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 ML 순위부터 최저 순위까지

멋진 ML 아바타

모든 게임 애호가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번에는 ML 순위가 가장 높은 것부터 낮은 것 순으로 논의하겠습니다.

Mobile Legends의 순위는 매치메이킹 로비에서 만나게 될 상대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순위가 높을수록 상대가 더 어려워집니다. 프로선수나 스트리머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팀원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둘이 만났다고 상상해보세요 셀리보이 또는 당나귀. 꿈이 이루어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이 등급은 플레이 시 기술과 능력을 분류하는 기능도 합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이 기사를 읽고 사실을 알아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Kadita 피부 추천

ML 순위가 가장 높은 순서부터 가장 낮은 순서

ML 최고 순위
ML 최고 순위. (출처: ROG 커뮤니티)

모바일 전설의 최고 순위 순서는 최고에서 최저 순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전사

워리어 랭크는 모바일 레전드를 처음 플레이할 때 얻을 수 있는 첫 번째 랭크입니다.

여기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초보자와 봇을 만날 것입니다. 이는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학습 습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패배 시 별 감점은 없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여기서 영웅들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 순위 순서는 레벨을 올리기 전 전사 III부터 전사 I까지입니다.

엘리트

두 번째로, 전사 등급에서 레벨을 올리면 엘리트 등급을 만나게 됩니다. 각 레벨에서 Vicigers는 타이틀로 이동하기 전에 별 4개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 등급에서는 별을 잃기 시작합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전히 많은 봇과 초보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당첨 가능성도 클 것이다.

석사

실제 전투는 이 랭크에서 시작됩니다. 엘리트 등급과 마찬가지로 마스터 등급에서도 레벨을 올리려면 4번의 승리를 나타내는 4개의 별을 수집해야 합니다.

마스터 랭크에서는 마스터 랭크 I~IV에 도달하려면 별을 모아야 합니다.

그랜드마스터

당연히 그랜드마스터 랭크로 올라가면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이전 세 등급과 달리, 여정을 계속하려면 그랜드마스터 레벨 VI에서 별 5개를 모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비시저스 플레이하기 편한 영웅 역할 유형에 대한 선호도를 이미 알고 있습니다.

서사시

기술 능력 외에도 정신 능력도 테스트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녹색 코뿔소 계급"이 당신을 위한 증거라고 말합니다. 여기까지 통과한다면 비시거들은 이미 적절한 게임 내 기술과 지식을 갖추고 있을 것입니다.

그랜드마스터와 마찬가지로 에픽 등급에서는 각 라운드마다 별 5개를 수집해야 합니다. 에픽V부터 에픽I까지.

전설

코뿔소 기호를 들고 지옥 등급을 떠나면 레전드 등급이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전보다 탄탄해진 지식과 플레이 전략으로 이곳에서는 많은 기수와 기계 능력이 높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전 순위와 마찬가지로 각 라운드마다 별 5개를 모아야 합니다. 레전드 V부터 레전드 I까지.

신화

Mobile Legends 여정의 최고 순위가 여기에 있다면 바로 눈앞에 있습니다.

일단 신화에 포함되면 타이틀 이름에는 특별한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하지만 명예 칭호를 이어가려면 별 25개를 모아야 합니다.

신화적인 명예

이 등급에서는 별 수집에 대한 수요가 두 배나 높습니다. 영광을 누리려면 별 50개를 모아야 합니다. 프로선수들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신화적 영광

이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두 번째로 높은 레벨입니다. 이 순위에서 경기를 연습하고 있는 유명 기수와 e스포츠 팀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스킬이나 기계적인 숙달도 비시저스, 물론 레벨이 올라갔습니다. 신화적인 영광을 향한 여정을 계속하려면 별 100개가 필요합니다.

신화적인 불멸의 존재

ML에서 가장 높은 순위는 신화 속의 불멸자가 차지합니다. 아무나 이 위치에 있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행 시간이 긴 플레이어만이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ML 순위를 보는 방법

ML 최고 순위. 라푸라푸
라푸라푸. (출처: 모바일 레전드)

ML 순위를 독립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즉:

로비에 있을 때 순위 모드를 열고 순위 로고를 눌러 화면 중앙에 있는 순위 정보를 클릭하세요.

연속 승리하는 방법

카디타
카디타. (출처: 모바일 레전드)

물론 꿈의 순위에 도달하기 위한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플레이 시간을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너무 강하거나 너무 약한 상대를 피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목표는 귀하의 기술이 팀원의 기술과 균형을 이루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처음부터 당신이 맡게 될 역할도 고려해보세요. 따라서 기술과 역할을 익히는 데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것은 플레이하기 전에 신호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경기 중간에 지체되지 않도록 말이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