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서버용 iOS의 Hyper Front 공식 평가판

하이퍼프론트

개발자로서의 Netease Games Global 계략 Hyper Front가 동남아시아 서버용 iOS 플랫폼에서 시험판을 열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Hyper Front는 Riot Games에서 만든 게임, 즉 Android 및 iOS에서도 출시된다는 소문이 있는 Valorant에 대한 Netease의 반응입니다.

FPS 장르의 게임 팬이라면 정말 빨리 플레이하고 싶을 것입니다. 계략 이것은 이미 많은데도 불구하고 슈팅 게임 또 다른 멋진.

또한 개발자들은 물론 현실감 있게 촬영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다음은 VCGamers에서 리뷰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WWE 2K22 출시, 전작 대비 찬사 쇄도

하이퍼프론트란?

하이퍼프론트
하이퍼프론트

하이퍼 프론트는 전술 슈팅 게임 ~와 함께 장르 경쟁적인 5v5 게임 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는 1인칭 슈팅 게임(FPS). 이 게임은 미래의 공상 과학 또는 공상 과학 세계를 배경으로 사용합니다.

FPS 게임 5v5 경기장에서 적을 넘어뜨릴 수 있을 만큼 빠른 강도를 가진 게임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 영웅 또는 캐릭터입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도 당연하지 계략 Riot Games에서 만든 게임과 유사합니다. 발로란트

하지만, 계략 Netease Games Global의 이 게임은 Valorant의 모바일 버전보다 먼저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이 FPS 게임이 조금 더 나아가 더 많은 사용자를 유치할 수 있는 좋은 단계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발표된 게임

하이퍼프론트 기능

Hyper Front에는 알아야 할 다양한 흥미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플레이 경험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고 더욱 실감나게 합니다.

다음은 아직 테스트 단계에 있는 게임의 기능입니다.

다양한 영웅 능력

하이퍼프론트
영웅 능력 - 하이퍼 프론트

이 게임의 첫 번째 특징은 다양한 능력을 가진 캐릭터나 영웅의 존재입니다. 각 영웅은 순간 이동, 영역 스캔, 차단, 장막 등과 같은 고유한 능력을 갖습니다.

정교한 무기고

하이퍼프론트
무기고 기능

Hyper Front에서 찾을 수 있는 다음 기능은 클래식 무기입니다. 이러한 무기는 실감나는 사격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무기에는 추가 스킨이나 액세서리가 장착됩니다. 물론 이러한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전장에서 싸울 때 더 멋지고 자신감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5v5 검색 및 파괴 모드

하이퍼프론트
HyperFront의 모드

그 외에도 Hyper Front에서 나중에 플레이할 수 있는 5v5 검색 및 파괴 모드도 있습니다.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앞으로 이 게임은 계속해서 다른 게임 모드를 개발할 것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친구나 팀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술, 사격 기술, 팀워크는 팀의 승리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상세지도

상세한 지도의 존재는 또한 이 5v5 FPS 게임의 다른 기능 중 하나입니다. 맵의 모든 디테일에 주의를 기울여 다문화 맵에서 싸우는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맵의 각 부분은 다양한 전술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매우 상세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저격, 돌진 또는 기타 전술과 같은 전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밝은 그래픽

하이퍼프론트
하이퍼 프론트 그래픽 디스플레이

덜 흥미롭지 않은 다음 기능은 이 게임이 밝고 심미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SF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사한 그래픽은 당신을 더욱 설레게 할 것입니다.

언리얼 엔진 4: 실감나는 배틀 아레나

하이퍼프론트
언리얼 엔진 4 – HyperFront

이 기능은 아마도 이전 포인트와 거의 동일할 것입니다. 밝은 그래픽 외에도 이 게임의 전장도 매우 사실적으로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장치에서만 고품질 공상 과학 세계에서 싸우는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높은 호환성

마지막으로 Netease에서 만든 이 게임 역시 높은 수준의 호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모바일 장치에서 이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PUBG Mobile x Warframe 콜라보레이션, 독점 스킨 Bro!

iOS에서 Hyper Front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하이퍼프론트 iOS
하이퍼프론트 iOS

하이퍼프론트는 그동안 동남아 지역 서버를 포함한 iOS 플랫폼의 시범 운영을 시작했다.

지난 몇 달 동안 개발자는 실제로 여러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Android 플랫폼 전용 Hyper Front를 출시했습니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Hyper Front의 개발사인 Netease는 이 게임을 전 세계에 출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아직 더 자세한 정보가 없는 것뿐입니다.

이번에 개발자들은 iOS 플랫폼을 사용하여 Hyper Front 플레이를 테스트하는 FPS 게임 애호가를 초대합니다. 그러나 이 평가판은 iOS 사용자를 위한 초대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 시스템은 초대를 받고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여러 설문지로 설문 조사를 작성해야 합니다.

이 설문 조사는 나중에 사용 중인 장치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그 외에도 일반적인 게임 경험, 국가, Discord 및 Facebook ID에 대한 설문지를 작성하게 됩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Apex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설문지와 함께 설문지를 작성하면 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초대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이퍼 프론트를 플레이해보고 싶은 iOS 사용자 분들을 위해 설문 조사 및 설문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황제 알비오라지

    또한 게임은 인도네시아 서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