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Xiaomi Poco F3 2022의 사양 및 가격

레드미 포코

Redmi Poco F3는 동급 최고의 스마트폰 중 하나입니다. 이 스마트폰에는 너무 복잡하지 않은 활동부터 상당히 무거운 일상 작업에 이르기까지 일상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양을 갖춘 이 스마트폰은 사용자가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지원하다 모든 종류의 활동.

샤오미

샤오미 아시아에 Xiaomi Inc.로 등록된 Corporation은 전자 제품의 설계 및 제조업체입니다. 가전 또는 관련 문제, 소프트웨어, 가전 제품 및 중국산 가정 용품. Xiaomi는 대부분의 스마트폰이 MIUI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스마트폰 제조업체이며 경쟁업체인 Samsung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이 회사는 338위에 올랐으며 Fortune Global 500에서 가장 젊은 회사입니다. Xiaomi는 40세의 Lei Jun이 6명의 고위 직원과 함께 2010년 베이징에서 설립했습니다.

Lei는 Kingsoft와 Joyo.com을 설립했으며 2004년 Amazon에 $75백만에 판매했습니다. 2011년 8월 Xiaomi는 첫 번째 스마트폰을 출시했으며 2014년에는 중국에서 판매된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습니다.

Xiaomi에서 판매하는 스마트폰 중 하나는 Redmi POCO F3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Vicigers에게 최신 Redmi POCO F3의 사양과 가격에 대해 알려줄 것이며 이 스마트폰을 구입하기 전에 고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미스터리 샵 2022년 6월 FF 유출

샤오미 포코 F3

홍미 포코 F3
홍미 포코 F3

Xiaomi Poco F3는 Xiaomi에서 출시한 스마트폰 중 하나이며 현재 동급 최고의 스마트폰 중 하나입니다.Redmi Poco F3는 게임, 직장, 학교, 소셜 미디어 재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우수한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스마트폰은 2021년 3월부터 발표되었고 같은 달에 출시되었습니다. 작년에 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스마트폰의 스펙은 여전히 장기 사용에 매우 적합하기 때문에 이 스마트폰은 카스트를 낮추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Xiaomi Poco F3의 사양 및 가격입니다.

프로세서

홍미 포코 F3
프로세서(출처 mi.co.id)

이 Redmi Poco F3는 다음에서 지원하는 7nm 프로세서를 사용합니다. Qualcomm Snapdragon 870. 매우 우수한 7nm 공정 기술로 이 스마트폰의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품질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비디오를 보고, 게임을 하고, 브라우저를 사용할 때 이 프로세서는 사용자가 차세대 사용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한 단계 앞서 있습니다. 게다가 이 스마트폰은 LiquidCool 1.0 Plus 기술로 사용자가 이 스마트폰을 무거운 작업에 사용할 때 프로세서를 즉시 냉각할 수 있습니다.

이 스마트폰은 스마트폰이 너무 뜨거워지지 않도록 열을 보다 효율적으로 분배할 수 있는 3차원 열 감소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HP 게이밍 팬, 더 신나게 플레이하세요!

배터리

홍미 포코 F3
배터리 (출처: mi.co.id)

이 스마트폰은 상당히 얇은 본체를 가지고 있지만, 이 스마트폰은 4520mAh의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배터리 전력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Vicigers가 그것을 연주했지만 d아침부터 밤까지 그리고 무엇을 하든 이 배터리는 몇 시간 동안 활동과 활동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스마트폰은 빠른 충전 33W 고속 충전으로 최대 100%까지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52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Redmi Poco F3의 배터리는 대기 모드에서 최대 268시간, 게임 플레이 시 10시간, 비디오 시청 시 14시간, 음악 감상 시 149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또한 읽기: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설계

포코 F3

이 스마트폰 자체에는 Arctic White, Deep Ocean Blue 및 Night Black의 3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스마트폰의 크기는 매우 얇지만 그 위력은 대단하다.

이 스마트폰은 크기가 2.76mm에 불과한 업계에서 가장 작은 DotDisplay 포인트 중 하나이며 두께가 7.8mm에 불과한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또한 이 스마트폰에는 Corning과 Gorilla Glass 5라는 양면 화면 보호기가 있습니다.

또한 이 스마트폰에는 듀얼 SIM(Nano-SIM)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포코 F3

사진 기술을 좋아하는 Vicigers에게 이 스마트폰은 각각 48MP, 8MP 및 5MP 크기의 3개의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완벽합니다. 5MP 부분에서는 훌륭한 물체를 촬영할 수 있는 텔레매크로 카메라입니다.

또한 이 카메라에는 사진 활동에 도움이 되는 LED 플래시, HDR 및 파노라마 기능이 있으며 야간에 사물을 촬영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야간 모드 2.0도 있습니다.

Redmi Poco F3 카메라는 초광각 FOV 119° 기술도 지원하므로 단 한 번의 촬영으로 더 큰 사진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에서 이 스마트폰에는 20MP 및 HDR 카메라가 있습니다. 따라서 친구나 동료와 함께 셀카를 찍는 것을 좋아한다면 완벽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 추천

가격

포코 F3

이미 매우 검증된 사양으로 Xiaomi는 확실히 이 Redmi Poco F3에 대해 다소 비싼 가격을 설정합니다. 그러나 합의된 가격으로 사용자는 이 스마트폰이 제공하는 품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Redmi Poco F3의 가격은 2로 나뉩니다.

  1. 128GB 6GB RAM의 경우 IDR 4,750,000
  2. 256GB 8GB RAM의 경우 IDR 4,999,999

에서 이 스마트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각자 좋아하는 것.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