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피플 VS PUBG, 이 최신 게임은 PC PUBG의 라이벌인가?

슈퍼피플 VS PUBG

슈퍼 피플 대 배틀그라운드 PC 선수들 사이에서 많이 논의 계략 PUBG PC의 최신 소식으로 인해.

최근 Krafton은 PUBG의 PC 및 콘솔 버전이 플레이어를 위해 무료로 잠금 해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무료 플레이) 2022년 1월 12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UBG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계략 ~와 함께 장르 배틀 로얄 매우 인기가 있으며 모든 게임의 리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틀 로얄 존재합니다.

PUBG 개발사로서의 크라프톤도 회사다 개척자 기업들 사이 계략 그리고 PUBG를 계속 발전시키세요. 또한 최근 Krafton은 게임 개발자 유명한 5minlab.

PUBG 무료 출시는 PUBG 플레이어가 플랫폼 다른. 그러나이 움직임은 플레이어, 특히 Super People vs PUBG 간의 논쟁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소식을 듣고 기뻐하고 있습니다. 곧 이전처럼 구매하지 않고도 무료로 PUBG PC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실현 가능한지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계략 벌써 5년이나 된 게임이 처음부터 계속 재생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PUBG PC 자체가 2017년 3월 23일에 더 일찍 출시되어 구식으로 간주되었기 때문입니다. 게임 플레이, 역학 및 그래픽은 PUBG PC에 대한 고려 사항 중 일부입니다. 배틀 로얄 게임 다른 PC와 연결된 배틀 로얄 게임 2021년에 막 개봉한 슈퍼피플.

Super People vs PUBG PC는 플레이어 간의 대화의 뜨거운 주제입니다. 배틀 로얄 무료 또는 F2P. 플레이어 중 배틀 로얄 PC, 슈퍼피플 현재 인기 있고 플레이어가 좋아합니다.

계략 (주)원더피플에서 개발 및 출시 2021년 8월 11일 매우 진보되고 역동적인 모든 기능으로 유명합니다(빠른 속도) 플레이어가 쉽게 지루해하지 않도록.

슈퍼피플과 PUBG PC의 차이점이 뭐길래 많이 화제가 됩니까? 그리고 두 번째부터 배틀 로얄 게임 무료 Super People vs PUBG PC , 어느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이 기사에서는 둘 사이의 차이점과 유사점에 대해 논의하여 어떤 슈퍼 피플 대 PUBG를 플레이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rafton, 게임 개발사 5minlab 인수, PUBG 개발사 빠르게 성장 중!

Super People VS PUBG의 차이점과 유사점

Super People vs PUBG PC 둘 다 배틀 로얄 게임 이것들은 각각의 장단점인 유사점과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Super People과 PUBG PC의 유사점과 차이점입니다.

슈퍼 피플 VS PUBG의 유사점

Super People VS PUBG는 같은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슈퍼 피플과 배틀 로얄 게임으로서의 PUBG 게임플레이 유사점

둘 사이의 유사점 계략 Super People vs PUBG PC는 언뜻 보기에는 비슷하지만 세부 사항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 두 Super People vs PUBG 게임의 주요 유사점은 개념입니다.

계략 ~이다 계략 ~와 함께 배틀로얄 장르 플레이어의 주요 목표는 전장에 서있는 마지막 팀 또는 플레이어가되어 승자가되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Super People과 PUBG의 다음 유사점은 동일한 무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총이나 권총() PUBG 모바일과 PUBG PC 모두에서 PUBG에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다음에서도 찾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략 슈퍼피플.

예를 들어 돌격소총돌격 소총) Scar-L은 PUBG 또는 Super People에서 찾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두 가지 모두에서 사용되는 무기 사용에 더 쉽게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계략 따라서 기존 무기를 플레이하고 익히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슈퍼 피플 VS PUBG의 차이점

선수들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사실은 슈퍼피플 그리고 PUBG는 게임이다 배틀 로얄, 그러나 상당히 크고 눈에 띄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 두 게임의 첫 번째 차이점은 방법 공예 Super People vs PUBG PC 사이. 베테랑 선수 오랫동안 PUBG를 플레이했다면 게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실히 알 것입니다. ~에 PUBG Mobile 또는 PUBG PC에서 찾아야 합니다. 생성된 전리품 또는 무기 가지고 있는 맵 곳곳에 흩어져 있는 재료와 재료를 사용하여 전투에 참여하세요.

슈퍼 피플 vs pubg 무기 제작
슈퍼피플에서 할 수 있는 무기 제작 청사진

Super People은 스타일과 메커니즘이 다릅니다. 전리품 또는 게임을 통해 얻은 전리품 아이템/재료는 내부에서 일부 아이템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의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항목 네가 만든 것. 예를 들어 레벨 2 헬멧을 사용하여 레벨 3 헬멧을 만들 수 있고, 레벨이 높은 아이템에 사용할 수도 있고 무기처럼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같은 헬멧(레벨 3)이 어딘가에 놓여 있거나 슈퍼에서 얻을 수 있는 PUBG와는 매우 다릅니다. 물방울! 그래서 메커니즘 공예 매우 지배적 인 Super People과 PUBG의 주요 차이점이 될 것입니다.

Super People과 PUBG PC의 두 번째 차이점은 함께 플레이할 캐릭터입니다. 동안 계략 그 자체. PUBG PC에서는 평범한 인간을 캐릭터로 사용하게 되며, 사용함으로써 더욱 강해지며 살아남고 싸우기 위해 무기와 아이템을 수집해야 합니다.

슈퍼피플은 PUBG와는 다른 새로운 컨셉을 선보였습니다. 슈퍼 피플의 캐릭터는 초자연적인 힘을 가진 군인 또는 초인간이며, 각 캐릭터는 캐릭터의 임무에 따라 다른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슈퍼 피플 vs pubg 핵 캐릭터
핵, 슈퍼피플의 한 클래스

와 꽤 비슷하다 계략 방법 배틀 로얄 콜 오브 듀티 닌자 캐릭터, 보호자, 의료 전문가 등의 유형이나 클래스가 있는 곳. 마찬가지로 Super People의 캐릭터는 초능력과 힘을 가지고 있으며 무기에만 의존하지 않고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최대 힘에 도달하면 이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에 힘이 있을 때() 충분하면 캐릭터는 궁극기 능력(궁극의 기술) 상대방에 대해 캐릭터를 더 강하고 강하게 만듭니다.

세 번째 주요 차이점은 강도입니다. 게임 플레이 슈퍼피플 vs PUBG 사이, 슈퍼피플 대비 PUBG의 마이너스 포인트. PUBG는 실제로 경험입니다. 배틀 로얄 훌륭하고 물론 대체할 수 없지만 지속 시간이 있는 것 같습니다. 계략 충분히 길다 (느리게) 와 함께 게임 플레이 이것은 매우 느리기 때문에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금방 지루해지는 인상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Super People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이자 Super People vs PUBG PC의 승자는 빠른 속도입니다(빠른) 매 라운드마다 선수들이 이 게임을 할 때면 항상 신이 나고 때로는 강도가 매우 높아서 선수들이 숨쉴 틈조차 주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너는 볼 수있어 게임 플레이 슈퍼피플 트레일러 계략-그의.

빠르게 진행되는 것 외에도 Super People 게임의 또 다른 멋진 기능은 게임에 내장된 기능으로, 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듭니다. 따라서 아드레날린과 도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Super People vs PUBG를 선택해야 한다면 더욱 공격적이고 강렬하게 플레이할 것이기 때문에 Super People을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