것.

그것은 Valorant Game의 Map Lotus 변경에 대한 소문입니다. 이 소문을 즉시 믿지 마십시오. 향후 업데이트를 위해 Riot의 공식 정보를 기다리면 됩니다.

어서, Valorant를 쉽고, 빠르고, 안전하고 저렴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엘친 데스푸아

가챠 게임 애호가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