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Mobile Octane 기술, 알아야 할 생생한 캐릭터

에이펙스 모바일의 옥테인 스킬

옥테인 기술 배우기 에이펙스 모바일 전장에서 빠른 공격을 수행하려면 해야 할 일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얼마 전 인도네시아에서 출시된 Apex Legends Mobile은 물론 게이머들에게 흥미로운 소식입니다.

콘솔이나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이후, 이제 특히 인도네시아의 모바일 장치 사용자는 이 게임의 흥분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Apex Legends Mobile의 전설 중 일부를 경기장에서 싸우기 위해 시도하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선택하려는 전설의 특성과 기술을 미리 알아야 합니다.

날렵하고 날렵한 캐릭터가 필요한 분들은 옥테인을 주축으로 삼아 상대 수비를 허물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러한 영웅의 사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다음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Apex 레전드 모바일에 대한 모든 것

옥탄 개요

에이펙스 모바일의 옥테인 스킬
옥탄

Octane은 Apex Legends Mobile 게임의 전설 중 공격형입니다. 이 게임에서 Octane은 실제 이름이 Octavio Silva인 24세의 인물입니다.

그는 종종 자신의 삶이 평범하고 지루하다고 느끼며 결국 지루함을 없애기 위해 무언가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그는 또한 위험하고 죽음을 무릅쓰는 행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옛날 옛적에 그는 수류탄을 들고 결승선을 가로질러 뛰어서 Gauntlet의 달리기 기록을 갱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즉, 옥테인은 기록을 깨기 위해 자신의 사지, 즉 다리를 희생했습니다.

얼마 후, 의사들은 다리에 손상이 있어 그런 일을 할 수 없다고 그에게 알렸습니다.

회복 시간을 기다리거나 멈추는 대신 Octane은 그의 파트너인 Ajay Che 또는 Lifeline에게 생체 공학적 다리를 만들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성공적인 작업 후 Octane은 Apex 게임을 플레이하여 더 어려운 일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또한 항상 죽음에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는 민첩하고 민첩한 인물이 된다.

또한 읽기: Apex 레전드 모바일 공식 출시,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에이펙스 모바일의 옥테인 스킬

에이펙스 모바일의 옥테인 스킬
옥탄 스킬

Octane의 이전 스토리를 보면 이미 이 전설의 주요 강점은 빠른 움직임이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용감하고 빠른 것 외에도 Octane에는 팀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기술이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Swift Mend)

이 첫 번째 스킬은 다른 전설에 비해 Octane에게 뚜렷한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능력은 Swift Mend라고 불리며 간단하지만 이 수치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 패시브 스킬은 Octane에게 스스로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즉, 그는 초당 1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옥테인은 적으로부터 피해를 받지 않고 최소 9초 동안 전장 밖에 있을 때 이 능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전술 기술(스팀)

Stim은 특히 그가 무기를 들고 있지 않을 때 이 공격적인 유형의 전설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른 사람으로 만드는 전술적 기술입니다.

그 이유는 옥테인이 평소보다 빠르게 30%까지 올라갈 수 있게 해주는 전술적 스킬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스킬을 발동하면 HP가 20 감소하기 때문에 체력을 희생해야 합니다.

20 HP를 희생함으로써 옥테인은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여 상태를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손실은 아닌 것 같습니다.

또한 옥테인은 이 전술 스킬을 6초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2초입니다. 자극이 없어도 옥테인의 특징은 속도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 능력으로 그는 위험한 인물이 될 것이다.

얼티밋 스킬(점프 패드)

이 마지막 기술은 Octane, 특히 다른 팀원에게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점프 패드는 플레이어를 공중으로 던지는 이 전설의 궁극기입니다.

Apex Legends Mobile에서 가장 효과적인 회전 방법은 Octane의 점프 패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점프 패드를 들고 공중으로 뛰어오르는 팀원들은 달리는 것보다 더 빨리 회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궁극기 스킬을 발동할 때 점프 버튼을 누르고 이 점프 패드를 올바른 위치에 놓아야 파트너에게 도움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이 점프 패드에 도달하면 가능한 한 높이 공중으로 방출됩니다.

거기서 멈추지 않고 그의 파트너가 공중으로 뛰어오를 때 그는 이중 점프라는 기술을 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플레이어가 더 멀리 더 높이 점프하게 됩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Apex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특전 및 피니셔 Octane Apex Mobile

에이펙스 모바일의 옥테인 스킬
옥탄

대부분의 전설에는 잠금 해제 가능한 유사한 특전이 포함되어 있으며 Octane도 그 중 하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Octane의 특전 세부 정보를 참조하세요.

Dying Dose: 플레이어의 체력이 50 미만인 경우, 체력 아이템을 사용하면 추가로 25 HP를 제공합니다.

느리게 작동하는 Batterysher: 적을 마주하지 않을 때 매초 1 실드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스트레스: 갑옷이 파괴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불안: 안전 지대 밖에 있을 때 이동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푸시 파일론: 점프 타워 사용 시 비행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알아야 할 12가지 Apex Mobile Legends 역할!

그 외에도 Octane에는 적을 쓰러뜨린 후 죽이는 피니셔도 있습니다. 이것은 전투 중에 플레이어에게 추가 점수를 줄 것입니다.

처형 – 최종 스릴은 피니셔를 사용하여 적을 물리친 후 모든 실드를 복구하는 데 유용한 Octane의 첫 번째 피니셔입니다. 추가로 궁극기 쿨타임이 30% 감소합니다.

한편, 실행 – 탄약 회수는 적을 쓰러뜨린 후 모든 보호막을 복구하고 모든 탄약을 다시 채우는 데 유용합니다.

한편, Execution – Evolutionary Explosion은 피니셔를 사용하여 적을 떨어뜨린 후 추가 100 Evo Point로 모든 실드를 복원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Octane Apex Mobile 기술입니다. 이러한 놀라운 이점으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가 이러한 유형의 공격적인 전설을 사용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당신도 배울 수 있습니다 Apex Mobile 민감도를 설정하는 방법 당신의 전략과 게임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