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에서 가장 터프한 ML 사이드 라이너 영웅 추천

최고의 사이드레인 히어로 커버

시즌 25 진입 모바일 레전드, 그럼 당신은 준비해야합니다. 따라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ML 사이드 라이너 영웅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ML 사이드 라이너 영웅은 팀이 차선을 이기고 정글을 먹기 위해 의존하는 데 상대적으로 존재가 중요한 역할입니다. 

ML 사이드 라이너 영웅은 메인 코어 외에 팀의 "캐리어"로 자주 사용되기 때문에 두 번째 코어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의 임무는 Hero와 같은 줄에 있는 사람과 싸우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중앙선에서 팀을 돕기 위해 싸우고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골드 라인에 홀로 배치되며 목표는 더 빨리 자신을 풍요롭게 할 수 있도록 많은 골드를 얻는 것입니다. 전투 시 면역력과 힘을 키우는 데 필요한 골드를 많이 얻을 수 있지만, 사이드 레인에는 특별한 영웅만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영웅에는 버프가 코어에만 제공되기 때문에 버프가 필요한 영웅이 포함됩니다. ML 사이드 라이너 영웅이 버전에서 버프를 훔칠 수 없으면 버프를 사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에서 시도하기에 적합한 ML 사이드 라이너 영웅 목록입니다. 살펴보겠습니다! 

최고의 ML 사이드 라이너 영웅 라인

에스메랄다

히어로 사이드라이너 ML
에스메랄다

마법사 계열임에도 불구하고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영웅이다. 근거리 전투 능력을 지닌 영웅 마법사 중 한 명으로, 게임 내에서 공포의 대상이 되는 경우가 많다. 

능력이 더 이상 압도되지 않도록 여러 번 너프되기 위해 등급 모드에서 한두 번 항상 금지되지 않습니다. Esmeralda의 사용자에 비해 방패를 흡수하는 그녀의 능력은 종종 적을 물리치는 데 사용됩니다. 

고독한 적을 상대로 에스메랄다는 탁월할 것입니다. 따라서 Esmeralda의 버전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Esmeralda가 자신을 이길 만큼 강하다고 느끼기 전에 먼저 하나씩 수행하도록 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Esmeralda는 또한 탱크와 마법사의 역할을 수행하므로 특히 우선 순위 항목이 있을 때 상대적으로 방어력과 공격력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Esmeralda는 ML 사이드 라이너 영웅이 되기 위한 완벽한 영웅으로 골드 라인을 차지하여 필요한 중요한 항목을 더 빨리 구입할 수 있습니다. 

베네데타 

히어로 사이드라이너 ML
베네데타

Benedetta는 Fanny와 같은 버프가 필요한 Mobile Legends의 많은 영웅 중 하나이므로 이 영웅은 ML 사이드 라이너 영웅이 되기에 완벽합니다. Benedetta는 버스트 데미지를 사용하여 상대적으로 압도적입니다. 

탈출 스킬과 함께 추가된 CC 스킬은 말할 것도 없고, Bene는 신뢰할 수 있는 민첩한 영웅 사이드 라이너가 됩니다. 측면 차선에 너무 많은 덤불이 있기 때문에 Benedetta가 상대를 납치하고 스킬 콤보를 사용하여 그를 물리치기가 더 쉬워질 수 있습니다.

기네비어

히어로 사이드라이너 ML
기네비어

기네비어 하이브리드 전투기 마법사 영웅입니다. 그 능력은 매우 치명적인 Guinevere의 초기 능력에 있습니다. 이 공격을 통해 Guinevere는 시즌 25에서 최고의 ML 사이드 라이너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Guinevere는 고정밀 치명적인 콤보로 적을 회전시키고 공격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공격해도 즉시 상대를 잃게됩니다.

기네비어의 최고의 공격은 스킬 2와 그녀의 궁극기로 할 수 있습니다. 이 콤보는 높은 CC와 데미지를 제공하며 적이 보면 무섭습니다. 

마틸다 

히어로 사이드라이너 ML
마틸다

마틸다 Mobile Legends의 최신 암살자 하이브리드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시즌 25에서 Mathilda는 최고의 기술 때문에 종종 금지되는 영웅입니다. Mathilda는 쉽게 방향을 전환하고 적을 빠르게 매복할 수 있습니다. Ultimate Mathilda를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고 차단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팀원 중 한 명을 함께 공격하도록 초대하면 이 공격으로 인해 대상 적이 두 영웅 모두에게 두 번 명중되어 피하기 어렵습니다. 

모스크바 

히어로 사이드라이너 ML
모스크바

ML 사이드 라이너 영웅이 될 수 있는 마법사나 암살자뿐만 아니라 Moskov도 있습니다. 시즌 25에서는 두 번째 코어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사이드 라너로 플레이됩니다. 이전 시즌의 메타 암살자 중 한 명은 Moskov였습니다. 

모스코프는 추력, 기본 공격, 빠른 공격 속도가 뛰어나며 타워를 매우 쉽게 파괴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뿐만 아니라 Moskov는 쉽고 빠르게 성장하여 최고의 후반 게임 영웅이 될 수 있으므로 Moskov가 이번 시즌 최고의 ML 사이드 라이너 영웅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이드라인에서 Gloo MLBB Hero를 사용하는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존슨

히어로 사이드라이너 ML
존슨

Johnson은 Mobile Legends: Bang Bang 시즌 25에서 최고의 사이드 라이너 영웅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영웅이 사이드 라이너가 되려면 탱크 영웅이 필요합니다.

Johnson을 플레이할 때 그는 일반적으로 Odette를 파트너로 사용하는 매우 치명적인 콤보 영웅입니다. 그들은 종종 콤보를 만들어 공격하기 때문입니다. 

활성화된 콤보는 매우 치명적입니다. Johnson은 적에게 적중하는 즉시 매우 치명적인 공격을 시작하여 맞은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Moskov ML 영웅 조합, MLBB의 지배자가 되십시오!

위의 최고의 ML 사이드 라이너 영웅을 사용하면 전쟁에서 쉽게 승리하고 확실히 승리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