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ast 2, 최대의 무서운 공포 게임!

아웃라스트 2

서바이벌 장르 게임 팬을 위한 공포 확실히 Outlast 2 게임은 낯설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2017년 Red Barrels에서 PS4, Xbox One 및 PC용으로 제작 및 출시했습니다.

아웃라스트 2는 전작과 같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지만, 이 게임은 새로운 캐릭터로 스토리를 설정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Game Outlast 3는 2023년 5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웃라스트 2 플롯

아웃라스트 2 플롯
Plot Story Outlast 2. 출처: Steam

이 게임은 애리조나 계곡 주변에 위치한 외딴 마을에서 진행됩니다. Outlast 2는 Mount Massive Asylum 대학살 이후에 발생합니다.

플레이어는 아내 Lynn Langermann과 함께 한 여성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애리조나 남부로 가는 카메라맨 Blake Langermann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린 아웃라스트 2
린 랑거만. 출처: Shirrako/Youtube

임신 8개월 된 여성이 길가에서 발견됐다. 기록에 따르면 그는 나중에 대피한 병원에서 자살했습니다.

지형에 접근하기 어렵기 때문에 Blake와 Lynn은 헬리콥터를 이용하여 목적지에 도달합니다. 안타깝게도 두 사람 모두 이유를 알 수 없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기절하다가 깨어난 블레이크는 어디에서도 아내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Blake는 마침내 자신이 무서운 컬트 신도들과 함께 마을에 갇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블레이크는 린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하며 많은 이상한 사건이 있는 공격적인 주민들로 가득 찬 마을에서 탈출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me Outlast 3는 2023년 5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플레이 아웃라스트 2

시리즈의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Outlast 2는 약간 수정된 Unreal 3 엔진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이 게임의 개발자들은 애니메이션과 스토리 스크립트와 같은 이전 게임에 존재했던 자산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추격을 피하기 위해 달리고 물체 뒤에 움츠릴 수 있으며 배럴, 사물함, 키 큰 잔디와 같은 다양한 장소에서 물속으로 숨을 수 있습니다.

아웃라스트 2
옷장에 숨어있는 블레이크. 출처: 스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의 체력을 감소시키는 스프린트 제한 메커니즘. 이 게임의 이동 시스템도 업데이트되어 플레이어가 달리면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부상을 입은 경우 붕대를 사용하여 상처를 덮어 체력 바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작업은 몇 초가 걸리며 근처의 적이 방해할 수 있습니다.

Red Barrels는 또한 적 AI를 다시 섞고 있으므로 패턴이 첫 번째 게임과 다를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캠코더 사용도 HUD와 전체적인 모양에 약간의 차이가 있는 상태로 다시 나타납니다. 캠코더를 사용하여 Temple Gate 내 이벤트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캠코더 아웃라스트 2
캠코더. 출처: 스팀

캠코더의 모든 녹화물은 뒤에 Blake의 해설을 추가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캠코더의 나이트 비전 기능은 플레이어가 어둠 속에서 이동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캠코더를 켜두려면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나이트 비전 기능을 사용하면 배터리가 더 빨리 소모됩니다. 이 게임의 특정 위치에서 배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이트 비전 모드
나이트 비전 모드. 출처: 스팀

또한 캠코더에는 시각적으로 보이지 않는 근처의 적의 위치를 감지하는 사운드 센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 내재된 점프스케어와 긴장된 분위기는 공포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지지하는 소리의 사용은 또한 분위기를 더욱 긴장되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도전적인 공포 게임인 House Of Ashes의 게임 플레이입니다!

게임 난이도

Outlast 2에는 도전 과제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총 5단계의 난이도가 있습니다. 난이도는 이야기 방법, 정상, 딱딱한, 악몽, 그리고 정신 이상의.

스토리 모드는 적이 더 느리고 덜 세심하며 플레이어에게 주는 피해가 적은 표준 버전보다 난이도가 낮습니다.

이 모드는 Outlast 2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여러 회의와 추적도 줄어들거나 심지어 제거되었습니다.

Hard 및 Nightmare는 표준 모드보다 더 어려운 수준의 난이도를 제공합니다. 배터리는 더 희귀하고 더 공격적인 적이 되어 더 높은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악몽 모드의 장애물 외에도 Insane 모드는 플레이어가 죽지 않고 게임을 완료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무서운 공포 비디오 게임!

그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Outlast 2에 대한 간략한 리뷰입니다. 전체 Outlast 게임 시리즈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