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시즌 27에서 영웅 등급을 올릴 때 실수하는 5가지, 하지 마세요!

팁 푸시 랭크 FF

Heroic FF 시즌 27의 순위를 올릴 때 해서는 안 되는 몇 가지 실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실수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리뷰입니다.

푸시 순위 프로세스 프리파이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일부는 FF Heroic 레벨이나 등급 이상에 도달하는 데 문제가 없지만 다른 일부는 골드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기술 부족으로 인한 문제일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어가 게임 중 실수를 피하지 못해 발생합니다. 이것은 전술적 결함이거나 전략적 계획의 부족일 수 있습니다.

이 실수를 피하고 랭크를 Heroic FF 랭크로 푸시하여 더 쉽게 만드십시오. 준비가 된? 아래 설명만 읽어보세요.

FF Heroic 등급으로 푸시할 때 발생하는 플레이어 오류 행

다양한 전투 전략, 좋은 캐릭터 구축 및 팀워크를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어리석은 실수를 멈추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오류로 인해 플레이어가 성공하지 못합니다. 이를 식별하고 제한하면 Heroic FF 등급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는 기회가 더 쉬워집니다.

계획이 전혀 없다

FF 영웅 랭킹
수류탄

Free Fire에서 경기를 플레이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총을 쏘며 단순히 돌진하는 것은 올바른 상황에서 등급이 지정되지 않은 모드에서 놀라운 일을 합니다. 그러나 랭크 모드에서는 이렇게 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게임 계획 없이 달려가 상대를 쏘려고 하면 몇 분 안에 죽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임에서 최고가 된다는 것이 랭킹 매치에서 항상 승리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순위 경기에서 Free Fire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상대방을 과소평가하는 것입니다. 무자비하게 전투에 참여하여 그들을 제거하는 대신 일부 플레이어는 적을 가지고 노는 경향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다면 아무 것도 잘못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적들은 특정 상황에서 '180'을 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를 쉽게 반격할 수 있습니다. 당시 플레이어들은 압도당했고 효율적으로 반격할 수 없었습니다. 운이 좋지 않다면 후퇴하거나 재빨리 죽이는 것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캐릭터 빌드를 완료하지 않는 무작위 무기 사용

FF 영웅 랭킹
FF

경기 초반에 무작위 무기를 사용하는 것은 허용 가능한 전략입니다. 그러나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게이머는 자신의 캐릭터 형성에 도움이 되는 무기를 찾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Nikita 사용자는 SMG를 사용해야 마지막 5발의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분들 마로 또는 Rafael은 저격수 또는 저격용 라이플을 선택해야 합니다. 두 캐릭터 모두 이러한 무기 등급에 버프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은 이 시설을 이용하지 않고 보너스 피해를 잃습니다.

초기 게임 전투에서 보급품 낭비

FF 영웅 랭킹
비니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 초반과 중반에 보급품을 낭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적과 접전을 벌이거나 킬을 확보하지 못한 채 목표물에 총을 쏠 때 발생합니다.

비등급 모드에서는 별 차이가 없었지만, 순위 경기에서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게이머는 최종 게임을 향한 공급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전리품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재고를 보충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치유 능력에만 의존

FF 영웅 랭킹
알록

다음과 같은 Free Fire의 특정 캐릭터 DJ 알록, K, Dimitri는 강력한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치유물품이 없는 상황이라면 쉽게 치유할 수 있다.

강력한 자가 치유 능력에도 불구하고 대체 치유 방법이 없다는 것은 나쁜 생각입니다. 그러나 일부 플레이어는 이렇게 합니다.

그들은 더 많은 탄약과 전술 보급품을 위해 치유 아이템을 희생했습니다. 이 유저들이 장기전을 치른다면 순식간에 멸망할 가능성이 높다.

랭크 매치를 플레이할 때 맵을 가로지르는 능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안전하게 이동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전략을 가지고 이 작업을 수행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지도에 마커를 놓고 돌아섰습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경우에 통할 수 있지만, 때때로 플레이어는 적에게 매복당해 죽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잘못된 회전 경로를 선택하면 플레이어가 환경 병목 현상에 빠지거나 저지대에 갇히게 됩니다. 이로 인해 안전 구역 밖에 갇혀 구역 손상으로 사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12에서 FF MAX Heroic Rank에 빠르게 도달하는 방법

솔로 대 스쿼드 매치 플레이 시도

FF 영웅 랭킹
FF

킬을 추구하여 KD 비율을 높이려는 많은 사용자가 1v4 경기에 뛰어듭니다.프로 게이머는 위험을 탐색하고 정상에 올 수 있지만 일반 플레이어는 게임 초반에 사망합니다.

1v4 상황을 피하는 것이 시즌 27에서 Heroic FF 등급에 도달할 가능성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더 많은 킬을 확보하면 프로세스 속도가 빨라지지만 관련된 위험은 감수할 가치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ic FF 2022년 4월 에디션으로 순위를 올릴 최고의 캐릭터

Heroic FF 실행으로 등급을 올릴 때 위의 실수를 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위의 실수는 당신이 하기에는 우스꽝스럽기 때문입니다. 팀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